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
연세유업, ‘무가당’ 이어 ‘연세두유 저당’ 출시… 건강 두유 라인업 확장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당 함량을 낮춘 ‘연세두유 저당’을 출시하며 건강 지향적인 제품 카테고리 확장에 나섰다고 19일 밝혔다.기존에 다양한 종류의 두유 라인업을 갖춘 연세유업은 지난 1월 ‘무가당 두유’를 선보이며, 두유 제품군에 건강 트렌드를 적극 반영하기 시작했다. 여기에 건강을 고려하면서 적당한 단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연세두유 저당’을 연이어 출시하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신제품은 ‘검은콩&고칼슘’, ‘아몬드&잣’ 두 가지 맛으로, 용량은 190ml다. ‘검은콩&고칼슘’은 현대인의 필수 영양소인 칼슘을 230mg 함유했으며, ‘아몬드&잣’은 비타민A, B1, D, E 등 4종 영양소를 첨가하고, 고품질의 캘
-
풀무원녹즙, ‘마시는 콩즙’ 누적 판매 100만 병 돌파
풀무원녹즙은 식물성 음료 ‘마시는 콩즙’ 2종(두부콩즙, 검은콩즙)이 출시 9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병을 돌파하며 식물성 음료 시장 내 입지를 굳혔다고 19일 밝혔다.풀무원녹즙이 작년 6월 초 출시한 ‘마시는 콩즙’은 풀무원이 엄선한 특등급 국산콩과 국산 서리태를 통째로 갈아 넣은 식물성 음료이다. 각각 풀무원의 특등급 콩즙, 서리태 콩즙 99.75%와 천일염만 더했기에 콩 본연의 맛을 온전히 즐길 수도 있다. 여기에 콩의 비지, 씨눈, 껍질을 통째로 갈아 영양은 물론 콩의 진하고 고소한 풍미까지 극대화했다.‘마시는 콩즙’은 우수한 품질 덕분에 국내 식물성 음료 시장에서 빠르게 자리 잡았다. 대표적으로 제품 한 병당 10
-
꿈을 향한 첫걸음! 미래인재 꿈에 동행하는 천만장학회
재단법인 천만장학회가 18일 제39기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하여 고등학생 30명과 대학생 170명 등 총 200여 명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하였으며 올해 이들에게 장학금 총 10억원을 후원할 예정이다. 천만장학회는 삼천리그룹 故이장균 창업회장의 장남인 故이천득 님의 문학과 예술에 대한 사랑 그리고 차남인 이만득 現삼천리그룹 회장의 인재 중시 및 사랑과 나눔의 실천 철학을 담아 1987년 5월 1일 설립되었다. 두 형제의 이름에서 한 글자씩 따 명명한 천만장학회는 설립 이래 지금까지 약 3,200여 명의 학생들을 지원하며 미래인재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고 있다.특히 장학생을 고등학교 재학 시기 미리 선발하여 등록금 걱정 없이 대학 입시에
-
에어프랑스-KLM 마틴에어 카고, 트리플 크라운과 SAF 파트너십 체결
에어프랑스-KLM 마틴에어 카고가 트리플 크라운과 국내 콘솔사와의 첫 지속 가능한 항공 연료(SAF, Sustainable Aviation Fuel) 파트너십을 체결했다.트리플 크라운은 2020년 설립된 항공 화물 운송 선도 기업이다. 창고 운영부터 항공 수출, 항공 차터 서비스, 통관 및 배송까지 차별화된 원스톱 토털 서비스(One Stop Total Service)를 제공한다. 설립 초기임에도 불구하고 국내에서 두 번째로 큰 규모의 콘솔사로 자리매김했으며, 업계 상위 3위 내 기업으로 성장했다.18일 서울 중구 주한네덜란드대사관에서 열린 SAF 프로그램 파트너십 체결식에는 베아트리스 델퓨 에어프랑스-KLM 마틴에어 카고 한국·일본 지역 본부장, 페이터 반 더 플리
-
