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수영센터의 원장은 본사 근무 시절 전국 가맹점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상담 매뉴얼과 고객관리 체계를 정립하는 등 실질적인 성장 기반을 구축한 인물이다. 특히 ERP 기반 매출 관리 시스템과 청각 데이터 관리 프로세스를 현장에 정착시켜, 하나히어링의 조직적 운영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번 개소를 통해 그는 본사에서 축적한 노하우를 현장에 직접 접목하며, 부산 지역에서 “가장 체계적인 청각 전문 센터”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하나히어링 부산수영센터는 단순한 판매점이 아닌 전문 청각케어 센터를 표방한다. 정확한 청력 검사부터 1:1 맞춤 피팅, 정기 점검, 사후관리까지 전 과정을 본사 기준에 따라 수행한다.
특히 하나히어링이 자체 개발한 H-Sound Lab™ 인공지능 맞춤 피팅 시스템과 HAF360 실청 기반 피팅 프로그램을 도입해, 실제 생활환경에서의 청취 만족도를 극대화했다. 고객 한 명 한 명의 청력 특성과 생활 패턴에 맞춘 정밀한 피팅은 “보청기를 잘하는 곳”이라는 평가를 가능하게 하는 핵심이다.
하나히어링은 현재 전국 27개 센터를 운영하며 ‘평생 무상 A/S’, ‘전국 어디서나 사후관리’ 정책으로 업계의 신뢰를 얻고 있다. 부산수영센터 역시 이러한 본사 철학을 그대로 이어받아, 지역 주민들에게 정직하고 전문적인 청각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보청기 착용 이후에도 주기적인 점검과 무료 유지보수를 지원해, 고객이 장기적으로 안정된 청취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센터 관계자는 “본사에서 수년간 가맹점 교육과 시스템 운영을 담당하며 축적한 경험을 현장에서 실현하고 싶었다”며 “부산수영센터를 지역 어르신들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청각 전문 기관으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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