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bhc, 신메뉴 ‘콰삭톡’ 출시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고객 취향을 반영한 신개념 커스터마이징 메뉴 ‘콰삭톡’을 선보인다.신메뉴 ‘콰삭톡’은 지난 2월 출시되어 극강의 바삭한 식감으로 사랑받고 있는 bhc의 대표 메뉴 ‘콰삭킹’에 세 가지 종류의 시즈닝팩 ‘톡톡팩’을 더해 입맛에 맞춰 새로운 맛을 만들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콰삭킹’은 지난 2월 27일 출시 이후 약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250만 개를 돌파하며 높은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콰삭톡’에는 매콤달콤함이 매력적인 ‘스윗 칠리톡’, 부드러운 달콤함이 느껴지는 ‘버터 비스킷톡’, 알싸한 향과 감칠맛이 조화로운 ‘트리플 페퍼톡’ 등 각기 다른 풍미
-
골프존차이나오픈, SBS골프와 중계권 계약으로 국내 골프팬들에게 새로운 도심형 골프 경험 선사
스크린골프의 선두주자 골프존이 중국에서 개최하는 대규모 골프 토너먼트가 국내 골프 전문 채널을 통해 처음으로 소개되며, 골프팬들에게 새로운 형태의 골프 관람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골프존차이나와 SBS골프가 오는 8월 28일부터 31일까지 골프존 커시안 연변 시티골프장에서 개최하는 '2025 골프존차이나오픈' 대회 국내 중계권 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이번 중계권 계약은 지난 14일 골프존타워서울 미디어스튜디오에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공식적으로 체결되었다. 계약에 따라 경기 종료 후 녹화방송 편성을 통해 생생한 대회 현장과 열기를 국내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예정
-
타타대우모빌리티, 국내 최초 4㎥급 전기 노면청소차 출시…99% 미세먼지 제거율 자랑
탄소중립 시대를 맞아 친환경 상용차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타타대우모빌리티가 혁신적인 전기 노면청소차를 시장에 선보였다. 이번 신차는 단순한 기술적 진보를 넘어 지속가능한 도시환경 조성이라는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으로 평가된다. 신정개발특장차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혁신적 청소차타타대우모빌리티(사장 김태성)는 17일 신정개발특장차㈜와 공동 개발한 '4㎥급 BEV(배터리 전기차) 노면청소차'를 공식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신차는 지난 1월 양사가 체결한 '준중형 전기노면청소차 연구개발 업무 협약(MOU)'의 첫번째 성과물로, 타타대우모빌리티가 지난해 선보인 준중형 전기트럭 '기쎈(GIXEN)'을
-
쿠쿠, 슬림해져 편리한 ‘식기세척기·폴더블 안마베드·제습기’ 출시
종합생활가전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공간 활용도를 높이면서도 강력한 성능을 탑재한 식기세척기, 폴더블 안마베드, 제습기 등 슬림 가전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실속 있는 기능으로 사용 편의성을 높여 혼자 사는 1~2인 가구부터 부모님 댁까지 어울리는 ‘선물하기 좋은 가전’으로 안성맞춤이다.작지만 강력한 세척력, 쿠쿠 식기세척기 더 슬림(The Slim)식기세척기 신제품 ‘더 슬림’은 기존 제품 대비 폭을 15cm 줄여, 좁은 공간에도 부담 없이 설치 가능하다. 강화유리로 마감된 도어와 은은한 컬러는 주방 인테리어에 세련된 감각을 더한다.식기 세척의 번거로움은 확실하게 줄였다. 4중 회전 입체 세척 시스템으로 총 2
-
