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모나리자 데이데이비쥬, 공식 서포터즈 ‘비쥬얼 53기’ 모집
㈜모나리자의 유아 전문 브랜드 데이데이비쥬가 공식 서포터즈 ‘비쥬얼 53기’를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오는 24일까지이며, 최종 합격자는 25일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개별 발표된다.‘비쥬얼’은 매 기수 꾸준히 운영되고 있는 체험형 서포터즈 프로그램으로, 제품을 직접 사용하고 후기를 공유하는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 브랜드 간 소통을 이어가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53기는 ‘비쥬베이비’와 ‘비쥬맘’으로 나뉘어 운영되며, 기저귀와 물티슈 등 주요 생활용품을 경험하는 활동으로 진행된다.선발된 인원에게는 ‘라이트모션 팬츠’ 1박스와 ‘캐치! 티니핑 물티슈’ 1박스가 제공된다. 라이트모션 팬츠는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다층
-
이투스북-족보닷컴, 탐구 내신 대비 유형서 ‘본 내신 N제’ 출간
온∙오프라인 교육 플랫폼 기업 이투스에듀의 출판 브랜드 ‘이투스북’이 족보닷컴과 함께 2022 개정 교육과정 탐구 내신 시험 대비를 위한 유형서 △본 내신 N제 통합과학(통합과학1, 통합과학2) △본 내신 N제 통합사회(통합사회1, 통합사회2) 총 4종을 출간했다고 밝혔다.‘본 내신 N제’는 2022개정 교육과정과 내신 5등급제로 변화된 학교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모든 교과서를 비교∙분석해 필수 개념을 정리했다. 개념 확인 문제부터 고난도 기출문제, 2028학년도 수능 예시 문항까지 폭넓게 다양한 유형의 기출문제를 다문항 수록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특히 전과목 내신 대비 플랫폼인 ‘족보닷컴’의 문항을 정밀 분석하여 최다
-
세계교육문화원, 강릉 가뭄 피해 지역에 생수 4만4천여 병 지원
세계교육문화원(WECA)이 지난 9월 1일과 4일, 극심한 가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강릉 지역에 식수를 긴급 지원했다. 이번 지원을 통해 강릉시청과 강릉 초등학교, 지역 아동센터 및 보육시설 등 식수 부족이 심각한 기관과 시설에 500ml 생수 총 4만4천8백 병이 전달됐다.최근 강릉 지역은 저수율이 15% 이하로 떨어지며 제한 급수 조치가 시행되는 등 식수난이 심각한 상황에 놓여 있다. WECA가 지원한 생수는 급수 지원이 원활하지 않은 가정과 교육 현장에 우선적으로 배분돼 주민들의 생활 안정에 보탬이 될 전망이다. 방정환 WECA 대표이사는 “아이들과 주민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어야 배움도 이어질 수 있다”며 “이번 생
-
결혼정보회사 듀오, 슈카월드와 손잡고 결혼 트렌드 조명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유튜브 인기 채널 ‘슈카월드’와 손잡고 제작한 브랜드 콘텐츠 영상을 통해 결혼정보 서비스의 가치와 역할을 다시 한 번 알리고 있다.이번 협업은 경제·금융 전문 콘텐츠로 인지도가 높은 슈카월드의 해설력을 결합해, 결혼정보업계의 현황과 변화하는 사회적 흐름을 대중에게 친근하게 전달하려는 시도다. 영상은 결혼정보회사의 성장 배경과 온라인 데이팅 서비스의 한계, 최근 혼인율 회복 조짐 등 주요 이슈를 다루며 업계 전반을 재조명했다.특히 업계 선두주자인 듀오의 실제 데이터가 공개돼 신뢰감을 더했다. 회원 현황과 프로그램 구성, 신원 인증 절차 등 핵심 운영 방식이 소개됐으며, 현직 커플
-
샤브뷔페 샤브올데이, 포켓몬 캔뱃지 14종 한정 증정 이벤트 진행
