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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L&C, 북미 최대 주방·욕실 박람회 참가
현대L&C가 북미 주방·욕실 박람회에서 현지 트렌드를 겨냥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 건자재 기업 현대L&C는 오는 27일(현지시간)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KBIS(The Kitchen & Bath Industry Show) 2025'에 참가한다고 27일 밝혔다. 현대L&C는 이번 박람회에서 프리미엄 강화 천연석 '칸스톤(수출명 Hanstone)'의 신제품인 '크레모사', '휘슬러 골드' , '마르키나', '세이블 글로우' 등 북미 지역 트렌드에 특화된 디자인을 선보였다. 또한 2023년 론칭한 하이엔드 엔지니어드 스톤 '오피모 콜렉션'도 함께 공개했다. 현대L&C는 미국 내 상업용 건축시장을 겨냥해 마블 패턴의 MMA(메틸메타아크릴)계 인조대리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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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삼일절 앞두고 독립문화유산 1점·기금 2억원 전달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삼일절을 앞두고 국가유산청 및 문화유산국민신탁에 독립문화유산 1점과 국가유산 보호 명목의 기부금 2억원을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전달식은 스타벅스 코리아 신동우 전략기획본부장과 국가유산청 김재일 교육활용과 과장, 문화유산국민신탁 이재준 상임이사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커뮤니티 스토어 9호점인 '스타벅스 환구단점'에서 진행됐다. 이날 스타벅스는 3.1운동에 참여한 독립운동가 해공 신익희 선생의 격언 '유검가이조렴 유서가이성덕(검소함을 가지고 청렴을 기르고 너그러움을 통해 덕성을 이룬다)' 친필휘호 유물 제막식을 진행했다. 이로써 스타벅스가 문화유산국민신탁에 기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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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2025 숙박세일 페스타' 참여
11번가는 '2025 대한민국 봄맞이 숙박세일 페스타(이하,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 6만7000여 개 국내 숙박상품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오는 28일부터 진행되는 '숙박세일 페스타'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국내 여행 및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운영하는 민관협력 프로젝트다. 11번가는 참여사 중 유일하게 중소여행사 연합지원 형태로 참여한다. 11번가는 종이비행기투어, 스테이매니지먼트 등 16개 중소 여행사들이 11번가에서 상품을 효과적으로 노출하고 판매할 수 있도록 시스템과 마케팅 등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서울∙경기∙인천을 제외한 비수도권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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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호석유화학, 임직원의 참여로 헌혈 캠페인 확대 운영
금호석유화학은 을지로 본사 시그니쳐타워에 마련된 헌혈 버스에서 임직원들과 함께 2025년 첫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금호석유화학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매년 헌혈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특히 한국의 저출생과 고령화의 영향으로 혈액 부족 문제가 지속적으로 제기되는 가운데, 안정적인 혈액 수급이 중요한 시기마다 대한적십자사와 협력해 임직원들의 헌혈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2023년부터는 기존 1대씩 운영하던 헌혈 버스를 2대로 늘리고, 연간 캠페인 횟수도 3회에서 4회로 확대하며 임직원들의 헌혈 참여 접근성을 높였다. 또한 헌혈에 동참한 직원들을 위해 적십자 기념품 외에도 회사 차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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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 2024년도 우수 농·축협 시상식 개최
농협중앙회(회장 강호동)는 서울 중구 본관에서 '2024년도 우수 농·축협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 시상식에서는 △종합업적평가 △상호금융대상 △도시 농·축협 역할지수+ 평가 등 3개 부문에서 우수한 실적을 거둔 농·축협이 선정됐다.먼저, 종합업적평가에서는 전국 1111개 농·축협 중 경제·신용·교육지원 사업 전반에 걸쳐 뛰어난 실적을 거둔 120개 농·축협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최우수상을 수상한 40개 농·축협에는 농업인 실익 지원용 차량이 제공되며, 그룹 1위를 누적 5회 이상 달성한 광양농협, 합천축협 등 8개 농·축협은 최초로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상호금융대상 부문에서는 농·축협의 신용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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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이드앵글, ‘메이저 퀸’ 이다연 프로 후원
