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캘러웨이 어패럴, 신세계 강남점 팝업스토어 성황리 진행 중
캘러웨이 어패럴이 지난 7월 4일부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7층 브릿지 라인에서 운영 중인 팝업스토어가 고객들의 높은 관심 속에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라운드에서의 뛰어난 퍼포먼스를 지원하는 기능성 아이템은 물론, 여름철 장마와 폭염에 대비한 다양한 제품을 비롯해 일상과 필드를 아우르는 스타일리시한 골프웨어를 선보이고 있다.캘러웨이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양영현, 김타미, 윤규미, 이현승, 박다솜 프로가 팝업스토어 현장을 직접 방문해 팬들과 함께 캘러웨이 어패럴의 다양한 룩을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앰배서더와의 특별한 만남으로 팝업 현장의 열기가 한층 뜨거워졌다.현장에서는 다양한 팝업
-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킹덤, 프리미엄 바 문화의 새로운 중심지로 떠오르다
서울 중심가 용산에 위치한 서울드래곤시티가 올여름 도심 속 특별한 휴식 공간을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서울의 스카이라인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33층 높이에 자리한 '내추럴 8 스파이 파티룸'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이곳은 단순한 바가 아닌, 프라이빗하고 고급스러운 경험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을 위한 새로운 문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재탄생한 프라이빗 하이엔드 바서울드래곤시티는 지난 11월 기존의 스파이 앤 파티룸을 대대적으로 리뉴얼하여 '내추럴 8 스파이 파티룸'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2017년 개관 이래 프라이빗한 모임과 파티 장소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이 공간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클래식하고 세련된 바 콘셉
-
골프존커머스, 25년 6월 골프클럽 판매 순위 공개
여름은 장마 기간 동안 실내 골프연습장에서 연습을 하고, 맑은 날에는 필드에서 실력을 확인하며 전략적으로 골프 실력을 향상시키기 좋은 계절이다. 안전하고 즐거운 실내 및 실외 라운드를 즐기는 가장 좋은 방법은 부상 예방을 위한 충분한 스트레칭과 더불어 다양한 종류의 골프클럽을 직접 시타해보고, 본인에게 적합한 클럽을 선택해 골프를 즐기는 것이다.전국 111개의 골프존마켓 직영점과 온라인 골프존마켓몰, 골핑을 운영하고 있는 골프용품 유통시장 점유율 1위 기업인 골프존커머스는 지난 6월 골프존마켓 매장에서 고객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골프클럽 브랜드와 모델을 11일 발표했다. 골프존커머스는 작년부터 매월 판매순위를 발
-
타이틀리스트, T-시리즈 아이언 스페셜 피팅 데이 개최
세계가 기다리는 신제품을 한국이 먼저 경험한다세계 골프업계가 주목하고 있는 타이틀리스트의 새로운 T-시리즈 아이언이 오는 8월 전 세계 공식 출시를 앞두고, 대한민국 골퍼들만을 위한 특별한 기회가 마련됐다. 타이틀리스트가 국내 골퍼들에게 신제품 T-시리즈 아이언(T100, T150, T250, T250*, T350)을 세계 최초로 경험할 수 있는 스페셜 피팅 데이와 사전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이번 행사는 전 세계 수많은 골퍼 중에서도 유독 열정적인 대한민국 골퍼들의 성원에 대한 타이틀리스트의 특별한 보답이다. 8월 21일 전세계 동시 출시를 앞두고 한국 골퍼들이 세계 최초로 정식 피팅과 구매 기회를 갖게 되는 만큼, 그 의미가
-
LA 450곳 맛집 총출동! 역대급 맛의 향연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이 오는 7월 25일부터 8월 8일까지 ‘써머 다인 LA 레스토랑 위크(Summer Dine LA Restaurant Week)’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현지 주민과 방문객 모두에게 LA 전역의 다채로운 맛집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기회를 제공한다.다인 LA는 미국 최대 규모의 레스토랑 위크 중 하나로, 88개 지역, 33개국 요리를 아우르는 역대 최대 규모의 450여 개 레스토랑이 함께한다. 미슐랭 2스타 레스토랑 멜리세(Mélisse)부터 현지인들의 단골 맛집 코니시푸드 잉글우드(Coni’Seafood Inglewood)까지 참여해 LA가 ‘미식의 수도’라는 명성을 입증한다. 2025년 6월 기준 LA 카운티에는 180곳 이상의 미슐랭 인증 레스토랑이 있으며,
-
그랜드 하얏트 서울, ‘조식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선보여
장마 시즌, 무더위와 궂은 날씨에 멀리 떠나기 부담스럽다면 도심 속 휴식처,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의 여유로운 호캉스를 제안한다. 탁 트인 남산과 한강을 품은 도심 속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조식 패키지 고객을 대상으로, 조식을 다양한 중식 메뉴로 전환할 수 있는 ‘조식 업그레이드’프로모션을 운영 중이다.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조식 패키지를 예약한 고객이 호텔 내 대표 레스토랑에서 점심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한시적 혜택으로, 체크인 시 QR코드를 통해 메뉴 및 업장을 확인한 후 조식 대신 중식을 선택하면 된다. 선택 가능한 레스토랑은 네 곳으로,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공간과 메뉴를 통해 고객의 취향에 맞는 다이닝