프리미엄 호텔식 샤브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포켓몬 팬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9월 19일부터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전국 매장에서 포켓몬 캔뱃지 14종을 출시하고 랜덤으로 증정하는 ‘포켓몬 캔뱃지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매장 방문 고객이 결제 금액 5만 5천 원당 캔뱃지 1개를 받을 수 있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단, 평일 한정으로 진행되며 매장별 수량이 한정돼 조기 소진될 경우 증정이 불가할 수 있다. 랜덤 증정 방식으로 수집의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샤브올데이는 이번 캔뱃지 이벤트를 비롯해 9월 1일부터 진행 중인 포켓몬 브로마이드 증정, 9월 10일부터 시작된 ‘매장 속 숨은 포켓몬 찾기’
-
에듀피디, 2026년 설비보전기사 자격증 취득 대비 ‘합격보장 필기 패키지’ 강의 오픈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가 2026년 설비보전기사 자격증 자격증 필기시험 합격에 최적화된 강의를 제공하기 위해 김영기 교수를 새롭게 영입하고, ‘수강료 75% 이상 할인 혜택’과 불합격 시 ‘30일 1회 무료 연장 혜택’을 제공하는 ‘합격보장 필기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에듀피디 설비보전기사 전임 교수로 새롭게 합류한 김영기 교수는 최근 필기시험에서 실무 중심 내용이 강화된 출제 경향을 반영해, 필기 학습 과정에서 실기 시험 내용과 연계되는 입체적인 설명을 제공함으로써 수험생은 필기부터 실기까지 폭넓고 체계적인 개념 학습이 가능하다. 한편, 에듀피디가 선보이는 설비보전기사 ‘필기 패키지’는 최근 개편된 과목 전
-
WWD 코리아 10월호, 이효리와 쟈딕앤볼테르 커버 화보 공개…순수하고 강렬한 에너지 담아
WWD 코리아에서 이효리와 쟈딕앤볼테르가 함께한 10월호 커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덜어낼수록 빛나는 이효리의 순수하고 강렬한 에너지를 담아냈다. 화보 속 이효리는 쟈딕앤볼테르만의 시크함과 여유로움 감성을 동시에 드러내며 본연의 매력을 보여준다. 꾸밈없이 담백한 태도와 자유로운 무드는 그녀가 추구하는 삶의 철학을 고스란히 반영한다.이어진 인터뷰에서 이효리는 요가를 통한 일상의 변화와 새로운 도전에 대해 솔직한 목소리를 전했다. “몸이 굳으면 마음도 같이 굳고, 반대로 몸이 풀리면 마음도 풀린다”며 요가가 자신에게 가져다준 균형을 강조했다. 또한 최근 서울에 오픈한 요가원 ‘아난다’에 대해서는 “더 많
-
바카디 코리아, 프리미엄 위스키 선물세트 4종 선보여
바카디 코리아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 위스키로 구성된 한정판 선물세트를 출시했다.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바카디 코리아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위스키 브랜드인 듀어스(Dewar’s), 로얄 브라클라(Royal Brackla), 그리고 엔젤스 엔비(Angel’s Envy) 제품을 포함해 총 4종의 브랜드로 구성되어 있다.대표 제품인 ‘듀어스 더블더블 21년’은 올 추석을 맞아 국내 최초로 기획된 선물세트로,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깊이 있는 풍미로 정성과 프리미엄의 가치를 담아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에 제격이다.‘듀어스 12년’은 프리미엄 블렌디드 위스키 듀어스의 시그니처 스타일을 가장 잘 표현한 제품으로, 더블에이징 공법을 통해 부드러움을
-
포팩트 바디캠, ‘2025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 참가
