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엽기떡볶이, 11월 11일 ‘전국민 엽떡데이’ 진행…엽떡 9900원 한정 판매
엽기떡볶이가 오는 11월 11일부터 11월 14일까지 브랜드 데이 행사인 ‘전국민 엽떡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엽기떡볶이의 대표 메뉴 엽기떡볶이·엽기오뎅·엽기반반을 단돈 9,900원에 즐길 수 있다.이번 이벤트는 엽떡앱 회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엽기떡볶이·엽기오뎅·엽기반반 엽기메뉴 3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할인은 선착순 11만 명(결제 승인 기준)에게 적용되며, 11월 11일 당일 엽떡앱 쿠폰함에 자동 발급되는 쿠폰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엽떡앱에서 엽기메뉴를 담은 뒤 결제 단계에서 쿠폰함을 열어 선착순 11만명 엽떡 9,900원 쿠폰을 선택하면 된다. ‘전국민 엽떡데이’는 지난
-
토르홉, 11월 올리브영 강남타운에서 팝업스토어 오픈...‘K뷰티나우존’서도 제품 선보여
핀란드 감성을 담은 웰니스-라이프 브랜드 토르홉(Torhop)이 오는 11월 1일부터 29일까지 약 한 달간 올리브영 강남 타운 2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토르홉의 이번 팝업스토어는 올리브영 추천템, 마스크팩 추천템으로 꾸준히 언급되며 사랑받고 있는 모공팩인 ‘사우난지앙 솔트 마스크’를 중심으로 브랜드 캐릭터인 소금요정 포리가 살고 있는 따뜻하고 포근한 핀란드 사우나 마을 콘셉트로 꾸며졌으며, 이를 배경으로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 구성되어 있다.대표 제품 ‘사우난지앙 솔트 마스크’는 따뜻한 온열감으로 피지를 녹여주는 ‘온열소금팩’으로 소비자들에게 알려져 있다. 피지제거와 함께 모공축소에도 도움을 줄
-
F&B 브랜드 떡참, 제주말차 크림떡볶이·페퍼로니 피자쫄볶이 신메뉴 판매 호조
외식 프랜차이즈 ㈜기영에프앤비의 떡볶이 전문 브랜드 ‘떡참(떡볶이 참 잘하는 집)’이 지난 9월 30일 선보인 신메뉴 ‘제주말차 크림떡볶이’와 ‘페퍼로니 피자쫄볶이’가 출시 이후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제주말차 크림떡볶이’는 크림 소스에 제주산 말차가 들어간 이색 메뉴로 말차가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함께 이슈가 되고 있다. 특히 인기 스트리머와 떡볶이 전문 리뷰 방송에서 ‘제주말차 크림떡볶이’를 시식하며 “맛있다”등의 반응을 보이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메뉴가 온라인상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판매량이 2배이상 증가했다. 이번 신메뉴는 기존 매운맛 중심의 떡
-
FP(필리포 피아나), 잠실 에비뉴엘 팝업스토어 방문객들로 북적…비엘라 감성 체험 공간으로 주목
이탈리아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 FP(필리포 피아나)가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5층 브릿지에서 진행 중인 팝업스토어로 연일 방문객들의 발길을 끌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팝업은 FP 고유의 비엘라 감성과 절제된 우아함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FP(필리포 피아나)는 이탈리아 비엘라(Biella)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세계적인 원단 산지의 장인정신과 고급 소재, 섬세한 봉제, 절제된 디자인을 기반으로 럭셔리 골프웨어를 선보인다. 팝업 현장에서는 브랜드의 핵심 컬렉션인 Main Collection과 활동성과 실용성을 갖춘 Blue Line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어, 필드와 일상에서 모두 활용 가능한 스타일링을 경험할 수 있
-
로레알파리, 미야오와 함께한 헬로키티 에디션 출시…‘HELLO KITTY, BYE DAMAGE’ 캠페인 공개
