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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그룹, 여주대 교육 인프라 개선에 65억원 투자 결정
SM그룹(회장 우오현)이 여주대학교의 기숙사, 강의실 등 교육 여건 전반에 대한 개선에 나선다.SM그룹은 여주대를 운영하는 동신교육재단의 이사장을 겸하고 있는 우오현 회장이 학생들과 교직원들의 편익 증진을 위한 교육 인프라 개선으로 내실 있고 강한 대학을 만들어 보자고 제의해 그룹 계열사를 통해 총 65억원을 투자하기로 결정했다고 13일 밝혔다.이 같은 계획에 여주대 관계자들과 학생 대표들은 지난 11일 서울 서대문구 SM그룹 신촌사옥에서 우오현 회장을 만나 “어려운 경영 여건에도 학교 시설을 업그레이드하기로 결정해 주신 SM그룹에 여주시민들과 함께 감사함을 전한다”며 화답했다.아울러 SM그룹의 건설부문 계열사 태길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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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화, 제1회 협력사 스크린 골프 대회 성료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일화(대표 김윤진)가 ‘제1회 협력사 스크린 골프 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대회는 일화의 지속적인 스포츠 후원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과 협력사 간 유대감 강화 및 우수 대행점 관리를 위해 기획됐다. 일화는 국내 스포츠 문화 발전 및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행사를 후원하며 기업 가치를 실현해 왔다. 특히 ‘맥콜·모나 오픈’은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하며 국내 대표 골프 대회로 자리잡았다. 이번에는 협력사들과 함께하는 참여형 스포츠 이벤트로 그 영역을 확장했다. 이번 스크린 골프 대회는 일화 제약사업본부 협력사 50여곳 소속 대표 및 딜러들이 자유롭게 참가했으며, 예선 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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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벤티, 시그니처 메뉴 ‘아인슈페너’ 제품군 확장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자사 시그니처 메뉴 아인슈페너를 활용하여 다양한 음료를 선보이고 있다. 아인슈페너는 스페셜티 커피 위에 수제크림이 듬뿍 올려져 부드러운 풍미를 가진 더벤티의 인기메뉴다. 더벤티는 올해 대표 메뉴인 아인슈페너를 활용해 ‘말차 아인슈페너’, ‘율무 아인슈페너’, ‘고구마 아인슈페너’ 등 색다른 음료를 출시한 바 있다. 이번 겨울 및 연말 시즌에는 달콤한 딸기를 활용한 ‘딸기 아인슈페너’를 출시하며 고객 입맛을 공략한다. 새로 선보인 ‘딸기 아인슈페너’는 딸기청이 가득 담긴 딸기 우유 베이스 위에 달콤한 크림이 층을 이루고, 상단에 딸기 토핑을 올려 특별함을 더했다.하프벤티의 부담 없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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굽네치킨,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2개 부문 수상 쾌거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를 운영하는 지앤푸드(대표 정태용)가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에서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부문 은상과 AI 크리에이티브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디지털 광고산업의 혁신적인 성장과 디지털 광고인의 자긍심 고취를 위해 개최되는 디지털 광고분야 최고 권위의 시상식이다.디지털 크리에이티브 부문 은상을 수상한 굽네의 ‘맵단짠 칩킨 캠페인’은 유명 여성 아이돌 그룹이 출연한 ‘맵단짠 칩킨’ 광고를 공개하고 맵단짠의 3가지 맛의 컨셉을 릴레이 구조로 설계한 디지털 캠페인이다. 광고 속 숨겨진 알파벳 10개를 찾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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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중심 경영” 더파운더즈, AI 기반 VOC 분석 솔루션 도입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인공지능(AI) 기반 고객의 소리(VOC) 분석 솔루션 ‘싱클리’를 도입했다.‘싱클리’는 AI 스타트업 딥블루닷이 개발한 고객 리뷰 분석 솔루션으로, 데이터 수집, 분류, 분석 등 AI를 활용해 운영 리소스를 효율화하고 생산성을 극대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더파운더즈는 이번 솔루션 도입을 통해 고객 데이터 수집 및 분석 범위를 대폭 확장하면서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는 동시에 잠재적 니즈 대응에도 나설 수 있게 됐다. 특히, 더파운더즈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는 북미, 일본 등 해외 시장에서 빠르게 입지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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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수시스템, 한국공인회계사회 70주년 행사에서 'ESG able' 소개
이수그룹(회장 김상범) IT계열사 이수시스템(대표이사 손원동)은 한국공인회계사회(KICPA) 창립 70주년 행사에서 ESG 데이터관리 플랫폼 ‘ESG able’을 소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한국공인회계사회 창립 70주년 학술행사의 일환으로 개최됐으며, 회계법인 컨설턴트 및 IT 담당자 등 약 100여명이 참가했다.해당 행사에는 한국공인회계사회 회원들의 업무와 관련된 IT 솔루션을 소개하는 세션이 마련됐다.이수시스템은 자사의 ESG 데이터관리 플랫폼인 ‘ESG able’을 소개하고 솔루션과 관련한 질의응답을 진행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수시스템은 올해 ESG 데이터관리 플랫폼인 ‘ESG able’을 출시하며 ESG IT사업에 본격적으로 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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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카-콜라사, 울림워터 출시 기념 팝업 오픈
