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한진그룹 소속 5개 항공사, ‘스타링크(Starlink)’ 도입한다… 빠르고 끊김없는 기내 와이파이 제공
대한항공을 비롯한 한진그룹 내 5개 항공사가 기내 와이파이로 미국 스페이스X의 위성 인터넷 서비스 ‘스타링크(Starlink)’를 도입한다.대한항공은 자사와 아시아나항공, 진에어, 에어부산, 에어서울 전체 항공기에 순차적으로 스타링크의 기내 와이파이 시스템을 적용할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이는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및 진에어·에어부산·에어서울의 본격적인 통합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차원이 다른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국내 항공사가 기내 와이파이로 스타링크를 도입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도입으로 한진그룹 소속 5개 항공사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기내 인터넷 이용 편의가 대폭 향상될 전망이다. 스타링크는
-
아트리온, 브라질 최대 K-팝 파티 브랜드 ‘넥스트 레벨(Next Level)’과 남미 투어·콘서트 공동 기획을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엔터테인먼트·콘텐츠 기획사 아트리온(대표 김승현)은 브라질의 K-팝 전문 파티 브랜드 ‘넥스트 레벨(Next Level, 대표 이정기)’과 남미 지역 투어 및 공연 사업에 대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브라질을 중심으로 한 남미 전역에서 K-팝 콘서트와 투어, 페스티벌, 파티 등 다양한 라이브 콘텐츠를 공동 기획·운영하게 된다. 넥스트 레벨은 2021년 론칭 이후 브라질 10개 주, 16~17개 주요 도시에서 100회가 넘는 K-팝 테마 파티를 개최하며 6만 8천 명 이상을 동원한 남미 대표 K-팝 파티 브랜드다. ‘넥스트 위닝(NextWeen)’ 할로윈 에디션, ‘블로코 다 넥스트(Bloco da Next)’ 카니발
-
신한은행, 남양주시와 AI 데이터센터 건립 업무협약 체결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5일 남양주시와 신한금융그룹의 AI 데이터센터 건립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번 업무협약은 지난 10월 남양주시가 개최한 ‘2025년 제2회 기업유치·지원위원회’에서 신한은행의 제안이 심의·가결된 데 따른 후속 조치다.신한은행은 1999년 준공된 일산 재해복구센터를 대체하기 위한 제2데이터센터 부지 선정 및 개념설계 컨설팅 프로젝트를 지난 4월부터 약 6개월간 진행해 왔다. 총 130개 후보지를 대상으로 입지, 전력, 통신, 재난 안전성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한 결과 남양주시 왕숙 도시첨단산업단지를 최적의 입지로 선정했다.이번에 구축되는 신한금융그룹 AI 데이터센터는 운영동과 A, B 두 개의 데이
-
오스코텍 “제노스코 완전 자회사화 위해 주주와의 소통 계속 이어갈 것”
혁신신약 연구개발 기업 오스코텍은 12월 5일 제28기 임시주주총회를 열고 “주주와의 소통을 계속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오스코텍은 이사회를 통해 특별결의인 제1호 의안 정관 일부 변경 ‘수권주식수 확대’, 일발결의 제2호 의안 사외이사 선임의 건, 제3호 의안 사내이사 선임의 건, 제4호 의안 감사 보수한도 승인의 건을 상정했다.이번 임시주총에는 총발행주식의 61.5% 주주가 참석(위임주주 포함)했으며, 제1호(찬성 47.8%, 반대 45.8%, 기권 6.4%), 제2호(찬성 44.5%, 반대 49.1%, 기권 6.4%), 제3호(찬성 47.0%, 반대 48.9%, 기권 4.1%) 의안의 경우 부결, 제4호 의안은 가결됐다.오스코텍은 이번 주총결과에 대해 겸허히 받아들이
-
KB국민은행, 기업뱅킹 신규 개인사업자 대상 ‘사장님 Welcome 쿠폰 이벤트’ 실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은 오는 31일까지 기업뱅킹 신규 가입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사장님 Welcome KB금융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이벤트 기간 KB스타기업뱅킹 또는 기업인터넷뱅킹을 통해 기업뱅킹에 신규 가입한 개인사업자 고객은 예금, 적금, 해외송금 거래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사장님 Welcome KB금융쿠폰’ 패키지를 자동으로 받을 수 있다.제공되는 쿠폰은 ▲정기예금 100만원 이상 가입 시 1만원권 ▲’KB사장님+적금’ 10만원 이상 가입 시 1만원권 ▲해외송금 5만원 이상 이용 시 5천원권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발급된 쿠폰은 KB스타기업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동일 상품에 대한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