한국 1위 헤어 브랜드 로레알파리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와 협업한 한정판 ‘로레알파리 헬로키티 에디션’을 오늘 11월 1일 올리브영에서 단독 출시한다.이번 컬래버레이션은 “HELLO KITTY, BYE DAMAGE” 라는 콘셉트 아래, 로레알파리 베스트 헤어 케어 제품과 헬로키티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감성을 더해 완성됐다. 100년이 넘는 로레알파리 헤어 연구소의 기술력과 헬로키티의 앙증맞은 귀여움이 만나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뷰티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로레알파리는 이번 헬로키티 에디션 론칭을 기념해 로레알파리 브랜드 앰버서더인 걸그룹 ‘미야오(MEOVV)’와 함께한 캠페인 비주얼도 공개했다. ‘HELLO KITTY, BYE DAMAGE’를
-
모션케어 필라테스, 2025 중국 광저우 캔톤페어 참가… 글로벌 바이어 주목
글로벌 필라테스 기구 전문기업 모션케어 컴퍼니(MotionCare Company)가 2025년 10월 31일부터 11월 4일까지 중국 광저우에서 열리는 ‘2025 중국 캔톤페어(Canton Fair)’에 참가해 자사의 프리미엄 필라테스 기구를 선보였다. 전시 부스는 12.1K20이며, 전시 품목은 스포츠·여행·레저용품(Sports, Travel and Recreation Products) 부문에 속한다. 이번 전시에서 모션케어는 홈 폴딩 리포머(Home Fold Reformer), 에코 라더바렐(Eco Ladder Barrel), 모션FX 시리즈(MotionFX Series) 등 최신 필라테스 기구를 공개했다.이들 제품은 공간 효율성과 안전성, 디자인 완성도를 높여 전문 스튜디오와 홈트레이닝 시장 모두에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
-
시세이도, 롱제네비티 컴플렉스™ 적용 ‘퓨처 솔루션 LX 리제너레이팅 크림’ 제안
겨울을 앞두고 급격한 일교차와 건조함에 대비해야 하는 환절기, 글로벌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시세이도(SHISEIDO)가 롱제네비티 컴플렉스TM가 적용된 퓨처 솔루션 LX 토탈 리제너레이팅 크림 에스(이하 ‘토탈 리제너레이팅 크림’)를 프리미엄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제안한다.시세이도는 집요한 장인 정신으로 피부 과학 연구를 이어오며,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서는 이상적인 탄력과 광채가 유지되어야 함을 발견했다. 퓨처 솔루션 LX는 그 핵심인 롱제네비티 컴플렉스TM[1]를 통해, 피부 깊숙한 곳부터 탄력과 광채를 끌어올리며 피부의 아름다움을 실현한다. 롱제네비티 컴플렉스TM는 강인한 생명력을 상징하여 ‘연명초’라고 불리는 엔
-
㈜기영에프앤비 기영이숯불치킨, 쿠캣신공서 ‘직화바베큐 숯불장각’ 준비 수량 모두 소진
㈜기영에프앤비(대표 강인규)가 운영하는 숯불치킨 브랜드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이 푸드테크 기업 쿠캣(COOKAT)의 커머스 플랫폼 ‘쿠캣 신상공개(이하 쿠캣신공)’을 통해 신메뉴 ‘직화바베큐 숯불장각’을 판매했다. 본 판매는 공개 직후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되며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쿠캣신공’은 신상품을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쿠캣의 자체 푸드 커머스 서비스로,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 소비자층을 중심으로 신상 먹거리의 ‘성지’로 자리 잡은 플랫폼이다.기영이숯불치킨은 이번 협업을 통해 디지털 커머스 기반의 새로운 소비층과 접점을 확대하며 브랜드 영향력을 강화했다.신메뉴 ‘직화바베큐 숯불장각’ 은 숯불로
-
프리미엄 홈케어 디바이스 브랜드 홈쎄라, 두바이 전시회 참가…글로벌 진출 본격화
