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프롬랩스, 독자 기술 '모발 흡착 단백질 캡슐'로 올리브영 정식 입점
국내 최초 '모발 흡착 단백질 캡슐' 기술로 헤어케어 시장에 혁신을 불러온 프롬랩스가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을 통해 유통 확장에 본격 나섰다.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더마 헤어케어 브랜드 프롬랩스는 이번 입점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 접점을 한층 강화하며 글로벌 헤어케어 시장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다.혁신적 기술력으로 주목받는 3종 제품 라인업이번 올리브영 입점 제품은 손상모를 위한 트리트먼트 3종으로 구성됐다. 프로틴 캡슐 헤어 리페어 트리트먼트, 프로틴 캡슐 헤어 리페어 리브인 트리트먼트 스프레이, 헤어 트리트먼트 부스터 파우더 포 인텐시브 케라틴 케어가 바로 그 주
-
포드코리아, 2025 포드 기술경진대회 개최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가 포드 테크니션들의 기술 경쟁력 강화를 위한 ‘2025 포드 기술경진대회(2025 Ford Skills Competition)’를 성료했다.포드 기술경진대회는 포드 공식 서비스센터 소속 테크니션들의 기술력 제고와 교류 증진을 위한 대표 프로그램이다. 포드코리아는 올해로 7회를 맞이한 이번 2025 포드 기술경진대회를 통해 고객에게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만족 실현에 더욱 앞장서겠다는 방침이다.2025 포드 기술경진대회에는 지난 6월부터 포드코리아 공식 딜러사 테크니션 103명이 참가해 차량의 첨단 기능 및 시스템 전반에 대한 이해도를 평가해 뛰어난 성적을 거둔 9명이 예선을 통과했다. 그
-
코레일유통, 환경부와 무라벨 먹는샘물 확산 협약 체결..."친환경 소비문화 선도"
코레일유통, 환경부와 무라벨 먹는샘물 확산 협약 체결..."친환경 소비문화 선도"코레일유통이 친환경 소비문화 확산의 선두주자로 나섰다. 한국철도공사의 유통·광고 전문 계열사인 코레일유통은 8월 28일 환경부를 비롯한 8개 기관과 함께 '먹는샘물 무라벨 제품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이번 협약은 2026년부터 시행될 예정인 먹는샘물 무라벨 의무화 제도의 조기 안착을 위한 전국적 노력의 일환이다. 환경부가 지난 2022년 11월 무라벨 제도 도입을 사전 예고한 이후, 업계의 본격적인 준비가 시작되면서 지난해 무라벨 제품 비율이 제조기준 62%까지 증가한 상황에서 이뤄진 의미 있는 협력이다.8개 기관 대연합
-
굽네치킨, 가맹점과의 소통 강화…상생 경영 가속화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는 지난 7월 말 지역별·운영 연차별로 고르게 선정된 매장 점주들과 간담회를 열고 운영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한편, 본사와 가맹점 간 신뢰 구축 및 상생 방안을 논의했다.굽네치킨은 ‘역지사지’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가맹점 지원 규모의 확장이 본사 매출 규모의 상승으로 이어지는 상생의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해온 결과 2005년 설립 첫 해 9개 가맹점에서 올해 1,200호점 돌파까지 꾸준히 매장 수를 확대했다. 이러한 성과를 인정받아 올해 4월 ‘2025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에 선정된 바 있다.굽네치킨은 이번 간담회를 계기로 8월부터는 모든 점주들과 폭넓은 대화를 이어갈 계획
-
60년 전통 에스콰이아, 법조인을 위한 특별 할인 프로모션 실시
국내 대표 프리미엄 제화 브랜드 에스콰이아(ESQUIRE)가 법무 관련 종사자를 겨냥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1961년 에스콰이아 제화라는 이름으로 설립되어 올해로 64년째를 맞는 이 브랜드는 2025년 9월 30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법조인들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브랜드명에 담긴 법조인과의 특별한 인연이번 프로모션이 더욱 주목받는 이유는 '에스콰이어(ESQUIRE)'라는 브랜드명 자체가 법조인과 깊은 연관성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에스콰이어는 영국에서 젠트리 신분의 칭호 중 하나로, 기사(Knight)와 신사(Gentleman) 사이에 있는 계급을 의미한다. 특히 미국에서는 로펌에서 근무하거나 사설 법인을 가질 정도의 유
