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2’ 신규 광고 캠페인 온에어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룰루 비데의 브랜드 모델인 배우 김희애와 함께한 신제품 ‘더블케어 비데2’ 신규 광고 캠페인을 온에어했다고 밝혔다.코웨이 룰루는 국내 대표 비데로서의 정통성과 상징성을 지닌 코웨이의 프리미엄 비데 브랜드다. 코웨이는 김희애가 갖춘 기품 있는 분위기와 철저한 자기관리 이미지를 활용해 룰루 비데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와 혁신 기술력을 자연스럽게 각인시키겠다는 방침이다.코웨이는 이번 광고에서 ‘1등의 관리는 다르다’는 메시지를 기반으로 신제품 룰루 더블케어 비데2의 강력한 위생관리 기능과 디자인 우수성을 직관적으로 나타냈다. 풍성한 버블 세척으로 도기 안쪽까지
-
연세유업,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 확대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국제개발 비영리기관 헤퍼코리아(Heifer Korea)와 손잡고 네팔 교육 사업에 대한 후원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연세유업은 1962년 헤퍼인터내셔널(Heifer International)로부터 젖소 10두를 기증받아 설립된 비영리 기업으로, 판매 수익금 전액은 장학사업에 쓰이고 있다. 과거 받은 나눔의 가치를 잇고자 헤퍼인터내셔널의 한국 지부인 헤퍼코리아와 협력 관계를 이어오고 있으며, 헤퍼코리아는 ‘물고기를 주기보다 물고기 잡는 법을 가르치자’는 철학을 바탕으로 전 세계 빈곤 국가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이번 후원은 네팔 소녀들의 조혼을 방지하고 아동 노동을 근절하기 위해 헤퍼코리아에서 진행 중인 교육 지
-
풀무원, 아미오 ‘두부 간식’ 매출 171.4% 증가
풀무원식품은 펫푸드 브랜드 ‘풀무원아미오’의 두부 간식이 가파르게 성장하며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고 6일 밝혔다. 풀무원아미오의 두부 간식은 2024년 하반기 매출이 상반기 대비 171.4% 증가하였으며, 올해 1~2월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34.8%까지 치솟았다.풀무원아미오는 2022년 말 반려견을 위한 건강하고 맛있는 간식으로 두부를 활용한 ‘두부너겟’을 처음 출시했다. 이후 ‘자연담은 간식’ 라인업으로 ‘두부과자’, ‘채소쏙쏙 두부봉’까지 추가 출시하여 총 3종의 두부 간식을 통해 시장 내 존재감을 높여가고 있다.두부 간식 제품군의 매출 성장 배경으로는 우선 반려견을 위한 건강한 먹거리를 찾는 소비자들의
-
대보건설, 2025년 협력업체 모집
대보그룹(회장 최등규)의 건설 계열사인 대보건설은 2025년 협력업체를 모집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대보건설의 협력업체 모집 부문은 외주 부문과 자재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외주 부문 신규모집은 토목공종 전 분야를 대상으로 하며, 건축/기계/전기공종은 기 등록업체 중 신용평가 자료를 제출한 업체만 재등록 심사를 진행한다.자재 부문은 공통 및 가설자재(건축/토목), 건축자재, 기계 및 전기자재 등 지정 품목에 한해 협력업체를 모집한다.외주와 자재 부문의 세부 모집사항은 대보건설 협력업체 시스템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한 협력업체 중 한국토지주택공사(LH), 경기주택도시공사(GH) 발주 공사 또는 철도, 아파트, 오
-
롯데리아, 한글 폰트 '리아체' 2종 추가 출시
롯데GRS(대표 차우철)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한글 폰트 리아체 Bold·Regular 2종을 추가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리아체'는 롯데리아만의 개척정신과 도전정신을 전파하고 K-버거에 담긴 다채로운 문화를 알릴 수 있도록 롯데GRS 디자인센터와 티티서울에서 기획 및 제작한 한글 폰트이다. 롯데리아는 2024년 한글날을 기념해 리아체 ExtraBold를 선보인데 이어 이번에 2종을 추가 개발했다.리아체 풀 스펙은 포털 사이트에 '롯데리아 폰트'라고 검색하여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리아체를 포함한 모든 롯데리아의 폰트는 비영리적 목적으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롯데리아는 촵딱체, 리아체 등
-
현대홈쇼핑, '황정민쇼' 론칭
현대홈쇼핑이 황정민 아나운서와 함께 신규 쇼핑 프로그램 '황정민쇼'를 론칭한다. 현대홈쇼핑은 매주 목요일 오전 8시 15분 '황정민쇼'를 정규 편성한다고 5일 밝혔다. 30년간 라디오 DJ로 활약해온 황정민 아나운서가 진행자로 나선다.오는 6일 첫 방송되는 '황정민쇼'는 라디오 감성을 콘셉트로 한 연출과 포맷이 특징이다. 라디오 부스 형태의 세트에서 황정민 아나운서가 오프닝 멘트로 방송 시작을 알리고, 매 방송마다 새로운 타이틀로 진행될 계획이다.첫 방송에서는 '워커힐 호텔 배추김치'와 '제일향미 향진주쌀'이 소개될 예정이다한편 '황정민쇼'는 식품·리빙·뷰티·패션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종합 쇼핑 프로그램으로,
-