바디프랜드,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신규 라운지 오픈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명동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신규 입점했다.신세계백화점 신관 7층에 위치한 라운지에서는 의료기기 ‘메디컬파라오’, 하이엔드 헬스케어로봇 ‘퀀텀’(Audio Speakers by Bang&Olufsen), 콤팩트 사이즈 헬스케어로봇 ‘팔콘S’, 마사지가구 ‘파밀레 C(Classic)’ 등 바디프랜드의 최신 헬스케어로봇과 마사지가구 제품이 한자리에 전시된다.라운지를 방문한 고객들은 쾌적한 공간에서 헬스케어로봇 체험은 물론 각 제품의 작동법과 다양한 마사지 모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체험예약 신청 후 방문 시에는 특별한 선물도 받을
-
에이딘로보틱스, 민트로봇과 차세대 로봇암 교시 장치 개발 업무협약 체결
에이딘로보틱스(대표이사 최혁렬, 이윤행)가 ‘로봇 플랫폼 전문기업’ (주)민트로봇(대표이사 강형석)과 차세대 로봇암 교시 장치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금번 협약은 여러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는 로봇암의 모션과 프로그래밍을 보다 원활하게 하기 위한 장치를 개발하고자 진행됐다. 에이딘로보틱스 민트로봇과 함께 다양한 분야의 로봇을 타깃으로 하는 로봇암에 대한 교시 장치를 제작하기 위해, 자사 6축 힘·토크 센서를 적용하고 민트로봇과 다방면으로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로봇암을 프로그래밍을 하기 위해서는 티칭팬던트와 같은 전통적인 방식에 의존해야 했으며 서비스 로봇 등에는 적용하
-
AI보안기업 에버스핀, 글로벌 금융그룹 SBI그룹 4개사에 보안 솔루션 공급.. 글로벌 입지 강화
AI보안기업 에버스핀이 글로벌 금융그룹 SBI그룹 여러 계열사에 보안 솔루션을 대거 공급하며 시장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SBI그룹의 디지털 자산 부문을 총괄하는 SBI디지털 에셋 홀딩스(SBI Digital Asset Holdings) 및 그 산하 기업 두 곳과 금융정보 서비스 기업 웰스어드바이저(Wealth Advisor)까지 총 4곳의 기업이 에버스핀의 보안 솔루션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이번 도입은 SBI그룹과 에버스핀의 합작회사인 SBI에버스핀을 통해서 이뤄졌다.SBI 디지털 에셋 홀딩스는 SBI그룹의 디지털 자산 관련 사업을 총괄하는 기업으로, 디지털 자산의 발행, 관리, 유동성 확보를 위한 밸류 체인 구축에 주력하고 있다. 웰스어드바이저는 금융기
-
교원라이프, 엘앤케이웰니스와 에이징케어 서비스 협력 MOU 체결
교원라이프가 고품격 스파 브랜드 ‘더 트리니티 스파’ 운영사 엘앤케이웰니스와 에이징케어 서비스 강화를 위한 MOU를 체결하며 라이프케어 서비스와 멤버십 혜택을 한층 확장했다.교원라이프는 지난 17일 서울 중구 을지로 교원그룹 본사에서 MOU 체결식을 갖고, 자사 회원을 위한 에이징케어 서비스를 개발하고 활성화하는 데 긴밀히 협력하기로 약속했다.교원라이프는 최근 건강하고 자연스럽게 나이 드는 ‘슬로에이징’에 대한 높아진 관심을 반영해 이번 MOU를 추진했다. 에이징케어 서비스 도입을 통해 교원라이프 전체 회원의 47%를 차지하는 40~69세 여성 회원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하겠다는 전략이다.이번 MOU 체결로 교원라이프 모든
-
쿠팡, 베이비&키즈쇼 9000여명 방문...성황리에 마무리 "부모 고객 위한 축제의 장"
쿠팡이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진행한 ‘베이비&키즈쇼’ 팝업스토어를 성황리 마쳤다. 행사에 마련된 풍성한 경품과 이벤트, 할인혜택 등을 통해 부모 고객과 자녀들, 그리고 예비 엄마, 아빠 고객까지 모두 축제 같은 쇼핑을 즐겼다는 평가다.쿠팡은 이번 베이비&키즈쇼 팝업스토어의 방문객 수가 9300명 이상으로 집계됐다고 18일 밝혔다. 이는 지난 해 진행된 첫 행사(5천 여명) 대비 약 2배 늘어난 숫자다. 2만 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증정한 15만 원 상당의 기프트 박스도 모두 소진됐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쿠팡은 ‘베이비&키즈쇼’ 팝업스토어를 하반기에도 한 차례 더 진행할 계획이다.이번 행사는 품질이 우수한 육아용 상품을
