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피자앤컴퍼니, ‘맵단’ 트렌드 담은 신메뉴·버드와이저 피맥 세트 출시, 쿠팡이츠서 최대 6천원 할인
국내 피자 프랜차이즈 기업 ㈜피자앤컴퍼니(구 반올림피자)가 강렬한 매운맛을 앞세운 반올림피자 신메뉴 2종과 사이드 메뉴 3종, 버드와이저 제품이 포함된 피맥 세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레드 불제육 피자’와 ‘레드 베이콘 피자’ 2종이다. 최근 외식업계에서 확산 중인 ‘스와이시(단맛과 매운맛의 조합)’ 트렌드에 맞춰 매운맛과 부드러운 풍미를 강화했다.신메뉴에는 ‘버드와이저 숙성 도우’가 적용됐다. 기존 반올림피자 도우가 생이스트로 만들어지는 데 비해, 신메뉴의 도우는 버드와이저 맥주 효모를 더해 자체 생산했다. 이를 통해 한층 부드럽고 퐁실한 식감을 구현했다. 해당 도우는 시즌 한정
-
세대를 잇는 가족여행, 이번 추석은 캘리포니아로!
올해 추석은 단 하루의 연차만 사용하면 최장 10일의 황금연휴로, 다세대 가족여행에 대한 관심이 어느 해보다 뜨겁다. 특히 손흥민 선수가 합류한 LAFC의 홈경기가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며, 캘리포니아는 그 어느때보다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단연 주목받는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다. 손흥민 경기 직관과 함께 샌디에이고와 팜스프링스를 잇는 남부 캘리포니아 로드트립은 세대를 아우르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다세대 가족여행은 이미 글로벌 트렌드다. 미국 가족여행협회 조사에 따르면 2023년 부모의 절반 이상이 조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여행을 계획했으며, 글로벌 OTA 부킹닷컴은 2025년 핵심 키워드 중 하나로 ‘스키(SKI: Spending
-
파리바게뜨,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공식 협업
파리바게뜨에 ‘헌트릭스’ 빵과 ‘사자 보이즈’ 케이크가 등장한다. 파리바게뜨는 넷플릭스(Netflix)의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K-Pop Demon Hunters) 와 공식 협업을 한다.<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넷플릭스가 지난 6월 선보인 애니메이션 영화로, 넷플릭스 영화 역대 누적 시청률 1위를 기록하고, OST는 빌보드(Billboard)·스포티파이(Spotify) 등 각종 음원 차트를 장악하며 전세계적으로 폭발적 인기를 누리고 있다.파리바게뜨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지닌 독창적인 세계관과 K팝의 폭발적인 파급력을 K베이커리에 접목한 창의적인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이를 통해 베이커리 브랜드를 넘어 고객
-
더벤티, SKT ‘티데이(T day)’ 프로모션 진행! 아이스 아메리카노 50% 할인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오는 5일까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50% 할인하는 ‘티데이(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고품질 원두로 만든 더벤티 아메리카노를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할인 혜택은 SKT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매장 방문 후 직원에게 ‘T day 멤버십 앱 쿠폰’ 바코드를 제시하거나 키오스크에서 'T day 전용' 아이스 아메리카노 메뉴를 선택한 후 결제 시 ‘T day 멤버십 앱 쿠폰’ 바코드를 스캔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더벤티는 최상급 스페셜티 블렌드 원두를 사용하며, 고객 취향에 따라 시그니처 로스트, 다크 로스트, 디카프 로스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원두 선
-
세라-조광페인트, 스마트 단열 시스템 공동개발 위한 MOU 체결
친환경 건축 솔루션 기업 ㈜세라(SERA)와 국내 대표 종합 도료 기업 조광페인트㈜가 차세대 스마트 단열 시스템 공동 개발에 나선다.양사는 8월 29일 경기 군포 R&D센터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세라가 개발 중인 고성능 단열재에 조광페인트의 내열 코팅 기술을 접목한 신제품을 공동 개발하기로 합의했다. 이번 협약은 기술적 융합을 통한 제품 성능 강화와 ESG 환경 기준에 부합하는 건축 솔루션 마련을 목표로 한다.특히 이번 MOU는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가 주관한 ‘스타트업 오픈이노베이션 챌린지 In 부산 2025’ 프로그램을 통해 성사된 협력 성과로, 스타트업과 지역 중견기업 간 기술 협력이 실제 사업화로 이어진 대표적 사례로
-