파로스아이바이오, ‘PHI-501’ 임상 1상 IND 신청
인공지능(AI) 기반 혁신신약 개발 전문기업 파로스아이바이오(388870, 대표 윤정혁)는식품의약품안전처에 난치성 고형암 치료제 PHI-501에 대한 임상 1상 IND(임상시험계획승인)를 신청했다고 5일 공시했다. PHI-501은 글로벌 항암제 시장에서 강력한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되는 파이프라인으로 화이자의 ‘브라프토비(Braftovi, encorafenib)’, 로슈의 ‘젤보라프(Zelboraf, vemurafenib)’, 노바티스의 ‘라핀라(Rafinlar, dabrafenib)’ 등 기존 승인 치료제에 대한 저항성을 극복할 수 있는 혁신적 기전을 보유하고 있다. PHI-501은 최근까지 진행된 전임상 연구에서 기존 치료 옵션이 제한적인 악성흑색종과 난치성 대장암에서 탁월한 치료
-
MBK, 홈플러스 '먹튀 책임론' …"김병주 회장 사재 내놔야"
홈플러스가 전격적으로 기업회생절차를 신청하면서 대주주인 MBK파트너스(이하 MBK)에 대한 ‘먹튀 책임론’이 거세게 일고 있다. 유통업계 2위 기업으로 알려진 홈플러스의 위기는 단순한 기업 부실을 넘어 기업회생절차 신청 과정과 사후 책임문제를 놓고 비판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는 것이다. 5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홈플러스는 기업회생절차 신청 직전까지 기업어음(CP)을 투자자들에게 판매했다. 특히 국민연금까지 6천억원 안팎을 투자해 손실 위기에 놓였다. 더욱 논란이 되는 것은 MBK는 홈플러스 경영난 속에서도 알짜 점포를 매각해 차입금을 상환하고 배당금을 지급받았다는 사실이다. 이는 MBK가 자신들의 투자금을 회수하는 데 주력
-
고피자, 싱가포르 현지 점유율 1위 편의점 '세븐일레븐' 단독 입점
글로벌 피자 프랜차이즈 기업 고피자(대표 임재원)가 싱가포르 세븐일레븐에 성공적으로 입점하며 독보적인 글로벌 외식 기업으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고피자는 싱가포르 세븐일레븐에 자체 개발한 초소형·초저전력 오븐 ‘고븐 미니(GOVEN MINI)’를 도입해 갓 구운 피자를 판매하기로 확정하고 공격적인 시장 확장을 추진 중이다. 올해에만 30개점에 입점 예정이며, 3년 내 싱가포르 세븐일레븐 80개점 입점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싱가포르 세븐일레븐 입점은 고피자가 한국에서 편의점, 영화관 등 다양한 채널과 협업한 모델을 해외 시장에 적용한 사례로, 국내에서 검증된 비즈니스 전략을 글로벌 시장에서도 성공적으로 실행할
-
칭따오, 카카오톡 채널 오픈하며 소비자 소통 강화
그동안 다양한 곳에서 소비자들과 만나며 활발한 소통을 이어온 칭따오가 새로운 소통 창구를 마련해 소비자 접점 강화에 나선다.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브랜드 공식 캐릭터인 따오 이모티콘 ‘따오는 언제나 즐거워’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칭따오 공식 카카오톡 채널은 5일 오후 2시부터 오픈되며, 이번 카카오톡 채널 오픈을 통해 브랜드 소식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 등 유익한 정보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기존에 운영 중이던 인스타그램과 함께 카카오 채널까지 소통을 확대하며 소비자들과의 더욱 친밀한 만남을 준비
-
던롭스포츠코리아㈜, ‘2025 스릭슨배 전국중고등학생골프대회’ 개최
젝시오, 스릭슨, 클리브랜드 등 골프브랜드를 유통, 판매하는 던롭스포츠코리아(이하 던롭코리아)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주니어 골프 선수 육성과 국내 골프 산업 활성화를 위한 지원을 이어간다.던롭코리아는 지난해 한국중고등학교골프연맹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2024 스릭슨배 전국중고등학생 골프대회’를 군산CC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다. 이를 바탕으로, ‘2025 스릭슨배 전국중고등학생골프대회’는 차세대 골프 유망주들에게 수준 높은 경기 경험을 제공하고, 미래의 골프 스타를 발굴하는 데 중점을 둔다. 또한, 선수들에게 공정하고 경쟁력 있는 무대를 마련함으로써 국내 골프 인재 육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
일동후디스 하이뮨, 가수 션과 함께하는 ‘2025 3.1런’ 행사 후원
일동후디스가 가수 션과 함께하는 ‘2025 3.1런’ 캠페인에 후원 기업으로 참여했다고 밝혔다.올해로 5년 째를 맞이한 3.1런은 가수 션과 한국해비타트가 매년 삼일절을 기념하여 독립운동가들의 희생과 헌신을 되새기고, 그 후손들이 안락한 주거 환경 속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행동하는 기부 마라톤 행사다. 일동후디스는 독립 유공자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지원에 동참하기 위해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 3.1런은 참가자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달리고 SNS를 통해 인증하는 ‘버추얼 러닝’과 3.1절 당일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러닝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됐다. 일동후디스는 행사에 참가하는 3,100명의 참가자를 대상으
