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인생아구찜, 제 2회 우수가맹점 시상식 개최
배달 아귀찜·해물찜 전문 프랜차이즈 ‘인생아구찜’이 2024년 하반기 QSC(품질·서비스·위생) 정기 점검을 완료하고 제 2회 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지난해 7월 진행된 제 1회 우수 가맹점 시상식에 이어 올해 2회째를 맞은 우수 가맹점 시상식에서는 기존 선정 매장 수 3개에서 5개로 확대해 시상했다. 특히 상반기 점검 결과 대비 점수가 가장 많이 오른 1개의 매장에 대해서는 우수 성장상을 시상하는 등 총 6개 매장을 포상했다. 최우수 가맹점으로는 세류점이 선정됐으며, 우수 가맹점으로는 회원점, 산성점, 장현점, 부산본점이 우수 성장상으로는 금왕점이 선정됐다.인생아구찜은 매장 운영 환경 개선 및 매출 확
-
한솥도시락, ‘2025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10년 연속 수상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이 지난 27일 ‘2025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10년 연속 수상했다.‘2025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산업 전반에 걸쳐 소비자들에게 신뢰와 가치를 인정받은 기업 및 브랜드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이 상은 대한민국 산업경제 발전과 국가 브랜드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제정됐다. 이번 시상에서 한솥도시락은 환경보호, 사회공헌, 윤리경영 등 ESG 경영 행보를 높이 평가받았다.한솥도시락은 ▲무세미 사용을 통한 물 절약 ▲FSC인증 종이로 만든 보울 용기 및 물티슈 사용 ▲외식 업계 최초 폐페트병을 새활용한 유니폼 제작 ▲콩기름 잉크로 인쇄된 전단지 및 트레이 매트지
-
GS글로벌, BYD 1톤 전기트럭 'T4K 봄맞이 프로모션'
GS글로벌이 BYD 1톤 전기트럭 T4K 고객을 위한 봄맞이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침체된 전기트럭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보다 많은 고객들이 친환경 차량을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일환으로 마련됐다.지난해 국내 전기트럭 시장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인 T4K는 실용성과 경제성을 동시에 갖춘 모델로 평가받고 있다. GS글로벌은 이러한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 지원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T4K 카고 및 냉동탑차 모델 구매 고객들은 기본 1,000만 원의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GS글로벌이 자체적으로 추가 보조금을 지원해
-
밀리의서재, 강화군 아동위한 도서 지원 CSR 전개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 밀리의서재(대표 박현진, KOSDAQ 418470)는 강화군 아동들의 독서 환경 개선을 위한 지원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이번 지원은 KT와 강화군이 체결한 ‘아동보호 및 취약계층 아동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강화군과 KT는 지난 27일 강화군청에서 지역 아동들의 보호와 디지털 교육 격차 해소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도서 지원 행사에는 밀리의서재 구독사업본부 기업영업팀 김성수 팀장, 케이티 서부법인고객본부 서부법인고객1담당 김현호 상무, 강화군 박용철 군수와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사장, 강화군지역아동센터협의회 회장 등이 참석했다.밀리의서재는 KT그룹의 미디어 그룹사로서 이번 협
-
현대아이티 전자칠판. 법률 업무 혁신. 쉽고 빠른 법정 자료 공유
법률 업계에서 혁신적인 기술 도입이 가속화되는 가운데, 대형 법무법인과 변호사 사무실이 전자칠판을 활용하여 법정 및 내부 협업 환경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고 있다.전자칠판(인터랙티브 화이트보드)은 증거, 문서 및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원활하게 표시할 수 있는 터치가 가능한 디스플레이로, 일반 디스플레이의 한계를 넘어 ▲화면 직접 판서, ▲네트워크 기능, ▲마이크와 카메라, ▲기기 미러링 등의 다양한 기능으로 법률 전문가들이 보다 직관적이고 효율적으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복잡한 정보를 시각적으로 정리하고 분석할 수 있어 법률 전문가들이 보다 효과적으로 주장을 전개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법무팀
-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미쉐린 가이드 서울&부산’ 2년 연속 공식 파트너 선정