-
한솥, 2024 지속가능개발목표경영지수(SDGBI) 2년 연속 ‘1위그룹’ 선정
국내 대표 도시락 프렌차이즈 한솥이 ‘2024 지속가능개발목표경영지수(SDGBI)’에서 2년 연속 최고등급인 1위그룹에 선정됐다.SDGBI는 UN SDGs 협회가 2016년부터 발표하고 있는 UN 지속가능개발목표(SDGs) 기반의 경영 분석 지수로, 기업의 SDGs 이행 성과를 측정하는 글로벌 지표다. SDGBI는 사회, 환경, 경제, 제도 등 4개 분야의 12개 항목과 48개 세부 지표(100점 만점)로 평가하며, 기업의 환경 보호 노력, 사회경제적 노력과 파급성, 지배구조와 제도개선 노력, ESG 금융활동 및 혁신적 인프라 구축 등을 분석해 점수를 매긴다.올해는 글로벌 기업 1,000개와 국내 주요 기업 300개를 분석해 1위그룹, 최우수그룹, 우수그룹, 편입그룹 순으
-
월간농협맛선 2030 회원 2배 이상 급증. 신선식품도 구독하는 MZ세대...
최근 지속되는 물가 상승과 온라인을 통한 소비 확산으로 가성비와 편의성을 앞세운 구독 경제가 MZ세대로부터도 주목받고 있다. 농협(회장 강호동)이 운영하는 농식품 구독 플랫폼 ‘월간농협맛선’은 20~30대 구독자 수가 전년 대비 121%, 2.2배 이상 증가하며, MZ세대를 중심으로 신선식품 구독 서비스 이용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고 밝혔다. 통계청이 발표한 ‘2025년 1월 소비자물가 동향’에 따르면, 소비자물가지수는 전년 동기 대비 2.2% 상승하며 지난해 7월 이후 가장 높은 상승률을 기록했다. 특히 무(79.5%) 배추(66.8%), 귤(27.8%) 등 주요 농산물 가격이 급등하면서 소비자들의 체감 물가는 더욱 높아졌다. 이러한 가격 상승은 소
-
먼키 무선올인원 테이블오더, 미국 프랜차이즈 본사 제공.. “해외에서 호평”
㈜먼슬리키친(이하 ‘먼키’)의 무선올인원 테이블오더 솔루션이 미국 전역에 50여 개 가맹점을 보유한 미국 CM치킨(CM Chicken)에 솔루션 공급사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미국 CM 치킨은 뉴욕, 시카고, LA 등을 중심으로 성장중인 미국 현지의 중견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먼키는 CM치킨매장에 먼키가 독자 개발한 포스 및 테이블오더 등 레스토랑솔루션 일체를 공급하게 된다.먼키가 각광받는 이유는 글로벌 히트작 ‘아이리버 미키MP3’ 개발팀이 주도한 탁월한 기술력에 있다. 중국산 저가 조립품이 주류를 이루던 테이블오더 시장에 무선 올인원 방식의 완제품을 독자개발해 뛰어들어 세계 최초 디자인·기술 특허를 획득함으로써 단숨에
-
이금기, 이금기 요리대회 프로부 인센티브 트립 실시
137년 전통의 글로벌 소스 브랜드 ‘이금기(李錦記)’가 지난 2월 10일(월) 부터 13일(목)까지 이금기 요리대회 프로부 홍콩 인센티브 트립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지난해 12월 ‘이금기’가 주관하고, ㈜오뚜기가 협찬한 ‘제18회 이금기 요리대회’ 결승에 참가한 프로부 셰프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홍콩 인센티브 트립은 3박 4일간 차세대 셰프들이 다양한 미식과 함께 견문을 넓힐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이번 홍콩 인센티브 트립은 이금기 요리대회 프로부 챔피언인 롯데호텔 도림의 조성환 셰프를 포함한 프로부 결승 참가자 14명이 참가해 이금기 홍콩 본사 투어를 포함하여 홍콩 유명 요리학교인 중화주예학원(CCI, C
-
