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캣신공’은 신상품을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쿠캣의 자체 푸드 커머스 서비스로,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 소비자층을 중심으로 신상 먹거리의 ‘성지’로 자리 잡은 플랫폼이다.
기영이숯불치킨은 이번 협업을 통해 디지털 커머스 기반의 새로운 소비층과 접점을 확대하며 브랜드 영향력을 강화했다.
신메뉴 ‘직화바베큐 숯불장각’ 은 숯불로 굽고 직화로 한 번 더 불향을 입혀 풍미를 끌어올린 메뉴로, 두툼한 장각(닭다리살과 엉치살이 연결된 큼직한 부위)에 매콤한 바비큐 소스를 더해 깊은 맛과 식감을 동시에 구현했다.
불향과 육즙이 어우러진 진한 풍미 덕분에, 소비자들 사이에서 ‘불향 끝판왕 치킨’으로 불리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기영이숯불치킨 관계자는 “쿠캣신공을 통해 새로운 방식으로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어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협업과 차별화된 메뉴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맛의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