먼싱웨어, 가을 라운드 위한 여성용 ‘뉴 스타일링 컬렉션’ 출시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헤리티지 골프웨어 브랜드 먼싱웨어(Munsingwear)가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이해 여성 골퍼를 위한 ‘뉴 스타일링 컬렉션’을 출시했다.먼싱웨어의 2025 FW ‘뉴 스타일링 컬렉션’은 새 시즌이 시작되는 가을 문턱에서 라운드를 앞둔 골퍼들이 손쉽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큐레이션’에 초점을 맞췄다. 컬렉션을 관통하는 키워드는 필드와 일상을 넘나드는 ‘온오프(On-off) 룩’으로, 큰 일교차에 대비해 보온성과 휴대성을 강조한 레이어드 스타일을 제안한다. 여기에 화사한 컬러감과 100% 캐시미어 등 프리미엄 소재를 적극 활용해, 단정하고 세련된 아메리칸 스타일을 추구한다.컬렉션 주력 제품인 ‘시
-
배달앱 최초 '카카오톡 선물하기 교환권' 혁신, 배민이 3조원 선물시장에 뛰어들다
국내 1위 배달앱 배달의민족이 온라인 선물시장에 본격 진출하며 새로운 전기를 맞고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교환권을 배달앱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되는 것은 업계 최초로, 3조원 규모의 모바일 상품권 시장에 새로운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배달앱 최초 카카오톡 교환권 연동 서비스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오는 16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판매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카카오 교환권을 배민 앱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2일 발표했다. 이는 카카오 교환권을 각 프랜차이즈의 자사 앱이 아닌 제3의 배달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되는 사상 최초의 사례다.첫 번째 제휴 대상으로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롯데리아, 뚜레쥬
-
LS증권, 50명 청년에게 4주간 '진짜 실무' 경험 선사
청년 취업난이 지속되는 가운데, LS증권이 미래 금융 인재들에게 현실적인 취업 경험을 제공하는 의미 있는 행보를 보였다. LS증권은 3일 고용노동부와 대한상공회의소가 주관하는 '2025 청년일경험사업' 참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발표했다.이번 프로그램은 단순한 인턴십을 넘어선 실전형 경험 기회였다. 50여 명의 참가자들은 지난 8월 4일부터 29일까지 4주간 LS증권에서 실제 업무와 직결된 프로젝트를 직접 수행했다. 특히 기업분석, 퀀트분석, 투자전략, 마케팅 기획 등 리서치·마케팅 분야의 핵심 업무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이번 청년일경험사업의 차별점은 현장감 있는 교육 시스템이다. 참가자들은 각 분야별로 현직 실
-
타이틀리스트, T250·U 및 U·505 유틸리티 아이언 출시
타이틀리스트가 2025년형 T-시리즈 아이언과 함께, 새로운 T250·U 와 U·505 유틸리티 아이언을 공개하며 T-시리즈 아이언의 전체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번 신제품은 티샷부터 그린 공략까지 롱게임 전반에서 최적화된 비거리와 빠른 볼 스피드, 안정된 컨트롤을 제공해,투어 선수는 물론 모든 골퍼들이 자신감 있는 플레이를 펼칠 수 있도록 돕는다.타이틀리스트 아이언 개발 디렉터 마르니 이네스(Marni Ines)는 “유틸리티(롱아이언)는 단순히 비거리 클럽이 아니라, 특정 거리와 런치각을 정밀하게 구현해 그린을 공략할 수 있어야 한다. 새로운 T250·U와 U·505는 이러한 요구에 맞춰 개발되어, 높은 발사각과 일관된 비거리, 뛰어난 안정
-
피원하모니, 대규모 월드투어→첫 영어 앨범 'EX' 발매…글로벌 무대 질주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글로벌 무대에서 눈부신 활약을 이어간다. 피원하모니는 오는 26일 오후 1시 첫 번째 영어 앨범 'EX'(엑스)를 발매한다. 미니 8집 'DUH!'(더!) 이후 약 4개월 만의 신보로, 피원하모니는 콘셉트 포토를 통해 기존의 강렬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발랄하고 키치한 비주얼로 색다른 매력을 자아냈다. 이는 한층 부드러운 무드의 앨범을 예상하게 하며, 이전과는 또 다른 모습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매 앨범 새로운 시도와 변신을 거듭해온 피원하모니는 이번에도 자신들만의 개성 넘치는 음악으로 글로벌 시장을 정조준한다. 그동안 피원하모니는 미니 6집 'HARMONY : ALL IN'(하모니 : 올
-
에버스핀, 금융권 앱의 취약한 OS 기본 API 보안 대신 ‘MTD·RTAS’ 시대로 전환 촉구
국내외 다수의 금융기관은 여전히 후킹이 쉬운 시스템 API에 의존하여 애플리케이션 보안을 유지하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시스템 API는 사실상 개발자라면 누구나 쉽게 접근 가능한 공개 함수이며, 이를 우회하기 위해 제작된 리버스 엔지니어링 도구(Frida)와 같은 후킹 툴을 활용하면 보안모듈을 분석하지 않고도 손쉽게 보안 장치를 무력화할 수 있어, 해킹 실력이 낮은 초급 공격자조차 시도할 수 있는 수준이다. 이 때문에 단순한 OS 기반의 보호 방식만으로는 악성 앱 위·변조나 메모리 기반 공격을 효과적으로 막기 어렵다는 지적이 제기된다.특히 요즘은 악성앱을 사용자 단말에 설치해 기기를 장악한 뒤, 사회공학적 기법을 이용해 금