신세계까사 마테라소, 1천만 원 럭셔리 매트리스 컬렉션 ‘헤리티지’ 출시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의 친환경 수면 브랜드 ‘마테라소(MATERASSO)’가 브랜드의 모든 역량을 집대성한 럭셔리 매트리스 컬렉션 ‘마테라소 헤리티지(HERITAGE)’를 출시했다.21년부터 까사미아(CASAMIA)의 매트리스 시리즈로 운영되던 ‘마테라소’는 지난 23년 7월 수면 전문 브랜드로 확장 전환, 올해 브랜드화 2주년을 맞았다.마테라소는 이를 기념해 1천만 원대에 달하는 고가 매트리스 컬렉션 ‘헤리티지’를 출시,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국내 프리미엄 침대 · 매트리스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브랜드 존재감을 한 단계 끌어올린다는 전략이다. ‘마테라소’는 23년 까사미아로부터 브랜드 독립 이후, 자연 유래 소재
-
한촌설렁탕, CU와 손잡고 여름 보양식 컵밥 3종 출시
설렁탕 전문 프랜차이즈 한촌설렁탕이 여름철 보양식 수요 증가에 맞춰 편의점 CU와 함께 컵밥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이번 신제품 3종은 한촌설렁탕 브랜드 단독 출시 ‘서울식 설렁탕’, ‘한촌스지도가니탕’과 끓여먹는 밀키트 라인업 ‘팔도한끼’ 브랜드로 출시되는 ‘닭다리삼계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는 7월 16일부터 전국 CU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1인 가구 증가와 외식 물가 상승 등의 영향으로 집에서 싸고 간편하게 보양식을 챙겨 먹는 ‘홈보양족’이 늘고 있다. CU가 발표한 최근 여름철(6~8월) 보양식 전년 대비 매출 신장률은 2022년 30.8%, 2023년 28.5%, 2024년 25.1%로 지속 늘어나는 추세다.이에 한촌설렁탕은 간편
-
강다니엘, 미주 투어 12개 도시 확정…9월 대장정 예고
강다니엘이 미국 대장정에 나선다. 소속사 에이라(ARA)는 17일 공식 SNS를 통해 ‘2025 KANGDANIEL TOUR IN USA’의 포스터를 공개하고, 2년 만에 진행하는 미국 투어 소식을 알렸다. 주요 12개 도시를 경유하는 대장정이다. 9월 3일 샬롯을 시작으로 워싱턴, 뉴욕, 시카고, 댈러스, LA 등 대도시를 쉼표 없이 방문한다. 그리고 22일 캘리포니아의 산호세에서 피날레를 장식하는 코스다. 지난 2023년 첫 월드투어 보다 더 확장된 루트로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이번 투어의 거점은 서울이다. 오는 8월 9~10일 이틀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홀에서 ‘ACT:NEW EPISODE’를 연다. 지난해 10월 시작된 ‘ACT’ 투어에 ‘NEW EPISODE’
-
퇴직연금 "리스크 감수하면 수익률 2배 이상"...원리금 비보장 상품 압도적 우세
2025년 2분기 퇴직연금 운용 현황을 분석한 결과, 원리금 비보장 상품의 수익률이 원리금 보장 상품을 크게 앞서는 것으로 나타났다. 금융감독원 공개 자료에 따르면 모든 퇴직연금 유형에서 원리금 비보장 상품이 2배 이상의 수익률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성과를 보였다.확정기여형(DC) 퇴직연금에서 원리금 보장과 비보장 상품 간 수익률 격차가 가장 크게 나타났다. 원리금 비보장 상품의 평균 수익률은 6.88%로, 원리금 보장 상품 평균 3.44%보다 3.44%포인트 높았다.특히 DC형 원리금 비보장 상품에서는 신한라이프생명보험이 11.79%의 최고 수익률을 기록해 눈길을 끌었다. 반면 원리금 보장 상품 중에서는 KB증권이 5.13%로 가장 높은 수익
-
아이콘 김진환, 선공개 타이틀 ‘We Can’t Explain’ 콘셉트 포토 공개…‘소년美 발산’