국내 대표 증류식 소주 브랜드 ‘일품진로’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미쉐린 가이드 서울&부산(MICHELIN Guide Seoul&Busan)’의 공식 파트너로서 활동을 이어간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일품진로가 2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 서울&부산>의 공식 파트너로 선정되며 다채로운 국내 미식 문화의 확산을 위한 브랜드 활동을 계속한다고 28일 밝혔다. 미쉐린 가이드 서울&부산과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한 것은 국내를 넘어 세계 증류주 브랜드 중에도 일품진로가 최초이다.미쉐린 가이드 아시아태평양 및 중동지역 부사장 타나냐 니마다붓 부사장은 “미쉐린 가이드는 요리의 우수성을, 일품진로는 전통 소주의 장인정신을 추구하는 등 두
-
배민트렌드 2025 봄·여름편 공개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이사 김범석)은 배민 주문 데이터와 이용 고객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올 상반기 외식업 트렌드를 미리 예측해보는 ‘배민트렌드 2025 봄·여름편’을 발행한다고 28일 밝혔다.배민트렌드는 외식업계 주요 화두와 관련해 배민 주문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외식업주들이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업계 트렌드를 소개하고, 외식업 전반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콘텐츠다. 봄·여름, 가을·겨울 편으로 나뉘어 연 2회 온라인 발행되며 배민외식업광장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열람할 수 있다.이번 편은 ‘초개인화’, '저속노화', '맞춤소비'를 주제로 배민 고객 설문조사 결과와 배민 내부 데이터를
-
쿠쿠, ‘2025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4관왕 석권
종합생활가전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2025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정수기, 공기청정기,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 4개 부문에서 대상을 석권했다.지난 27일(목) 더 플라자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25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쿠쿠홈시스가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부문에서 8년 연속 대상, 쿠쿠전자가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특히 올해 첫 대상을 수상한 쿠쿠전자의 에어프라이어와 전자레인지는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으며, 점유율을 끌어올려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제품군이다. 우수한 성능은 물론 다채로운 라인업을 구축한 것이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이어졌고,
-
휴메딕스, ECM보충재 ‘엘라비에 리투오’ 학술 마케팅 박차
휴메딕스(대표 김진환)가 ‘엘라비에 리투오(Elravie Re2O)’를 선보이며 ECM(세포외기질) 보충재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휴메딕스는 최근 전문 의료진 및 관계자 대상 ‘엘라비에 리투오’ 심포지엄을 성황리에 개최하는 등 학술 마케팅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심포지엄은 ECM 보충재인 ‘엘라비에 리투오’ 제품 및 원리를 소개하고 이식 적용 사례를 공유하는 강연들로 진행됐다.이날 강연을 통해 압구정오라클피부과의원 박제영 원장은 ‘엘라비에 리투오’의 원리 및 이식법 등을 소개했다. 피어나의원 최호성 원장은 ‘엘라비에 리투오’의 눈밑 적용 사례를 주제로 발표했으며, CDU청담유성형외과의원 양동준 원
-
한촌설렁탕, 2025 점주 대상 신메뉴 품질 교육
대한민국 대표 설렁탕 브랜드 한촌설렁탕이 다가오는 신메뉴 출시와 품질 관리를 강화해야 하는 여름 시즌을 앞두고 지난 19일(수)과 20일(목) 2025 상반기 점주 대상 신메뉴 교육을 진행했다.한촌설렁탕의 이번 신메뉴 교육은 출시 예정인 신메뉴 소개와 여름 대비 전반적 품질 관리 교육을 통해 신규 점주들의 신메뉴 적응을 돕고 더욱 엄격한 위생과 품질 유지가 요구되는 여름 시즌을 적극 대비하기 위해 기획됐다.이번 신메뉴 교육은 전국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지역별로 19일 오송 공장, 20일 서울 본사에서 이틀에 걸쳐 집합 교육 형태로 진행됐으며 올 3월 출시 예정인 신메뉴 ‘산더미불고기’를 비롯, 다가오는 여름 주요 시즌 메뉴인 냉
-
이수앱지스, 세계 희귀질환의 날 맞아 희귀질환 인식 조사 결과 발표
이수그룹(회장 김상범) 계열사 이수앱지스(086890)는 세계 희귀질환의 날(매년 2월 마지막 날)을 맞아 희귀질환에 대한 인식 조사 결과를 발표하며 희귀질환 환자들의 치료 접근성 향상과 사회적 인식 확산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이번 조사는 희귀질환에 대한 인식 수준, 치료 및 지원의 충분성, 정부 및 기업의 역할, 그리고 대중의 참여 의향을 파악하기 위해 진행됐다. 설문방식은 이수앱지스가 모바일 설문 플랫폼 크라토스에 의뢰해 지난 25~26일 양일간 전국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설문 결과에 따르면, 희귀질환 치료 및 지원에 대해서는 "부족하다"(46.1%)거나 "매우 부족하다"(33.2%)고 느끼는 비율이 높아, 사회적 인식과 지