골프웨어 전문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의 스타 플레이어 이다연(메디힐, 28) 프로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이다연 프로는 2025년부터 와이드앵글 골프웨어를 착용하고 국내외 주요 대회에 출전한다. 와이드앵글은 이다연 프로의 정교한 경기 운영과 흔들리지 않는 멘탈, 강한 퍼포먼스를 돋보이게 할 수 있도록 스타일과 기능성을 갖춘 골프웨어를 지원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이다연 프로의 강인한 이미지를 더욱 부각할 계획이다.이다연 프로는 KLPGA 투어 통산 8승을 기록한 스타 플레이어로, 특히 3번의 메이저 대회 우승을 포함한 꾸준한 성적으로 국내 골프계를 대표하는 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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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복현 "삼성생명, 화재 자회사편입 실질 지배구조 영향없어"
이복현 금융감독원장은 27일 삼성생명의 삼성화재 자회사 편입 승인 신청과 관련, "실질적 의미의 지배구조에는 아무런 영향이 없다"고 말했다.이 원장은 보험사 CEO 간담회는 마치고 기자들과 만나 “삼성생명의 화재 자회사 편입은 밸류업 과정에서 기계적으로 늘어난 지분율을 현행 법령하에서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진행하는 것”이라며 이 같이 설명했다. 이 원장은 "내용을 보면 실제로 실질적 의미의 지배구조에는 아무런 영향이 없고, 지분율이 20%에 안 미치는 이상 지분법 적용 대상이 아니기 때문에 회계적인 측면에서도 효과나 차이가 없다"면서 "실질적 지배력 차이나 회계적으로 아무런 차이가 없다"고 강조했다.삼성생명은 지난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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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음료, 크러시 NEW 1.6L 투명 페트 리뉴얼
롯데칠성음료가 4세대 맥주 크러시 1.6L 투명 페트를 리뉴얼하고 디지털 플랫폼을 통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이번 리뉴얼은 세련된 디자인으로 화제를 모은 크러시 맥주병의 크리스탈 컷팅룩과 하프라벨 디자인을 적용해 젊은 감각과 시각적 청량감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특히, 저비중 라벨의 도입으로 분리수거와 재활용 편의성까지 높인 점이 특징이다.롯데칠성음료의 크러시 투명 페트병은 환경부의 페트 맥주병 재질·구조 개선 자발적 협약을 이행한 제품으로, 유색 페트병 대비 분리배출에 용이한 패키지를 사용하고 있다.또한, 기존 풀(Full)라벨에서 새롭게 도입한 하프(Half)라벨 방식은 재활용 공정상 물에 뜨는 친환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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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장수, 세계 1위 살균 막걸리 ‘월매’ 전년 대비 20% 매출 신장
서울탁주제조협회 산하 서울장수주식회사(이하 서울장수)의 대표 살균 막걸리 ‘월매’가 2024년 기준으로 전년 매출액 대비 약 20%의 매출 신장을 기록했다.올해로 출시 30주년을 맞은 ‘월매’는 살균 막걸리 시장 내 단일 브랜드로 연 매출 100억원을 돌파한 제품이다. 2024년 연마감 기준 매출액은 136억원, 매출 수량은 1천5백만여 병에 달하며, 매출액 기준 최근 5년간 연평균 12.3%의 꾸준한 매출 성장을 보이고 있다.월매는 30년 전 해외 시장 개척을 목표로 개발되어, 언제 어디서나 막걸리를 즐길 수 있도록 균일한 품질을 유지하며 소비기한을 획기적으로 12개월로 연장해 소비자 편의를 극대화했다. 또한, 월매는 100% 쌀로 빚어내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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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키, 디자인·성능 혁신 테이블오더로 미국 시장 사로잡아
최근 K-푸드테크 열풍이 거세다. 전 세계적인 한류열풍이 단순 식품 및 음식의 범주를 넘어 문화와 기술 등으로 영역이 확장되고 있다. 푸드테크(Food-Tech)는 푸드(food)와 테크놀로지(technology)의 합성어로, 식품의 생산부터 유통·가공·서비스·배달·소비에 이르는 모든 프로세스에 적용 가능한 기술로, 현재 전 세계 외식시장에서 주목하는 미래 유망산업 중 하나다. 글로벌 시장조사기업 이머전리서치에 따르면, 글로벌 푸드테크 시장은 2027년 3,425억달러(약 457조원) 규모로 성장할 전망이다. 최근에는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정보통신기술(ICT) 등 4차산업혁명 기술과 결합하면서 효용성이 더욱 확장되고 있다. 이에 국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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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BM넷, ‘학업 챌린지’로 청소년 장학금 540여만 원 기부
국내 교육기업 YBM넷이 사단법인 점프(JUMP)와 함께 진행한 ‘2024년 YBM넷과 함께하는 학업 챌린지’를 통해 모금된 기부금 약 540만 원을 청소년 장학금으로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YBM넷과 점프가 함께하는 학업 챌린지는 단순한 학습 프로그램 지원을 넘어 수강생들의 학습동기 부여와 목표달성을 응원하는 프로젝트다. YBM넷은 청소년 멘토링에 참여하는 대학생 자원봉사자(장학생)들에게 온라인 어학 강의를 제공하며 외국어 및 IT역량 강화를 지원한다.이 프로젝트는 2022년부터 매해 계속되고 있다. 분기별로 총 4회 진행되며 챌린지에 참가하고 싶은 장학생은 동기부여를 위해 1과목당 1만원의 보증금을 납부하면 8주간의 챌린지에 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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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쿠, 판매 명장 시상식 개최…고객 서비스 역량 강화