그룹 아이콘(iKON) 김진환이 물오른 비주얼을 과시했다. 소속사 측은 17일 “김진환이 오늘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207’의 선공개 타이틀 ‘We Can’t Explain(위 캔트 익스플레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김진환의 포토제닉한 면모가 담겼다. 화려한 금발로 변신한 그는 발랄함과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여유로운 포즈를 취하며 감각적인 무드를 완성했다. 이뿐만 아니라 김진환은 키치한 액세서리와 비비드한 색감의 톤 온 톤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팝한 매력을 배가한 것은 물론, 주근깨를 강조한 메이크업으로 소년미 넘치는 비주얼까지 자랑,
-
더보이즈, 미니 10집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진취적이고 도전적인 비전 표현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신보의 콘셉트를 차례로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소속사 원헌드레드는 17일 “오늘 0시 공식 SNS를 통해 더보이즈 미니 10집 ‘a;effect(에이이펙트)’의 두 번째 콘셉트인 ‘Vision(비전)’ 버전의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더보이즈 멤버들은 강렬한 색감과 레더 포인트를 활용한 의상으로 눈길을 끈다. 또 빛의 섬광 한 가운데를 떠오르게 하는 배경으로 완성된 도시적인 무드는 역동적이고 에너제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전 ‘Flow(플로우)’ 콘셉트에서 다크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로 성숙한 느낌을 그려냈다면, 이번 버전에서는 진취적이고 자신감 있는 애티튜
-
‘착한 사나이’ 군기 바짝 건달들 사이 따분한 이동욱 포착 ‘궁금증 ↑’
‘착한 사나이’ 이동욱이 꼬인 인생을 되돌리기로 결심한다. 오는 18일 JTBC 금요시리즈의 포문을 여는 ‘착한 사나이’ 측은 17일 건달 박석철(이동욱 분)의 바람 잘 날 없는 일상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해 궁금증을 높인다. ‘착한 사나이’는 3대 건달 집안의 장손이자 의외의 순정을 품은 박석철과 가수를 꿈꾸는 그의 첫사랑 강미영(이성경 분)이 펼치는 감성 누아르다. 소중한 사람을 위해서 모든 걸 내던진 두 남녀의 뜨거운 사랑, 팍팍한 현실을 딛고 꿈을 찾아가는 과정이 따뜻한 웃음 속 진한 울림을 선사한다. 영화 ‘파이란’ ‘고령화 가족’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등을 통해 섬세한 연출력을 선보인 송해성 감독과
-
HBM4 가격 프리미엄 축소에도 SK하이닉스 매수 유지..."AI 리더십 변함없어"
대신증권이 17일 발표한 반도체업 분석 보고서에서 HBM4 가격 프리미엄 축소 우려에도 불구하고 SK하이닉스에 대한 투자의견을 바꿀 시점이 아니라고 판단한다고 밝혔다.류형근 대신증권 애널리스트는 "HBM4 가격 프리미엄 축소 가능성을 반영해 2026년 HBM ASP 전망을 하향 조정했지만, AI 시장의 리더인 SK하이닉스에 대한 투자의견을 Hold로 변경할 시점은 아니다"라고 강조했다.대신증권은 HBM4 가격 프리미엄 축소 영향을 반영해 2026년 HBM ASP 전망을 기존 2025년 대비 7% 성장에서 6% 하락으로 하향 조정했다. 하지만 물량 성장 모멘텀은 여전히 견고하다고 분석했다.류 애널리스트는 "HBM4 수급은 여전히 타이트하고, HBM3e에서는 기존
-
‘킬 미 나우’ 배수빈, 눈물→기립박수 이끄는 혼신의 열연…짙은 여운 선사
배우 배수빈이 연극 ‘킬 미 나우’에서 밀도 높은 혼신의 열연으로 눈물과 기립박수를 이끌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연극 ‘킬 미 나우’는 한국 연극 대표 브랜드 연극열전의 20주년 기념 시즌 ‘연극열전10’의 여섯 번째 작품으로, 장애를 지닌 아들 조이와 작가의 꿈을 접고 오직 아들을 돌보며 살아 온 아버지 제이크의 삶을 통해 가족, 돌봄, 자립, 존엄한 죽음과 같은 무거운 주제를 강렬하지만 따뜻하게 풀어낸 작품이다. 극 중 배수빈은 촉망받는 작가였으나 아들에게 헌신하며 자신의 삶을 포기한 아빠 제이크 역을 맡아 캐릭터를 보다 현실적이고 입체적으로 담아내는 진정성 있는 열연으로 베테랑 연기파 배우의 진가를