-
"한옥에서 만나는 따뜻한 환대"...동서식품, 경주서 '맥심가옥' 특별 체험공간 운영
커피 한 잔에 담긴 따뜻한 환대의 의미를 전통 공간에서 재해석한 특별한 체험이 천년고도 경주에서 시작됐다. 동서식품이 9월 26일까지 약 한 달간 경북 경주에서 운영하는 맥심 브랜드 체험공간 '맥심가옥'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커피 문화 체험을 선사하고 있다.전통과 현대가 만나는 특별한 공간지난해 군산 '맥심골목'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맥심가옥은 '환대'를 주제로 고즈넉한 한옥의 정취와 현대적인 브랜드 감성이 조화롭게 결합된 공간으로 조성됐다. 방문객들은 맥심 브랜드만의 독특한 감성이 스며든 한옥에서 커피 시음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적인 환대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다.맥심가옥의 여정은 '환대문'이라
-
올가홀푸드, ‘추석 선물 세트’ 사전 예약…얼리버드 고객 위한 특별혜택 제공
풀무원 계열의 ‘일상의 프리미엄 브랜드,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품격과 지속가능성을 담아 차별화한 ‘2025년 추석 선물 세트’ 사전 예약 행사를 전국 올가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내달 14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올가는 최장 열흘간 이어지는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명절 선물 수요 증가에 대응해 선물 세트 라인업을 한층 다채롭게 확대했다.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해 고물가 상황에서 부담 없는 가격으로도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실속형 제품부터 희소성과 고품질을 강조한 프리미엄 제품까지 폭넓게 준비했다.가격대뿐 아니라 제품군도 보다 풍성하게 구성했다. 무항생제, 친환경, 유기농, 저탄소 등 올가의 지속 가능 가
-
아웃백, 러브백 캠페인으로 전국에 사회적 책임 실천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8월에도 ‘러브백(LOVEBACK) 캠페인’을 통해 지역사회의 이웃과 따뜻한 한 끼를 나누며 사회적 책임을 이어가고 있다.러브백 캠페인은 ‘나보다 우리’라는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2013년부터 시작된 아웃백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이다. 외식 브랜드만의 장점을 살려 매장에서 직접 식사를 제공하고, 복지기관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ESG 경영 실천에 힘쓰고 있다.아웃백 기흥롯데아울렛점은 지난 8월 11일, 용인시 기흥장애인복지관과 협력해 장애인 26명을 매장으로 초청했다. 갈릭립아이, 투움바 파스타, 레몬 치킨 리조또 등 정성껏 준비
-
티젠, ‘올해의 브랜드 대상’ 콤부차 부문 5년 연속 수상
발효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콤부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5년 연속 ‘올해의 콤부차’로 선정된 것이다.23주년을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주최, 한국소비자포럼 주관으로 열리며 매년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와 제품을 소비자가 직접 투표해 선정하는 행사다. 올해는 국내뿐 아니라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4개국에서 소비자 투표가 진행되었다.지난 6월 30일부터 7월 13일까지 온라인 및 전화설문으로 진행된 올해 소비자 투표에는 87만여 명이 참여했으며 티젠은 올해의 콤부차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발효 건강음료
-