코카-콜라사가 프리미엄 워터 먹는샘물 ‘Vio 휘오® 울림워터’ 출시를 기념해 팝업 이벤트를 운영한다.코카-콜라사는 울림워터 출시를 맞아 이달 12일부터 15일까지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서 팝업 행사를 열고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체험형 콘텐츠,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은 프리미엄 먹는샘물로서 울림워터가 지닌 특별함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울림워터’는 울릉도 최초 의 먹는샘물로 코카-콜라사의 프리미엄 워터 라인으로 출시됐다. 울릉도에 내린 비와 눈이 천연기념물 189호인 성인봉 원시림을 거쳐 화산 암반에서 31년간 자연정화 를 거쳐 솟아오른 지표노출형 용천수를 담은 먹는샘물로 나트륨, 칼륨, 칼슘 등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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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호석유화학그룹, 환경 및 안전 관리 체계 고도화
금호석유화학그룹이 환경과 안전 부문 역량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금호석유화학과 금호피앤비화학, 금호미쓰이화학, 금호폴리켐, 금호티앤엘, 금호리조트 등 주요 계열사들은 그룹 ESG 협의체를 구성하고 각 사의 안전 및 환경경영 현황을 공유하며 공통의 전략 방향성을 점검하고 있다. 더불어 작년부터는 금호석유화학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내 계열사별 안전, 환경 관련 통합 데이터가 다뤄지면서 금호석유화학그룹의 ‘안전’과 ‘환경’ 관련 정보에 대한 접근성을 높였다.1. 환경경영 고도화를 위한 설비 투자금호피앤비화학은 환경 관리 시설 투자로 사업장 내 악취유발 물질과 대기오염 물질에 대한 모니터링을 한층 강화했다. 여수 1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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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제14회 그린패키징 공모전’ 대상 환경부장관상 수상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반환 제품 회수용 패키지’로 2024년 제14회 그린패키징 공모전에서 대상인 환경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그린패키징 공모전은 친환경 포장 기술 개발 장려를 목적으로 한국환경포장진흥원이 주관하고 환경부가 후원하는 행사로 매년 우수한 포장 기술과 디자인 사례를 발굴해 시상한다. 올해 그린패키징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반환 제품 회수용 패키지’는 소비자 단순 변심으로 반품되는 제품을 리퍼브 상품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손상 없이 운송하는 포장재이다. 코웨이는 기존에 반환 제품 회수에 사용하던 일회용 버블랩 포장재를 대신해 재사용이 가능한 포장재를 개발해 환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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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광그룹, 그룹홈 청소년 대상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태광그룹이 연말을 맞아 그룹홈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한다. 태광그룹은 12월 한 달간 한국그룹홈협의회와 연계해 '미래를 키우는 큰 빛'을 주제로 서울·울산지역 그룹홈 가정 청소년들에게 선물을 전달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에 선물을 받게 되는 그룹홈 가정은 서울 지역 소재 그룹홈 35개소, 울산지역 소재 그룹홈 7개소 등 총 42개소다.태광그룹은 11월 말부터 한국그룹홈협의회를 통해 신청받아 해당 가정에서 생활하는 청소년 197명(서울 164명, 울산 33명)에게 받고 싶은 크리스마스 선물이 무엇인지 직접 확인하고 준비했다. 특히 미취학, 초등학생, 중·고등학생 등 다양한 연령대와 선호도를 반영해 구매 물품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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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U+ 키즈토피아, '메타버스 얼라이언스'서 과기정통부 장관상 수상
LG유플러스의 키즈 플랫폼 '키즈토피아'(KidsTopia)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개최 '2024 메타버스 얼라이언스 및 자율규제 성과공유회'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2024년 메타버스 얼라이언스 성과공유회'는 메타버스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산·학·연·관 전문가들이 모여 한 해 성과를 공유하고 우수 기업 및 프로젝트에 대해 시상하는 행사다. 올해 행사는 지난 11일 서울시 용산구 서울드래곤시티 호텔에서 진행됐다. 키즈토피아는 ▲이용자 보호 ▲사용자 간 협력 및 상호작용 ▲이용자를 위한 진정성 등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키즈토피아는 아이들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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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c, 태국 진출 첫해 눈부신 성과. 현지화 전략 통했다
