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부동산 급매 플랫폼 ‘나중사’, 2차 공인중개사 모집 시작

2024-02-15 09:00:00

부동산 급매 플랫폼 ‘나중사’, 2차 공인중개사 모집 시작이미지 확대보기
부동산 급매 플랫폼 ‘나중사’가 2차 공인중개사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나중사’는 지난해 8월 공인중개사 1차 모집을 성황리에 완료했으며, 공인중개사들과 완성도 높은 ‘나중사’ 앱(APP) 서비스를 준비하여 시장에 내놓았다.

이번 2차 모집에 참여한 공인중개사는 ‘나중사’ 앱(APP) 서비스와 함께 실제 계약 건을 진행해 볼 수 있다.

‘나중사’는 유저가 매물을 찾는 조건을 등록하면 공인중개사가 매물을 제안하는 방식이다. 비밀 제안(시크릿매물)도 있기 때문에 인터넷에서는 찾을 수 없는 좋은 매물들도 받아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금까지는 부동산에 직접 발품을 팔며 알아보아야 했던 방식에서 모바일 앱으로 편하게 받아보고 채팅으로 상담 후 방문하는 형태로 변화한 것이다.

‘나중사’는 최근 서울대학교의 사업에 선정되는 등 사업성을 인정받아 부동산 업계의 게임체인져(game changer)로 혁신적인 성장을 하고 있다.

1차 모집에 참여한 공인중개사들은 “지금까지 손님의 콜만 기다리고 있었는데 직접 영업할 수 있기 때문에 훨씬 많은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고 전했다.

‘나중사’를 사용해 직접 집을 계약한 A씨는 “요청한 지역 부동산들의 제안을 받아 고르는 방식이기 때문에 직접 알아봐야 하는 시간을 많이 아낄 수 있었고 친절해서 좋았다”라며 “‘나중사’ 서비스는 한번 사용해 보면 또 사용해 볼 수밖에 없는 아주 편한 방식의 유저 친화적 앱”이라고 평가했다.

한편 2차 공인중개사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나중사’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