-
그랜드 하얏트 인천, 다채로운 보양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는 써머 스페셜 선봬
그랜드 하얏트 인천의 레스토랑 8(에잇)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깊은 풍미와 정성이 담긴 보양식으로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써머 스페셜(Summer Special)’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 31일까지 운영되며, 호텔 셰프가 제안하는 다채로운 보양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써머 스페셜에서는 여름철 대표 보양식들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네 가지 메뉴를 준비했다. 담백하고 고소한 풍미의 장어를 철판에서 구워낸 철판 장어구이 정식, 시원한 국물 맛과 육즙 가득한 고기의 조화가 일품인 연포탕과 LA갈비, 완도산 전복을 통째로 넣어 깊고 진한 국물을 자랑하는 전복 삼계
-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 ‘워터멜론홀릭’ 패키지 선봬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이하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이 오는 8월 31일까지 시원한 여름 음료를 맛보며 여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 ‘워터멜론홀릭 (Watermelonholic)’ 패키지를 선보인다. 고층에서 서울의 시티뷰를 조망할 수 있는 수페리어 또는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수박 음료 3종 중 2잔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수박 음료로는 최상급 당도의 수박을 청량감 있게 즐기는 수박 에이드와 수박 모히토, 부드러운 우유와 함께 풍부한 과육을 담은 수박 라떼가 제공된다. 수박음료는 호텔 19층의 MV Lounge에서 오후 3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주문할 수 있다. 여기에 뷔페 레스토랑 더 이터리 (The
-
안다즈 서울 강남, ‘프루트 가든 애프터눈 티 세트’ 선봬
안다즈 서울 강남이 프랑스 프리미엄 퓌레 브랜드 브와롱(Boiron)과 협업한 ‘프루트 가든 애프터눈 티 세트 (Fruit Garden Afternoon Tea Set)’를 여름 한정으로 선보인다. 1942년에 설립된 브와롱은 과일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린 퓌레로 유명하며, 세계 디저트 업계에서 가장 선호되는 브랜드 중 하나다. 이번 애프터눈 티 세트는 안다즈 서울 강남의 장구현 수석 페이스트리 셰프와 브와롱의 앰배서더 홍은경 셰프가 공동으로 레시피를 개발해 완성도를 높였다. 세트는 살구와 라벤더 향이 조화를 이루는 살구 라벤더 타르트, 상큼한 피치 베리 휘낭시에, 딜을 더한 그린애플 레이어 케이크, 블루베리 까눌레 등 다채로운
-
아쿠아플라넷 광교, 아쿠아 체험 교육 프로그램 ‘아쿠아 4 YOU’ 출시
아쿠아플라넷 광교는 아쿠아 체험 교육 프로그램 ‘아쿠아 4 YOU’를 출시했다. ‘아쿠아 4 YOU’는 기존 해양 생물 관찰 및 교육 프로그램을 통합한 올인원 상품이다.이번 신규 프로그램은 아이들뿐만 아니라 보호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아이가 수업에 참여하는 동안 보호자는 갤러리아 광교, 파이브가이즈 등에서 쇼핑과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입소문이 퍼지며 아쿠아플라넷 광교는 6월 매출이 전년 대비 13%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가족 단위 고객 증가는 갤러리아 광교 전체에도 영향을 미쳤다. 갤러리아 광교 백화점 역시 6월 한 달 매출이 전년 대비 14% 증가했다. 아쿠아플라넷 광교 옆 파이브가이즈도 평일 입장객 수가 증가하는
-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이국적인 휴양지 감성의 카바나 & 둥지베드 패키지 선봬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은 오는 9월 30일까지 이국적인 휴양지 분위기를 도심 한가운데서 즐길 수 있는 ‘카바나 데이 앤 나잇(Cabana day & Night)’ 패키지와 ‘네스트 베드 데이 앤 나잇(Nest bed day & Night)’ 패키지를 선보인다. ‘카바나 데이 앤 나잇’ 패키지는 디럭스 1박, 더 킹스 조식 2인, 어반 이스케이프 2인, 카바나 1회 이용, 스낵과 음료로 구성된 ‘풀 하우스 테라스 세트’가 제공된다. ‘네스트 베드 데이 앤 나잇’ 패키지는 디럭스 1박, 더 킹스 조식 2인, 어반 이스케이프 2인, 둥지 베드 1회 이용, ‘풀 하우스 테라스 세트’가 제공된다. 카바나와 둥지 베드는 4층 야외 수영장에 위치해 있으며, 1부(14
-
웨스틴 조선 부산, 여름 휴가 시즌 겨냥 ‘스윗 서머’ 이벤트 선봬