가정용 리프팅 디바이스 브랜드 홈쎄라(HOMETHERA) 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열린 ‘2025 뷰티월드 미들 이스트 (Beautyworld Middle East 2025)’ 에 참가해 자사의 핵심 기술력을 선보이며 글로벌 홈케어 시장 진출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2025 뷰티월드 미들 이스트는 중동 최대 규모의 뷰티 전시회로, 전 세계 60여 개국 1800여 개 기업이 참가하는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중심지다. 홈쎄라는 이번 전시에서 의료기기 기반 초음파 리프팅 기술을 핵심으로 한 ‘하이엔드 홈케어 솔루션’을 선보였다.전시장에는 홈쎄라의 기술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이 마련되어, 현지 바이어와 인플루언서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한국을 비
-
APEC패션쇼, 성료...한복 대표 디자이너 한예종 이진희 교수 등 참가
2025 APEC 정상회의의 성공을 기원하는 ‘한복 패션쇼 - 한복, 내일을 날다’가 29일 저녁 경주 월정교 수상 특설무대에서 화려하게 펼쳐졌다.이날 행사에는 김혜경 여사와 캐나다 총리 부인 등 APEC 정상회의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이번 패션쇼는 1막 ‘과거-한복, 천년 금빛으로 깨어나다’, 2막 ‘현재-한복, 오늘 활짝 피어나다’에 이어, 이날 행사의 대미를 장식한 것은 ‘미래-한복, 새로운 내일을 날다’를 주제로 한 3막 ‘미래 한복(Future Hanbok)’ 파트였다. 특히 3막이 진행되는 동안 객석에서는 박수갈채가 끊임없이 터져 나와 하이라이트 임을 실감케했다.‘미래 한복’ 파트의 총괄 의상디자인을 맡은 이진희(Jinhee Lee) 한
-
술집 창업 청불천막집포차, 10월에만 10개점 계약 진행.. 가맹사업 5개월 만에 30호점 돌파
최근 한식 기반의 가성비 좋은 메뉴와 포장마차 컨셉으로 주목받고 있는 술집 창업 브랜드 청불천막집포차가 가맹 사업 시작 5개월 만에 30호점을 돌파함과 동시에 10월에만 10개점 계약을 달성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청불천막집포차는 술집은 살아남기 힘들다는 평택역 2층 매장에서 시작해 연매출 16억을 달성하는 성과를 낸 직영점을 기반으로 지난 4월 가맹 사업에 착수했으며 현재는 전국 다수 지역에 최다 직영점 5개점과 25개의 가맹점을 오픈하며 총 30개의 매장이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다.특히 초저녁엔 추억의 분위기와 안주로 식사와 음주를 함께 선보이는 실내 포장마차로, 유동인구가 적은 심야 시간에는 헌팅
-
미국 골프브랜드 ‘보기보이즈’, ‘낚시꾼 스윙’ 최호성 선수와 의류 후원 계약 체결
주식회사 수퍼웍스는 자사가 전개하는 미국 골프웨어 브랜드 ‘보기보이즈(BogeyBoys)’가 프로 골퍼 최호성 선수와 의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낚시꾼 스윙’으로 전 세계 골프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최호성 프로는 25세에 골프를 시작해 2001년 프로 데뷔 후 2008년과 2011년 한국투어 우승을 거두며 기량을 입증했다. 이어 2013년 인도네시아 PGA 챔피언십, 2018년 카시오 월드오픈, 2019년 헤이와 PGM 챔피언십 등 일본 JGTO 투어에서 통산 3승을 기록하며 국제 무대에서도 경쟁력을 증명했다.특히 2018년과 2019년 미국 PGA 투어와 유러피언 투어에 초청 출전해 독창적인 ‘낚시꾼 스윙’으로 큰 화제를 모으며 세계적인
-
KCC 강승희요리실용전문학교, 2025 KOREA 월드푸드 챔피언십 교육부장관상(대상)으로 대회 피날레 장식
화성 동탄에 위치한 KCC 강승희요리실용전문학교가 지난 10월 18일부터 19일까지 열린 ‘2025 월드푸드 챔피언십’에서 참가한 영쉐프 선수단 전원이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이번 대회에서 KCC 강승희요리실용전문학교는 ▲교육부장관상(대상) ▲농림축 산식품해양수산위원장상(대상)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상(최우수상)을 비롯해 우수상, 장려상, 금상, 은상, 동상 등 다양한 부문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특히 전원이 메달을 획득하며, 지역을 대표하는 요리교육기관으로서의 저력을 다시금 입증했다.특히 참가한 모든 학생이 메달을 수상하며, 동탄 지역 요리교육 전문기관으로서의 위상을 한층 높였다.수상 내역은 다음과 같다.▲ 대상 – 교
-
처벌 강력해지는 스토킹 행위 현명한 대응방법은?