-
풀무원, 펫푸드 브랜드 ‘풀무원아미오’ 사료 8톤 기부
풀무원식품은 유기 동물 관련 단체가 보호하는 반려동물 지원을 위해 펫푸드 전문 브랜드인 ‘풀무원아미오’ 사료 8톤을 관련 기관 세 곳에 기부했다고 28일 밝혔다.풀무원아미오는 유기 동물들이 추운 겨울을 따듯하고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사료 기부를 진행했다. 기부한 제품은 반려견과 반려묘의 기호성이 높은 ‘자연담은 식단 바르게 기른 닭’, ‘건강담은 식단 캣 유리너리케어’, ‘건강담은 식단 캣 헤어볼케어’ 등 총 8톤이며, ‘사단법인 동물구조119’와 ‘고양이역’, ‘산수의 천사들’ 세 곳에 전달되었다.‘사단법인 동물구조119’는 학대받고 유기된 동물을 구조하고 보호하는 시민단체이며, ‘고양이역’은 인천 영
-
코웨이, 시각장애 아동 위한 점자 학습 교구재 제작 봉사활동 진행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는 시각장애 아동을 위한 점자 학습 교구와 놀이책을 제작해 복지관에 기증한다고 27일 밝혔다.코웨이는 시각장애 아동의 언어 습득과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임직원이 직접 점자 학습 교구를 제작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을 진행했다. 점자 학습 교구는 시각장애 아동이 손끝의 촉각으로 점자를 학습하고 일상생활에 필요한 신체활동을 배울 수 있도록 원단에 점자가 입체적으로 인쇄된 학습 교구다.코웨이 임직원 자원봉사자 100명은 각자 집에서 만들기 키트를 전달받아 비대면 방식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점자 시계, 점자 윷놀이, 교육용 달력 등 총 142개의 점자 촉각 교구
-
현대L&C, 북미 최대 주방·욕실 박람회 참가
현대L&C가 북미 주방·욕실 박람회에서 현지 트렌드를 겨냥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 건자재 기업 현대L&C는 오는 27일(현지시간)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KBIS(The Kitchen & Bath Industry Show) 2025'에 참가한다고 27일 밝혔다. 현대L&C는 이번 박람회에서 프리미엄 강화 천연석 '칸스톤(수출명 Hanstone)'의 신제품인 '크레모사', '휘슬러 골드' , '마르키나', '세이블 글로우' 등 북미 지역 트렌드에 특화된 디자인을 선보였다. 또한 2023년 론칭한 하이엔드 엔지니어드 스톤 '오피모 콜렉션'도 함께 공개했다. 현대L&C는 미국 내 상업용 건축시장을 겨냥해 마블 패턴의 MMA(메틸메타아크릴)계 인조대리석
-
스타벅스, 삼일절 앞두고 독립문화유산 1점·기금 2억원 전달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삼일절을 앞두고 국가유산청 및 문화유산국민신탁에 독립문화유산 1점과 국가유산 보호 명목의 기부금 2억원을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전달식은 스타벅스 코리아 신동우 전략기획본부장과 국가유산청 김재일 교육활용과 과장, 문화유산국민신탁 이재준 상임이사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커뮤니티 스토어 9호점인 '스타벅스 환구단점'에서 진행됐다. 이날 스타벅스는 3.1운동에 참여한 독립운동가 해공 신익희 선생의 격언 '유검가이조렴 유서가이성덕(검소함을 가지고 청렴을 기르고 너그러움을 통해 덕성을 이룬다)' 친필휘호 유물 제막식을 진행했다. 이로써 스타벅스가 문화유산국민신탁에 기증
-
11번가 '2025 숙박세일 페스타' 참여
11번가는 '2025 대한민국 봄맞이 숙박세일 페스타(이하,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 6만7000여 개 국내 숙박상품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오는 28일부터 진행되는 '숙박세일 페스타'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국내 여행 및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운영하는 민관협력 프로젝트다. 11번가는 참여사 중 유일하게 중소여행사 연합지원 형태로 참여한다. 11번가는 종이비행기투어, 스테이매니지먼트 등 16개 중소 여행사들이 11번가에서 상품을 효과적으로 노출하고 판매할 수 있도록 시스템과 마케팅 등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서울∙경기∙인천을 제외한 비수도권 전
-
금호석유화학, 임직원의 참여로 헌혈 캠페인 확대 운영
금호석유화학은 을지로 본사 시그니쳐타워에 마련된 헌혈 버스에서 임직원들과 함께 2025년 첫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금호석유화학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매년 헌혈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특히 한국의 저출생과 고령화의 영향으로 혈액 부족 문제가 지속적으로 제기되는 가운데, 안정적인 혈액 수급이 중요한 시기마다 대한적십자사와 협력해 임직원들의 헌혈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2023년부터는 기존 1대씩 운영하던 헌혈 버스를 2대로 늘리고, 연간 캠페인 횟수도 3회에서 4회로 확대하며 임직원들의 헌혈 참여 접근성을 높였다. 또한 헌혈에 동참한 직원들을 위해 적십자 기념품 외에도 회사 차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