-
아웃백 ‘고양 스타필드점’, 하루 최대 1천 2백명 방문 기록
국내 1등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 ‘고양 스타필드점’이 지난 2월 13일 문을 연 이후 2주 만에 누적 방문객이 1만 5천명을 넘으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스타필드 고양’ 매장 3층 ‘잇토피아’에 위치한 아웃백 ‘고양 스타필드점’은 총 276석을 갖춘 대규모 매장으로, 전국 아웃백 매장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가족 모임 및 비즈니스 미팅에 적합한 프라이빗 룸, 호주의 대자연을 연상시키는 감각적 인테리어, 긴 창가석, 아이들을 위한 캥거루 포토존 등 인기 요소를 두루 갖춰 MZ 세대 및 가족 단위 고객 등 전 연령대에서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고 있다. 실제 역대 최다 방문객 수를 기록한 2월
-
쿠쿠전자, ‘헬시 플레저’ 열풍에 에어프라이어 판매량 28% 증가
종합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대표이사 구본학)의 에어프라이어 판매량이 직전 분기 대비 28% 증가하며 꾸준히 성장했다.쿠쿠 에어프라이어의 판매량은 작년 3분기 대비 4분기에 28% 증가했다. 뿐만 아니라, 올 1월 판매 또한 전월 대비 15% 상승하며 연이어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이처럼 쿠쿠 에어프라이어는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점유율을 끌어올려 시장을 장악하고 있다. 실제로 ‘2025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에어프라이어 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쿠쿠는 건강을 중시하면서도 미식의 즐거움을 포기하지 않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가 떠오른 것을 에어프라이어 판매 성장의 배경으로 분석했다.
-
윈저, 대학생 대상 위스키 문화 프로그램 운영. MZ세대와 소통 강화
정통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윈저(WINDSOR)’가 대학생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위스키 문화를 확산하고, 주류 브랜드를 넘어 문화적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윈저글로벌은 젊은 소비자층의 취향을 반영한 체험형 이벤트와 대학생과의 협업 프로그램을 기획하며, 기존보다 친숙하고 캐주얼한 위스키 문화를 조성하고 있다. 특히, 하이볼 트렌드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2030세대가 자연스럽게 위스키를 접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한편,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브랜드와의 교감을 확대하고 있다.■ 윈저 위스키와 대학생들의 만남… 하이볼 클래스 및 밴드부 협업으로 특별한 경험 선사지난해 8월,
-
SM그룹, 천안시 시정발전 유공시민 표창 수상
SM그룹(회장 우오현)이 충청남도 천안시의 시정발전 유공시민에 선정됐다.SM그룹은 지난 4일 천안시 서북구 천안시청 봉서홀에서 열린 2025년 3월 시정발전 유공시민 표창 수여식에 그룹 건설부문 계열사 삼환기업의 유창훈 대표이사가 참석해 박상돈 천안시장으로부터 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 삼환기업이 시공한 ‘천안역 경남아너스빌 어반하이츠’가 주거환경과 도시미관 개선 등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한 것으로 평가받은 결과다.천안역 경남아너스빌 어반하이츠는 서북구 성정동에 조성되는 총 293세대(전용면적 84㎡A 61세대, 84㎡B 189세대, 128㎡ 43세대) 아파트다. 반경 1km 안에 고속버스터미널과 백화점을 비롯한 상업시설에 만남
-
아워홈, 자사몰 혜택 강화 나선다
아워홈(이영표 사장)은 아워홈몰에서 ‘아워홈몰 세일 페스타(이하 아∙세∙페)’ 프로모션을 확대 운영하며 자사몰 전용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고 5일 밝혔다. ‘아∙세∙페’는 아워홈몰 이용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고자 지난해 11월 처음 선보인 대규모 할인 행사다. 프로모션 실시 후 지난 한 해 월평균 기준 매출은 최대 50% 상승했으며, 신규 회원 가입 수도 80% 증가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아워홈은 알뜰 소비자들의 니즈를 겨냥해 이달을 시작으로 매월 1일부터 2주간 ‘아∙세∙페’를 정기 운영한다. 판매량 기준 고객 선호도가 높은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율을 확대 제공하고, 월별 신제품을 포함한 추천 메뉴에 한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