넥센타이어, 유럽 진출 희망 기업에 체코 투자 노하우 전해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유럽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기업에 체코 투자 노하우를 전했다. 넥센타이어는 지난 17일 열린 한-체코 투자 및 비즈니스 컨퍼런스에 참여해 ‘한국기업 체코 진출 성공사례’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루카슈 블첵(Lukáš Vlček) 체코 산업통상부 장관, 안덕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이반 얀차렉(Ivan Jančárek) 주한체코대사를 비롯한 양국 정부 관계자와 체코 교역 및 진출에 관심이 있는 기업인들이 참석했다.체코는 전통적으로 제조업이 발달한 국가로 제조업 분야에 뛰어난 인적자원을 보유하고 있으면서 유럽 전역으로 진출할 수 있는 최적화된 입지조건을 가지고 있다. 특히, 넥센타이어 체
-
샘표, 재단법인 기빙플러스와 ‘티아시아 커리 나눔 캠페인’으로 따뜻한 한 끼 전해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세계 사회 정의의 날을 맞아 재단법인 기빙플러스(구 밀알나눔재단)와 ‘따뜻한 한 끼 나눔 캠페인’을 진행했다. 샘표는 식사를 거르기 쉬운 독거노인이나 저소득층아동 등 취약계층이 영양가 있는 한 끼를 쉽고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티아시아 비프 키마 커리’를 전달했다.샘표는 1946년 창립 이래 △구성원의 행복 △지역 사회 기여 △문화의 다양성을 핵심 가치로 추구하고 있으며 한국 식문화 발전을 선도하고 행복한 지역사회 만들기를 위해서도 노력하고 있다. 2018년부터 국내 최초 기업 사회공헌(CSR) 전문 스토어 기빙플러스에 꾸준히 제품을 기부하며 나눔을 실천해 왔다. 또한, 건강과 환경에 이로운 요리
-
하림, 초등학교 입학 앞둔 직원 자녀에 선물꾸러미 전달
종합식품기업 (주)하림(대표이사 정호석)이 17일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자녀를 둔 임직원 55명에게 입학 선물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하림은 익산 본사 4층 중회의실에서 임직원 자녀의 첫 초등학교 입학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학용품종합세트와 인형 꽃다발을 선물했다.입학선물은 해당 직원의 대표로 5명이 직접 전달받았고, 직접 수령이 어려운 외부사업장의 직원들에게는 가정으로 택배 발송됐다.선물상자는 초등학생에게 필요한 노트, 색연필세트, 크레파스 등 문구세트와 용가리 스트링백, 축하꽃다발, 치킨상품권 등의 선물과 함께 직원과 자녀에게 보내는 정호석 대표의 축하 메시지로 구성됐다.응원 선물을 받은 물류팀장 박대관 차
-
도드람, '아보하' 트렌드 반영한 '일상 속 특별함' 주목
‘아보하’ 트렌드 확산과 함께 간편식 시장이 주목받고 있다. ‘아보하’는 ‘아주 보통의 하루’의 줄임말로, 특별한 경험보다 일상 속 작은 행복을 중시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의미한다.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식사는 이러한 트렌드를 대표하는 요소로, 단순한 편의를 넘어 소비자들에게 소소한 만족과 즐거움을 제공한다.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은 2025년 트렌드 키워드 ‘아보하’를 반영해 소비자의 일상에 특별한 가치를 더하는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대표 제품인 ‘캔돈’ 시리즈를 비롯한 다양한 간편식을 통해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고품질 도드람한돈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캔돈’ 시리즈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