웨스틴 조선 부산이 아이들과 함께 다채로운 활동으로 즐거운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스윗 서머 (Sweet Summer)’를 테마로 총 3가지의 이벤트를 선보인다. 별도의 패키지 예약 없이도 7월 말부터 8월 초까지 여름휴가 초성수기 시즌에 호텔에서 펼쳐지는 다채로운 이벤트로 구성해 웨스틴 조선 부산을 찾는 고객들에게 여름 호캉스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먼저, 웨스틴 조선 부산 객실 및 레스토랑 이용객들을 위한 웰컴 이벤트 ‘스윗 서머 위크(Sweet Summer Week)’가 7월 25일부터 8월 2일까지 9일 동안 진행된다. 호텔 로비에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앤제리스와 협업해 여름 시즌 플레이버인 스윗 망고 메
-
AC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무더운 여름 도심 속 프라이빗 휴가 제안
AC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이 무더운 여름 프리미어 풀 스위트를 중심으로 한 도심 속 프라이빗 휴가 콘셉트를 선보인다. 프리미어 풀 스위트 객실은 야외 테라스에 전용 풀이 마련되어 있어 다른 투숙객과 동선이 겹치지 않는 점에서 높은 선호도를 보인다. 특히 시원한 물놀이와 반신욕, 여유로운 여름밤을 즐길 수 있어 색다른 휴식을 원하는 커플과 가족 단위 고객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객실 내부는 55인치 스마트 TV, 무료 와이파이, 전용 발코니 등 최신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유럽 감성의 모던 럭셔리 인테리어로 꾸며져 도심 속에서도 휴양지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아울러 투숙 고객에게는 다양한 전용 혜택이 제
-
글래드 호텔, ‘센트 더 모먼트 패키지’ 출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이 글래드 시그니처 센트 시리즈 굿즈를 혜택으로 제공하는 ‘센트 더 모먼트(Sent the Moment) 패키지’를 2025년 12월 31일(수)까지 선보인다.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센트 더 모먼트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글래드 포레스트 굿즈’ 1개를 제공한다. 특히, 굿즈는 글래드샵(GLAD SHOP)의 시그니처 아이템 △글래드 포레스트 디퓨저 △글래드 포레스트 캔들 △글래드 포레스트 차량용 방향제 중 선택할 수 있다. 향은 깊고 부드러운 숲의 향과 세련된 재스민 향의 ‘서울형’과 청량하고 싱그러운 시트러스 향의 ‘제주형’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이
-
푸마, 벨로시티 4 출시…서울레이스와 함께 달린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프랜차이즈 대표 러닝화 ‘벨로시티’(Velocity)의 최신작 ‘벨로시티 나이트로 4(Velocity NITRO™ 4)’ 를 공개하고, 오는 17일부터 국내 공식 출시한다. 또한 2025 서울레이스 참가자들을 위한 스페셜 패키지도 14일부터 동마클럽에서 판매할 계획이다.벨로시티 나이트로 4는 러너의 거리, 시간, 실력에 상관없이 모두를 위한 ‘올 라운드’ 러닝화로 설계됐다. 템포런부터 회복 주행까지 다양한 러닝 환경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는 최적의 착용감을 지원한다.이번 4세대 벨로시티는 전장에 적용된 나이트로폼™(NITROFOAM™) 미드솔을 통해 가볍고도 강력한 쿠셔닝과 반발력을 구현해 속도감
-
파크로쉬, ‘도슨트 사운드 콘서트’ 진행…오페라와 뮤지컬로 물드는 화려한 여름 음악 축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더위에 지친 심신을 깊은 전율과 감동으로 치유해 줄 여름 시즌 ‘도슨트 사운드 콘서트’를 전개한다. 매월 다르게 기획한 테마에 따라 큐레이터가 엄선한 명곡들을 전문 성우의 해설과 함께 소개하는 파크로쉬 도슨트 사운드 콘서트는 별도의 무대나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음악 본연의 아름다움에 몰입할 수 있는 힐링 청음회로 사랑받고 있다. 통창 밖으로 펼쳐지는 숲과 하늘, 천연 자재가 어우러진 글라스 하우스의 아늑한 공간에 최고급 스피커 브랜드 메이어 사운드의 장비를 통해 울려 퍼지는 풍부하고 입체감 있는 선율은 청중을 환상적인 음악 축제로 초대한다. 이번 여름 시즌에는 대중성과 예
-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 9월 15일 개관 예정…객실 예약 오픈
파르나스호텔㈜은 오는 9월 15일 개관을 앞둔 프리미엄 어반 웰니스 호텔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The Westin Seoul Parnas)의 객실 예약을 오픈했다. 예약은 메리어트 본보이(Marriott Bonvoy)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하다.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는 파르나스호텔㈜의 독보적인 라이프스타일 가치와 호스피탈리티 전문성,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웨스틴 호텔&리조트(Westin® Hotels & Resorts)의 웰니스 철학을 결합한 새로운 개념의 ‘프리미엄 어반 웰니스’ 호텔이다. ‘당신의 삶이 펼쳐지는 곳(Where Your Life Unfolds)’이라는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의 브랜드 슬로건 아래, 도심 속에서도 평온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