㈜포팩트가 09월 16일부터 1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2025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 에 참가한다고 밝혔다.포팩트는 바디캠 및 헬멧 블루투스 전문 기업으로,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산업현장에서도 간단한 조작으로 녹화, 녹음이 가능한 바디캠 기기를 생산하고 있으며, 포팩트의 바디캠은 큰 용량과 높은 효율의 배터리를 사용하여 장시간 녹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평상시뿐만 아니라 갑작스럽게 발생하는 사건, 사고에 대해서도 대비할 수 있다.포팩트는 2025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에서 기본적인 바디캠 제품과 더불어 여러 다양한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형태의 바디캠 제품들을 선보여 참관자들의 흥미를 끌었다.특
-
KEYTH, 북미·유럽 공략 성공하며 글로벌 시장서 유의미한 성과 올려
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 KEYTH(키스)가 지난 8월 파리 쁘렝땅 백화점 팝업을 성공리에 마친 데 이어, 캐나다와 독일 팝업을 통해 K-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서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갔다.키스는 9월 6일부터 10일까지 토론토 다운타운에서 열린 “K-뷰티 레이오버(K-Beauty Layover)” 팝업스토어를 통해 캐나다에 첫 선을 보였다. 글로벌 K-뷰티 플랫폼 ‘비뮤즈드 코리아’와 콘텐츠 크리에이터 ‘Juston(@myskinisglass)’, ‘Kbeauty Muse(@kbeautymuse)’가 공동 주최한 이번 행사는 토론토 최초 K-뷰티 팝업으로, 개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사전 이벤트로 진행된 ‘기브어웨이 SNS 팔로우 & 댓글 이벤트’에는 많은 참여
-
추석 선물의 새로운 트렌드, ‘자연애 한차’로 마음을 전해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이 다가오면서 선물 준비에 분주한 시기가 왔다. 올해는 건강과 정성이 담긴 전통 한차가 추석 선물의 새로운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다.자연애 한차는 오는 9월 15일부터 10월 13일까지 한 달간 '추석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명절의 의미를 되새기며 정성스러운 선물 문화를 제안한다.특히 기업 고객을 위해서는 "풍성한 추석, 감사의 마음을 담은 자연애 한차 선물로 따뜻함을 전하세요"라는 메시지로 품격 있는 선물 옵션을 제시하고 있다. 개인 고객에게는 "부모님의 건강한 미소가 오래오래 이어지길"이라는 따뜻한 문구로 효심을 담은 선물의 의미를 강조했다.이번 추석 이벤트의 핵심은 다양
-
상해 사망보험금 청구, 법률 조력이 왜 중요한가
상해 사망보험금은 대부분의 보험계약에서 가장 큰 보장을 차지한다. 저렴한 보험료로 큰 금액을 보장받을 수 있다는 점 때문에 많은 가입자가 선택하지만, 동시에 가장 많은 분쟁이 발생하는 분야이기도 하다. 보험회사가 지급을 거절하는 사례가 반복되면서 유족들은 큰 혼란과 경제적 손실을 겪게 된다. 이러한 현실은 전문가의 도움 없이는 쉽게 극복하기 어렵다는 점을 보여준다.보험회사가 상해 사망보험금을 부지급하는 이유는 크게 다섯 가지로 나눌 수 있다. 첫째, 사망 원인이 불명확한 경우이다. 의료기관에서 정확한 사인을 특정하지 못하면 보험회사는 지급을 거절한다. 둘째, 질병과 사고가 함께 작용한 경우이다. 기저 질환이나 합
-
샵백코리아, 추석 맞이 2가지 ‘특별 프로모션’ 실시
아태 지역을 대표하는 쇼핑 경유 플랫폼 샵백코리아(ShopBack Korea, 대표 후앙후안민)는 오늘, 지출이 많아지는 추석 준비 시즌을 맞아 2가지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첫째, 샵백코리아는 9월 17일(수)부터 26일(월)까지 열흘간 푸짐한 한가위 경품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샵백 앱에서 챌린지 시작 이후 샵백을 경유해 스토어 3곳 이상에서 결제 시 다채로운 경품 응모권이 증정된다. 경품은 신세계 상품권 교환권 30만원(1명), 한우선물세트(1명),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 7입(5명), 배민상품권 1만원 교환권(10명), 메가MGC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20명)로 준비되어 있으며 추첨을 통해 지급된다. 보