-
콜마비앤에이치, 2025 한국ESG경영대상 중견기업 대상 수상
친환경 생산설비·탄소저감 R&D·상생경영 등 다방면 성과 인정폐기물 재활용률 98% '매립 제로' 달성...K-RE100 가입으로 2050년 재생에너지 100% 전환 목표국내 건강기능식품 ODM(연구·개발·생산) 분야를 선도하는 콜마비앤에이치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우수성을 인정받으며 업계 내 지속가능 경영 모범 사례로 주목받고 있다.콜마비앤에이치(대표이사 윤여원)는 8월 29일 서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25 제3회 한국ESG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중견기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수상은 연구개발부터 생산, 유통에 이르는 전 과정에서 실천해온 친환경 경영과 사회적 책임 활동이 외부로부터 공식적으로 인정
-
삼성전기, AI 서버 특수로 목표가 24만원 상향
삼성전기가 AI 서버 시장의 폭발적 성장과 함께 새로운 전환점을 맞고 있다. 하나증권은 3일 삼성전기에 대해 투자의견 'BUY'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기존 17만 4천원에서 24만원으로 대폭 상향 조정했다.목표주가 상향의 핵심 배경은 견고해지는 MLCC(적층세라믹콘덴서) 업황이다. AI 서버의 전력 소모량이 일반 서버 대비 10배 이상 높아지면서 전류 공급 안정화를 위한 고용량·고전압 MLCC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산업용 및 전장용 MLCC는 IT용 대비 사이즈가 크고 유전체 적층수가 높아 생산 캐파 손실이 발생해 공급 확대가 제한적일 것으로 전망된다.현재 삼성전기를 포함한 주요 MLCC 업체들의 하반기 가동률은 90%대에 진
-
쿠팡이츠, 9월 ‘이츠 와우 감사제’ 시행
쿠팡이츠가 입점한 모든 매장 대상 ‘중개이용료 무료’ 정책을 시행하는 포장 주문 서비스 할인 쿠폰을 지원하는 등 와우회원 대상 풍성한 할인혜택을 담은 ‘이츠 와우 감사제‘를 9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고객들의 포장주문 서비스 이용이 늘면 외식업주들은 배달비가 없는데다 쿠팡이츠에서 중개이용료도 무료로 지원받아 부담은 대폭 경감하면서도 내수 활성화 제고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지난 3월 쿠팡이츠는 공정거래위원회 자율규제와 을지로위원회 배달앱 사회적 대화기구 논의를 통한 성과로 입점한 모든 매장을 대상으로 포장주문 서비스에 대한 ‘중개이용료 무료’ 정책을 내년 3월까지 연장한다고 발표했다. 주요 배
-
굽네몰, ‘99특가 프로모션’ 진행
굽네가 만든 건강한 닭가슴살 전문몰 굽네몰이 가을을 맞아 최대 66% 할인 혜택을 담은 ‘99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오는 10일까지 굽네몰 자사몰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닭가슴살 스테이크 갈비맛 990원 초특가딜 △굽네 추천 ~9,900원 패키지 △고추바사삭 돈카츠볼 증정 등 세 가지 이벤트로 구성했다.990원 한정수량 초특가딜로 제공되는 ‘닭가슴살 스테이크 갈비맛’은 국내산 닭가슴살을 오븐에 구워 리얼 스테이크 풍미와 촉촉한 식감을 살리고 갈비천왕 소스로 달콤짭쪼름한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선착순 1,000명에게 한정수량으로 1팩당 기존가 2,900원에서 66% 할인된 990원에 만나볼
-
지마켓, ‘오늘만산다’ 라이브방송 인기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선보이는 한정 특가 라이브방송 ‘오늘만산다’가 인기다. ‘1시간 한정 특가 방송, 품절 시 방송 조기 종료’라는 파격적인 포맷을 기반으로, 회당 평균 거래액 약 2억원을 기록, 신규 고객 유입 효과를 입증했다.‘오늘만산다’는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인 ‘G라이브’에서 새롭게 선보인 프로그램으로, 생활밀착형 상품 총 10종을 엄선해 단 1시간 동안 파격적인 특가에 판매한다. 방송 중 준비 수량이 모두 소진되면 조기 종료되는 콘셉트다. 짧은 시간 안에 완판 여부가 갈리면서 긴장감과 몰입도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지난 3월 론칭한 이후 지금까지 총 14회 방송을 진행했다. 방송 1시간 동안 평
-
형지에스콰이아 25F/W 화보 공개… 세 가지 무드로 담은 ‘일상의 리듬
패션그룹형지의 프리미엄 제화 브랜드 에스콰이아(ESQUIRE)가 2025 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우리 안의 리듬을 따라 (The Rhythm of Everyday Elegance)’를 주제로,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저마다의 리듬으로 살아가는 다양한 순간을 세 가지 무드로 담아냈다.이번 시즌 화보는 ‘조용한 자신감의 결’, ‘오늘의 리듬’, 반짝이는 여운’이라는 세 가지 무드로 구성됐다. 차분한 균형감, 자유로운 에너지, 세련된 포인트를 각각 담아내며, 브랜드가 지향하는 감성을 입체적으로 드러낸다. 이번 화보에는 에스콰이아, 에스콰이아 컬렉션, 영에이지, 포트폴리오 바이 에스콰이아가 함께 참여해 각자의 개성을 표현했다.에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