코웨이 블루휠스, 2025 KWBL 휠체어농구리그 통합우승... 2년 연속 그랜드슬램 달성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의 휠체어농구단 코웨이 블루휠스가 ‘2025 KWBL 휠체어농구리그’ 챔피언 결정전에서 승리하며 올 시즌 통합우승을 차지했다. 지난 7월 개막한 2025 KWBL 휠체어농구리그에는 서울 연고의 코웨이 블루휠스를 비롯해 고양홀트, 춘천타이거즈, 제주특별자치도 등 총 6개 팀이 참가했다. 코웨이 블루휠스는10월 정규리그에서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우승을 확정 지으며 챔피언전 직행 티켓을 거머쥐었다.12월 2일부터 4일까지 남양주 체육문화센터에서 열린 챔피언전에서 코웨이 블루휠스는 플레이오프 승자인 춘천타이거즈와 격돌했다. 1차전에서 71대69로 역전승을 거뒀으며, 이어진 2차전과 3차전에
-
미도,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 라인업 확장… 옐로우 골드 모델 선보여
스위스 워치 브랜드 미도(MIDO)는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 컬렉션의 스페셜 에디션 옐로우 골드 모델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옐로우 골드 톤과 블랙 컬러의 대비가 강조된 이번 제품은 빈티지 감성과 현대적 디자인 요소를 반영했으며, 브랜드의 기술적 완성도를 기반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이번에 공개된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 옐로우 골드는 케이스에 옐로우 골드 PVD 처리를 적용해 단색의 세련된 외관을 구현했다. 다이얼은 짙은 블랙 그라데이션으로 마감돼 깊이감과 고급스러운 인상을 주며, 화이트 컬러 포인트는 가독성과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다. 시·분침과 인덱스에는 화이트 슈퍼-루미노바(Super-LumiNova®)가 적용돼
-
한세예스24문화재단, 국립아시아문화전당과 업무협약 체결···
한세예스24문화재단(이사장 백수미)이 국립아시아문화전당(ACC, 전당장 김상욱)과 아시아 문화예술 발전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한국과 아세안 국가 간 문화·예술 교류를 활성화하고, 문화적 이해를 증진시키기 위해 추진됐다. 올해 개관 10주년을 맞은 국립아시아문화전당(ACC)은 한국과 아시아의 문화교류를 선도하는 국내 유일의 아시아 복합문화예술기관으로, 다양한 문화교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한세예스24문화재단은 ACC가 진행 중인 아세안 문화교류 사업 취지에 공감해 지난 9월 열린 ‘아시아문학포럼’과 ‘책 읽는 ACC’부터 후원 및 협력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
쿠쿠, 태국 시장 수출액 누적 200만 불 돌파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태국 CP 엑스트라 그룹과 MOU를 맺은 지 8개월 만에 누적 수출액 200만 불(USD)을 돌파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쿠쿠는 지난 4월 태국 최대 유통 그룹 CP 엑스트라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이후, 현지 소비자 니즈에 맞춘 프리미엄 밥솥 중심의 미식가전 제품과 CP 엑스트라의 강력한 유통·마케팅 역량을 기반으로 누적 수출액 200만 불을 돌파하며 단기간 시장 안착에 성공했다. CP 엑스트라는 태국 전역의 MAKRO·LOTUS’S 매장을 활용한 광범위한 유통망과 마케팅 노하우를 제공하는 등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했다. 이러한 시너지를 바탕으로 쿠쿠의 제품군은 태국 시장에서 빠르게 판매 성장
-
엘앤씨바이오, ECM 기반 피부 복원·재생 치료재 ‘엘라비에 리투오 파인’ 출시
재생의학 전문기업 엘앤씨바이오(대표 이환철)는 피부재생의 새로운 장을 여는 ECM 기반 피부 복원·재생 치료재 ‘엘라비에 리투오 파인(Elravie Re2O Fine)’을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Re2O(ReCM) 대비 적은 용량과 보다 미세한 입자로 개발되었으며, 리투오 라인의 추가로 적용 범위 및 사용자 접근성이 큰 폭으로 증가될 예정이다.‘엘라비에 리투오 파인’은 평균 약 50㎛ 수준의 미세한 입자 구조를 구현해 주입 및 분산 과정에서 한층 정교한 시술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이러한 초미세 입자는 얇은 피부 부위에서도 진피층 내 고른 분포를 유도해 보다 자연스럽고 균일한 피부 재생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엘
-
삼성화재 다이렉트 운전자보험 가입고객 60만명 돌파
삼성화재는 다이렉트 운전자보험의 가입고객이 최근 60만명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2010년 12월 상품 출시 이후 꾸준히 가입자가 증가해 2024년 2월 50만명을 넘어섰으며, 최근 60만명을 달성했다.삼성화재 다이렉트 운전자보험은 자동차 사고 시 발생할 수 있는 △형사합의금, △벌금, △교통사고처리지원금, △변호사선임비용 등 핵심 보장에 집중한 상품이다.최근 운전자 처벌 강화와 안전 의무 확대 등으로 운전자가 부담해야하는 책임이 커지면서 초보 운전자뿐만 아니라 일반 운전자까지 폭넓게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또한, 가입 편의성 확대가 가입증가의 주요 요인으로 작용했다. 삼성화재는 최근 UI 개편과 가입 프로세스 간소화를 통
-
이수앱지스, 전문 CRO 큐베스트바이오와 포괄적 연구 서비스 협약 체결