Korea No.1 치킨 브랜드 bhc가 태국 시장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기록하며 K-치킨의 글로벌 위상을 드높이고 있다. 올해 1월 태국에 첫 진출한 bhc는 최근 랑싯(Rangsit) 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퓨처 파크몰(Future Park Mall)에 11호점을 여는 등 1년도 되지 않아 방콕과 주요 위성 도시에 11개 매장을 개점하는 성과를 올렸다. 12월 현재 기준으로 태국 매장 주문량은 70만 건을 넘었으며, 50만 명이 넘는 고객이 매장을 방문한 것으로 집계됐다. 연말까지 누적 주문 건수는 100만 건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bhc가 태국 내 대표 K-푸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음을 보여준다. bhc는 대형 쇼핑몰에 매장을 입점시키는 전략을 통해 고객 접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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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4개 부문 수상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이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에서 디지털 영상과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금상을 포함해 총 4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올해는 개인 부문 2개와 작품 부문 7개(소부문 24개)를 나눠 심사가 이뤄졌다. 공식 유튜브를 통해 지난 9월 선보였던 SKT 최초 단편영화 '중독: 나한테만 보이는'은 디지털 영상 부문 금상을 차지했다. 해당 작품은 '글로벌 AI 컴퍼니'로의 도약을 선언한 SKT가 AI 알고리즘에 따른 도파민 중독의 심각성과 올바른 AI 사용의 메시지를 전달했다는 점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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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 전북자치도-식약처와 구매 '내집앞 이동장터' 사업 진행
CU가 전북특별자치도청, 식약처와 함께 이동형 편의점을 활용해 지방의 구매 난민들을 위한 '내집앞 이동장터' 사업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이날부터 한달간 진행되는 이번 사업은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의 이동형 편의점이 매주 목요일 전북특별자치도 진안군, 임실군 내 5개 마을로 이동해 이뤄진다. 그동안 이동형 편의점은 대학 축제, 축구 경기장 등 편의시설이 부족한 지역으로 직접 이동해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판매해 왔다. 이 이동형 편의점은 진열대, 냉동고, 냉장 쇼케이스, POS 시스템까지 갖추고 있다. BGF리테일은 3.5톤 트럭 규모의 이동형 편의점을 2019년 업계 최초로 도입해 단독 운영하고 있다. BGF리테일은 '내집앞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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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G, 취약계층 따뜻한 겨울나기 ‘건강 차 세트’ 지원
KT&G(사장 방경만)가 지난 10일, 취약계층의 겨울나기를 돕는 ‘상상나눔 ON-情 건강차 세트 기부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KT&G 임직원과 상상플래닛 입주 청년 창업가 등 총 4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서울 성수동 KT&G 상상플래닛 1층 커넥트 홀에서 진행됐다. 이날 봉사자들은 수제청을 손수 만들고 기부 물품을 포장하는 작업을 진행했다. 귤청으로 구성된 건강 차 세트는 겨울철 감기와 폐렴 급증에 대비하여 마련되었으며, 완성된 300개의 세트는 성동구 취약계층 노인 가구에 전달되었다. KT&G는 연말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인‘KT&G 상상나눔 On-情’을 매년 진행하고 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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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 바릴라와 공동 개발 ‘아티장’ 파스타 아시아권 수출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이탈리아 No.1 파스타 바릴라와 공동 개발한 서브 브랜드 ‘아티장(Artisan)’ 냉장 파스타 간편식 제품을 싱가포르로 수출하기 시작하였으며, 태국과 일본까지 수출 지역을 늘려 아시아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12일 밝혔다. 우선, 싱가포르 프리미엄 슈퍼마켓 체인인 ‘콜드 스토리지(Cold Storage)’에서 아티장 파스타를 판매한다. 콜드 스토리지는 다양한 프리미엄 수입 제품을 취급하는 대표적인 프리미엄 유통 채널로 싱가포르 현지인과 외국인에게도 인기가 많다. 콜드 스토리지는 이번에 처음으로 냉장 파스타 간편식을 판매하기 위해 복수의 제품을 검토하였으며, 아티장이 경쟁사 대비 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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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즈원, 공간재구조화(구 그린스마트스쿨) 사업 수주 이어지며 학교 LED 전광판 분야의 확실한 우위 입증
LED 디스플레이 솔루션 전문기업 주식회사 애즈원은 공간재구조화(구 그린스마트스쿨) 사업에 연이은 계약 소식을 밝혔다. 애즈원은 학교용 맞춤 LED 디스플레이 제조부터 생산, 제안, 설계, 설치 및 운영교육, 유지보수까지 올인원 솔루션을 제공한다. 공간재구조화 사업은 2020년 7월 정부가 발표한 한국판 뉴딜 학교 교육 환경 개선 사업으로 40년 이상 노후 학교 시설을 재구성하여 학생들에게 더 나은 교육 환경을 제공하고 에너지 효율과 스마트 기술을 통합한 교육 공간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애즈원의 압도적인 학교 LED 전광판 시스템이 경제성, 효율성, 기술력을 입증 받아 계약 4건, 계약 협의 중 22건 등 전국에서 문의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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