종합생활가전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지난 21일(금) 오프라인 판매 매니저 역량 강화를 위해 매출, 고객 서비스 등에 가장 우수한 판매 매니저를 선정하는 ‘판매 명장 시상식’을 개최했다.작년에 이어 2회를 맞은 이번 행사는 우수 판매 매니저 선정을 통해 고객 서비스 역량 강화를 도모하고, 판매 매니저에 대한 고객의 신뢰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진행됐다. 쿠쿠는 판매 명장을 선정함으로써 판매 매니저 스스로 서비스 업무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고, 우수 사례 개발을 통해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고객 경험을 총체적으로 강화한다는 방침이다.판매 명장은 쿠쿠 제품이 입점된 양판점, 백화점, 마트 등 전국 각지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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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리바게뜨, ‘파란라벨’ 브랜드 론칭… 맛있는 건강빵 시대 연다
파리바게뜨가 프리미엄 브랜드 ‘파란라벨(PARAN LABEL)’을 론칭하고, 전국 3,400여 개 매장을 통해 건강빵 대중화에 나선다.파리바게뜨는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열풍과 신체 노화 속도를 늦추는 저속노화 트렌드에 주목해 이 브랜드를 선보였다.파란라벨은 ‘건강빵의 새로운 기준’을 슬로건으로 파리바게뜨의 독자적인 발효 기술과 엄선된 원료를 기반으로 '밥만큼 든든한 빵'을 선보인다. 브랜드명에 ‘파란(Blue)’과 고급 제품라인에 활용되는 단어 ‘라벨(Label)’로 파리바게뜨의 아이덴티티와 프리미엄 이미지를 표현했다.파란라벨의 제품들은 ‘맛과 영양의 최적 밸런스’를 모토로 삼았다. 그동안 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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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 교통안전문화연구소, "후진 교통사고, 안전장치로 최대 45% 감소 가능"
삼성화재 교통안전문화연구소가 최근 발표한 '후진사고 방지 첨단안전장치 효과' 분석 결과에 따르면, 후진 중 발생하는 교통사고를 크게 줄일 수 있는 기술적 해결책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실제 장착률은 매우 저조한 것으로 나타났다.2019년부터 2023년까지 5년간 자사 자동차보험 가입 차량의 사고 현황을 분석한 결과, 후진하는 자동차에 의한 교통사고는 전체 차량과 차량 간 충돌사고(차대차 사고)의 7.1%, 차량과 보행자 간 사고(차대보행자 사고)의 14.3%를 차지했다.특히 주목할 만한 점은 후진 중 보행자 충돌 사망사고의 경우, 가해 차량의 78%가 화물차와 승합차였으며, 사망자의 86%는 65세 이상 고령자인 것으로 밝혀졌다. 이는 후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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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 신반포4차 혁신 설계로 반포 '래미안 타운' 새로운 랜드마크 제안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이 신반포4 재건축 사업 수주에 나섰다.반포 일대를 대표하는 래미안 퍼스티지, 원베일리, 원펜타스 등 독보적 '래미안 타운'과 내년 준공을 앞둔 래미안 트리니원에 이어 또 하나의 상징이 될 시그니처 단지를 조성한다는 방침이다. □ 해외 유수 설계사와 세계적 명성 디자이너 참여…최상의 설계 제안래미안 원베일리 설계를 협업한 미국의 건축설계그룹 SMDP를 비롯해 디자이너 Ron Arad(론 아라드), Nicola Galizia(니콜라 갈리지아) 등 세계 최고의 거장들과 손잡고 신반포4차를 반포의 정상으로 만들겠다는 의지다.단지 외관은 세라믹 타일, 알루미늄 패널 등 최상급 외부 마감재를 활용해 우아함과 섬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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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와이디, 강원대와 손잡고 바이오 반도체 전문 인력 양성
디와이디(219550)는 강원대학교 및 의료기기 제조사 엠아이제이(MIJ)와 바이오 반도체 공동 연구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당화 알부민 진단키트용 반도체 웨이퍼 생산을 준비 중인 디와이디는 이번 협약을 통해 강원대와 함께 반도체 전문 인력 양성에 나서겠다는 계획이다.이번 협약에 참여한 3개 기관은 반도체 분야 생태계 구축 및 육성, 맞춤형 교육 과정 개설, 연구 인력 상호 교류, 연구 결과 및 기술 상호 활용, 산악협력을 위한 협의체 운영 등을 위해 상호 협력키로 했다. 또한 반도체 관련 세미나, 워크샵, 학술대회 공동 개최 등도 추진키로 했다.디와이디는 최근 당화 알부민 진단키트용 반도체 개발을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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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젠 창립 25주년 맞아 ‘발효 전문가’ 비전 선포
국내 콤부차 시장을 개척한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Tea & Health Creator로서 창립 25주년을 맞아 발효 전문가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새로운 슬로건을 선보였다. BTSF로 명명된 이 슬로건은 콤부차 제품 패키지에 적용되어 발효 전문가 티젠이 만든 프리미엄 콤부차의 이미지를 강조하게 된다.발효 차 전문가를 뜻하는 BTSF(Best Tea Specialist for Fermentation) 슬로건에는 '티젠은 전 세계에서 엄선한 Tea와 독보적인 발효 기술로 프리미엄 콤부차를 완성합니다. 20년 이상 티(차)를 연구해 온 티젠은 고객의 건강한 삶과 행복한 여유를 위해 매 순간 노력하겠습니다'라는 고객의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티젠의 비전을 표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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