개정을 거치면서 경범죄 수준이었던 스토킹처벌법이 보다 강력해지자 관련 고소, 고발, 소송 역시 늘고 있다. 반복된 행동으로 상대방에게 불안감, 공포심을 느끼게 할 경우 의도와 상관없이 스토킹 혐의로 처벌받을 수 있어 사건 연루 시 판사출신 스토킹변호사의 도움을 받아 빠르게 대응에 나서야 한다.현행 스토킹처벌법에서는 단순히 상대방을 계속 찾아가고 반복해서 연락하는 행동뿐 아니라 정보통신망을 통한 접촉 등도 처벌하고 있다. 스토킹 혐의를 받는 피의자가 반드시 기억해야 할 점은 수사기관이 어디까지나 피해자의 인식 여부를 기준으로 판단한다는 것이다.피의자 의도가 어떻든 간에 피해자가 그 행동으로 불편하다고 느끼고
-
레디 보이, 인천공항 시티면세점 진출 2달 만에 확장
하이엔드 컬처 뷰티 브랜드 ‘레디 보이(RADY VOY)’가 2025년 10월 1일부로 인천국제공항 시티면세점 코코시티 제2터미널 매장 운영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이는 지난 8월 12일,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내 최대 규모의 K-뷰티 셀렉트숍 ‘코코시티’ 제1터미널에 첫 입점한 이후 단 2개월 만에 이뤄낸 확장 성과로, 글로벌 고객 수요 증가와 브랜드 성장세를 입증하는 의미 있는 결과다.‘레디 보이’는 나이, 성별, 인종, 문화를 초월해 혁신적이고 기능적인 아름다움을 제시하는 하이엔드 컬처 뷰티 브랜드다. 브랜드는 압도적인 무대 퍼포먼스와 예술적 감성으로 글로벌 팬덤을 보유한 컬처 아이콘 나나영롱킴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하며 공
-
제20회 인문주간, 지역과 공동체를 잇는 ‘인문학 축제’로 열기 확산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이 주최하는 ‘제20회 인문주간’이 10월 27일 개막해 11월 2일까지 전국 각지에서 열린다. 올해 인문주간은 ‘다시, 잇다 – 인문학으로 잇는 지역과 공동체’를 주제로, 디지털 시대 속 인간관계의 단절과 개인화된 삶을 넘어 지역과 세대를 잇는 인문학의 가치를 재조명한다.이번 행사는 전국 29개 인문학 관련 기관이 참여해 전시, 체험, 답사 등 260여 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주말 인문학 행사가 각 지역에서 열리며, 시민들이 생활 속에서 인문학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서울의 한국외국어대학교 인문한국플러스(HK⁺) 중남미연구소는 ‘라틴 아메
-
초록우산, 위탁부모에 법정대리권 부여한 개정안 통과에 환영 입장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은 30일 미성년후견인이 없는 가정위탁아동의 위탁부모에게 일정 범위에서 법정대리권을 부여하는 것을 골자로 한 ‘아동복지법 일부개정법률안’의 최근 국회 통과에 대한 환영 논평을 발표했다.기존에 우리나라에서 위탁부모의 법정대리권은 ‘민법’에 따라 미성년후견인이 되어야만 행사 가능했다. 하지만 미성년후견인 선정을 위한 복잡한 절차와 미성년후견인이 될 경우 부담되는 법적 책임 등으로 위탁부모가 미성년후견인이 되는 경우는 드물었다.초록우산은 법률안 개정으로 위탁부모가 최대 1년 동안 금융계좌 개설 등 제한된 범위에서 즉시 법정대리권을 행사하고 해당 기간 친권 행사는 제한함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