이수앱지스(086890)는 신약개발 비임상∙임상 전문 CRO(Contract Research Organization) 큐베스트바이오와 포괄적 연구 서비스 협약(MSA)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큐베스트바이오는 비임상평가센터와 분석센터를 자체 운영하며 후보물질 스크리닝, 약효평가, 약물동태, 독성시험, 생분석 등 신약개발에 필수적인 비임상 시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미국 자회사인 KCRN Research를 통해 미국 FDA RAㆍIND 제출 및 초기 임상시험 서비스까지 연계 가능한 체계를 갖추고 있으며, 인허가 기관 제출이 가능한 개발 후보 물질 비임상 서비스까지 제공 가능하다. 이수앱지스는 올해 신임 CEO 체제 출범과 함께 R&D 조직 및 연구
-
샘표, 새미네부엌 소스와 함께 김치·수육 겨울 별미 손쉽게 즐겨요
김장이 한창인 요즘, 온라인 커뮤니티와 소셜미디어에서는 “초보 주부라 김장이 어렵다”, “겨울이면 부모님이 해주시던 갓 버무린 김치와 수육이 떠오르지만 막상 직접 하려니 엄두가 안 난다”는 고민 섞인 글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김장철의 맛있는 추억은 남아 있지만, 정작 김치를 직접 만들기는 번거롭고 부담스럽다는 반응도 적지 않다.이에 샘표는 배추와 무 등 채소가 가장 맛있는 시기를 맞아, 갓 버무린 김치와 따끈한 수육을 손쉽게 즐기고 싶은 소비자에게 ‘새미네부엌 김치양념’과 ‘수육보쌈소스’를 제안한다.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은 양파·마늘·액젓·풀 등 김치에 필요한 재료가 한 팩에 모두 들어 있어 제철 채소와 고
-
에버에이유,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서 첫 팝업스토어 오픈
㈜하이라이트브랜즈(이준권 대표)가 전개하는 호주 프리미엄 양모 슈즈 브랜드 ‘에버에이유(EVERAU)’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지하2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기간은 12월 5일(금)~12월 11일(목)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8시(금요일은 오후 8시 30분)까지다. 이번 팝업은 지난 9월 국내에 진출한 에버에이유의 첫 오프라인 행사로, 한국 소비자와 직접 만나 브랜드 감성과 철학을 더욱 명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겨울 필수 아이템을 중심으로, 크리스마스 및 연말 선물 수요를 겨냥한 다양한 가격대의 양털 신발과 액세서리를 선보인다.지하 2층에 마련된 팝업 공간은 따뜻한 감성을 자아내는
-
하이트진로, 테라 X 페스티버 크리스마스 굿즈 13종 선보여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연말 시즌을 맞아 슈피겐코리아의 팬덤 IP 플랫폼 ‘페스티버(FESTIVER)’와 협업한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 굿즈 13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MZ세대가 선호하는 휴대폰 꾸미기 열풍과 테라의 시즌 한정 에디션 인기를 결합해, 브랜드 경험을 한층 다채롭게 확장하고자 기획했다.‘페스티버x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 13종은 테라의 청정한 이미지를 배경으로 산타가 맥주를 들고 있는 일러스트, 크리스마스 모자를 쓴 테라 맥주잔, 테라 병뚜껑을 활용한 트리 등 연말 분위기를 담은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매 시즌 새로운 비주얼을 선보여온 테라의 한정판 굿즈 라인업에, 모바일 액세
-
아웃백, ‘콩순이 베이비 코알라 에디션’ 한정 출시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겨울 시즌을 맞아 인기 캐릭터 ‘콩순이’와 협업한 한정판 굿즈 ‘베이비 코알라 에디션’을 출시한다.이번 에디션은 가족 단위 고객이 많은 아웃백과 유튜브 구독자 수 584만 명에 달하는 인기 캐릭터 ‘콩순이’의 만남으로 출시 전부터 큰 기대를 모았다. 특히 아이들뿐만 아니라 키덜트(Kidult)족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수 있도록 아웃백만의 따뜻하고 포근한 겨울 감성을 굿즈 전반에 녹여냈다.‘콩순이 베이비 코알라 에디션’은 아웃백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상징하는 코알라 코스튬을 입은 콩순이 인형과 이를 담은 빈티지 동화책 콘셉트의 패키지로 구
-
애즈원, ‘노바몰 세일 페스타’ 성황리 종료… 이벤트 역대 최고 매출 달성
애즈원이 운영하는 노바스타 온라인 스토어 노바몰이 지난달 진행한 ‘노바몰 세일 페스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노바스타 전 제품군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정품 인증과 A/S, 전문 엔지니어 상담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 이에 지금까지 진행된 이벤트 중 최고 매출을 기록하며 평균 2배에 달하는 성과를 올렸다.노바몰 세일 페스타는 대한민국에서 유일하게 진행되는 노바스타 전용 할인 행사로 업계 관계자들의 관심 속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행사 기간 동안 대규모 할인과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어 신규 고객 유입과 재구매율이 모두 상승했다. 그 결과 노바몰 홈페이지 접속량 역시 큰 폭으로 증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