-
자체개발 “신형 지티스(GITIS) 목베개” 출시 28일 만에 품절 대란… 3차 물량 재입고
프리미엄 여행용품 브랜드 지티스(GITIS)의 자체개발 신형 여행용 목베개가 출시 28일 만에 전량 품절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지티스는 최근 일본 주요 상권의 대형 백화점들로부터 연이은 입점 제안을 받으며 해외 시장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 관련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지티스의 제품은 기술력과 독창성을 겸비해 국내외 시장에서 독보적인 경쟁력을 확보한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고 전했다.신형 지티스 목베개는 50만 고객의 피드백을 반영해 독자적인 개발을 한 목베개이다. 그 결과 어떠한 체형에도 잘 맞도록 인체공학적 구조가 적용됐으며, 사용자가 자유로운 형태를 조절할 수 있는 특허 기술이 더해졌다. 또한,
-
‘LOCAL POWER 2025 홍콩 패션 in 서울’ 27일 성수에서 개최…한·홍 신진 디자이너 무대 데뷔
‘LOCAL POWER 2025 홍콩 패션 in 서울’은 아시아 신세대 크리에이티브 & 디자인 협회(Asian New Generation Creativity & Design Association)가 주최하고 문화·창조산업국(CCIDA)이 후원하는 행사로, ‘홍콩 위크 2025@서울’의 핵심 기획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2025년 9월 27일부터 10월 11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개최되는 패션쇼와 전시를 통해 홍콩 패션 디자인의 독창적인 매력을 글로벌 무대에 선보이고, 홍콩과 한국 간의 문화 교류를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쇼에는 홍콩과 광둥·홍콩·마카오 대만구역(Greater Bay Area)의 신진 디자이너 30개 팀과 한국의 유명 디자이너 5개 팀이 참여하며, 총 100여
-
레드페이스, 간절기 대비 초경량 기능성 아웃도어 재킷 출시
아침저녁으로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고 있다. 이맘때면 실내에선 냉방으로, 아웃도어에선 갑작스런 기후 변화로 인해 호흡기 질환에 취약해진다. 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초경량 무게와 기능성으로 간절기에 활용도를 극대화한 여성 아웃도어 재킷을 출시했다.브리즈 우먼 재킷은 쉘텍스 라이트를 적용한 자켓이다. 이는 뛰어난 경량성에 우수한 방풍 기능까지 갖춘 브랜드 자체 개발 기능성 소재다. 덕분에 작은 소형 배낭에도 수납할 수 있어 출퇴근길에는 크로스백에 잠시 넣어두고 냉방이 센 지하철이나 실내에서는 꺼내입을 수 있다. 아웃도어에서 역시 활용도가 뛰어나다. 가볍게 접어 배낭에 수납해 두었다가 거센 바람이
-
테일러, 신제품 '블루베리 주스' 출시...트레이더스 단독 판매
캘리포니아 푸룬을 중심으로 주스, 건과일 등 건강식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테일러가 한 병에 블루베리 약 1,320개를 담아낸 신제품 ‘블루베리 주스’를 출시했다. 블루베리는 항산화 성분과 비타민이 풍부해 세계적으로 슈퍼푸드로 알려졌다. 국내에서도 기능성 과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농촌진흥청 조사 결과 소비자들이 기능을 기대하는 과일 3위로 선정됐다.테일러는 이러한 수요를 반영해 블루베리의 풍미와 영양을 고스란히 담아내 1.89리터 대용량 주스를 선보였다. 블루베리 특유의 과즙감을 강조해 일상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해당 제품은 전국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단독으로 판매된다. 출시 기념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