-
‘파인: 촌뜨기들’ 양세종의 새로운 얼굴…‘멜로 장인’에서 ‘장르물 장인’으로
배우 양세종이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파인: 촌뜨기들’을 통해 새로운 연기변신을 선보이며 다시 한번 존재감을 입증했다. 지난 16일 공개된 ‘파인: 촌뜨기들’은 1977년, 바다 속에 묻힌 보물선을 차지하기 위해 몰려든 근면성실 생계형 촌뜨기들의 속고 속이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양세종은 극 중 돈맛에 눈뜬 신출내기 오희동 역을 맡아 첫 등장부터 삼촌 오관석(류승룡 분)과 시비가 붙은 건달을 발차기 한 방으로 제압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날 공개된 에피소드에서는 희동은 신안 앞바다에 묻힌 보물 같은 그릇들을 찾기 위해 목포로 향하고, 그 과정에서 목포 토박이 벌구(정윤호 분) 일행과 대립하며 극 초반
-
한국 종목 글로벌 하위권 집중..."제조업 하향·금융 상향" 뚜렷
한국 주요 종목들이 글로벌 신흥국 지수에서 하위권에 집중되면서 실적 부진이 지속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금융 섹터는 상향 조정되며 업종 간 명암이 뚜렷하게 갈리고 있다.한화투자증권이 최근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신흥국 지수 구성종목 중 FY1 EPS 변화율 하위 30개 종목에 기아, 현대모비스, 삼성전자, HMM, 현대차, 네이버, KB금융, 신한지주 등 한국 종목이 대거 포진했다. 반면 상위 30개 종목에는 한국 기업이 단 한 곳도 없었다.국가별 섹터 EPS는 전체적으로 상향 조정됐지만 한국은 업종별로 엇갈린 모습을 보였다. 헬스케어가 6.9% 대폭 상향되며 가장 큰 폭의 개선을 기록했고, 산업재(3.27%), 소재(2.33%),
-
한솥도시락, 저속노화 트렌드 반영해 ‘12곡밥’ 출시
최근 식품·외식업계를 중심으로 ‘저속노화(슬로에이징)’ 트렌드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일상 속에서 건강한 식단을 실천하며, 노화 속도를 늦추고 삶의 질을 높이려는 움직임이다.지난 5월 롯데멤버스 리서치 플랫폼 ‘라임’이 전국 성인 1,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36.9%가 최근 1년 이내 저속노화 식품을 섭취한 경험이 있다고 답했으며, 53.4%는 향후 해당 식단을 실천할 의향이 있다고 응답했다.이러한 건강 트렌드는 외식 소비에도 영향을 주고 있다. 특히 저속노화 식단의 핵심 요소로 꼽히는 혈당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잡곡류와 같은 건강 식재료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는 추세다. 같은 조사에
-
쿠팡, 제주 바다의 보물을 전국으로···로켓프레시로 청정 수산물 새벽배송 시대 열다
국내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쿠팡이 제주특별자치도와 손잡고 청정 제주 수산물의 전국 유통망 확대에 나섰다. 이번 협력은 지역 어가의 안정적인 판로 확보와 소득 증대, 그리고 전국 소비자들의 신선한 수산물 접근성 향상이라는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는 의미 있는 첫걸음으로 평가된다.쿠팡은 17일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 수산물 및 가공품의 온라인 판로 확대와 판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쿠팡은 제주 지역의 우수한 수산물과 가공식품을 신규 매입하고, 로켓프레시를 통해 전국 소비자에게 신선하고 빠르게 공급할 계획이다.협약식은 제주특별자치도 제2청사 자유실에서 진행됐으며, 오상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