“더 감각적인 신혼 침실”...한샘, 미니멀 디자인 호텔침대 '모노' 출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호텔처럼 감각적이고 세련된 신혼 침실을 연출할 수 있는 미니멀 디자인의 호텔침대 ‘모노’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모노는 차분하고 감각적인 모노톤 컬러와 헤드 높이를 낮춰 넓어 보이는 비례미가 특징이다. 침대 헤드 전체에 끊김 없이 길게 적용된 바 형태의 조명을 통해 아늑한 신혼 침실을 연출할 수 있다. 헤드 위 터치 스위치를 통한 3단계 밝기 조절과 취침 예약 기능을 지원하며 간접조명 특유의 은은한 무드를 완성한다.신혼부부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스마트 멀티 패널은 편리함과 실용성을 높여 준다. 신혼들에게 침실은 함께 생활하면서도 서로의 취미를 존중하는 공간으
-
하나금융그룹, 13년 전통 스마트 홍보대사 19기 해단식 성료
하나금융그룹이 지난 29일 명동 본사에서 제19기 스마트(SMART) 홍보대사들의 2개월간 활동을 마무리하는 해단식을 개최했다고 30일 발표했다.2012년 출범한 하나금융그룹 스마트 홍보대사는 금융업계 최초의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으로, 19기까지 총 1,060명의 대학생들이 거쳐간 대표적인 청년 소통 플랫폼이다. 올해는 특히 역대 최고 경쟁률인 33대 1을 기록하며 금융권 대외활동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7월에 선발된 49명의 19기 홍보대사들은 활동 기간 동안 그룹의 주요 금융상품 분석과 체험을 비롯해 스포츠단 연계 홍보 기획, 사회공헌활동, 신사업 아이디어 제안 등 폭넓은 미션을 수행했다. 이들은 대학생만의 참신한 시각으로
-
“소마셈∙한끝 등 인기 학습서도 로켓배송” 쿠팡, ‘북페어’ 진행
쿠팡은 새학기를 맞아 ‘신학기 특집! 쿠팡 북페어’를 내달 7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쿠팡의 도서 구매 고객은 한 권만 구매해도 무료로 로켓배송 받을 수 있으며, 무료 반품 및 최대 5% 쿠팡캐시 적립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이번 행사 참여 출판사는 ▲미래엔∙기탄교육 등 교육도서 ▲삼성출판사∙어스본코리아 등 영유아 도서 ▲김영사∙웅진 등 일반도서 분야 70여 곳이다. 특히, ‘세계문학전집’ ‘문학동네시인선’ 등으로 유명한 ‘문학동네’와 ‘얼렁뚱땅 피자배달’ ‘감정호텔’ 등으로 고객에게 사랑받는 ‘책읽는곰’ 등 중소 출판사도 함께한다.쿠팡은 이번 행사에서 초∙중∙고 참고서 등 교육도서부터 유아∙어린이를
-
파파존스, 가을 마중 프로모션…최대 7천 원 할인 한정판 아이브 포토엽서·파파 스티커 증정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선선한 계절을 기다리는 마음을 담아 최대 7천 원의 할인 혜택 및 한정판 아이브 포토엽서와 파파 스티커를 모두 증정하는 가을 마중 프로모션을 전개한다.8월 29일(금)부터 10월 26일(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파파존스는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7천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은 피자 사이즈에 따라 라지 4천 원, 패밀리 5천 원, 파티 7천 원 등 차등 적용된다.할인 혜택과 함께 전속 모델 아이브의 모습이 담긴 한정판 포토엽서와 ‘파파 스티커’ 2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아이브 포토엽서는 깔끔하고 세련된 올 블랙 의
-
롯데장학재단, 2025 신격호 롯데 희망장학생 한마음소통캠프 개최
롯데장학재단(이사장 장혜선)은 지난 27일(수)과 28일(목), 롯데인재개발원 오산캠퍼스에서 ‘신격호 롯데 희망장학생’들과 함께하는 ‘신격호 롯데 제42기 희망장학생 한마음소통캠프’를 진행했다.이번 캠프는 롯데장학재단의 대표 사업인 ‘신격호 롯데 희망장학금’ 신규 선발 장학생들을 대상으로, 롯데그룹 창업주 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도전과 나눔의 정신과 재단 설립 취지를 되새기고, 장학생 간의 네트워크 형성과 단합을 도모하는 한편, 봉사활동에 대한 이해와 책임의식을 함양하기 위해 마련됐다.올해는 13개 대학(건국대, 경희대, 고려대, 동국대, 서강대, 서울대, 서울시립대, 성균관대, 연세대, 이화여대, 중앙대, 한양대, 아주
-
워크데이, AI 혁신 가속화로 2분기 매출 23억 달러 돌파...파라독스·플로우와이즈 인수로 전방위 AI 생태계 구축
기업용 AI 플랫폼 워크데이, 견조한 성장세 지속하며 대화형 AI 채용 솔루션 시장 선점 나서기업의 인사, 재무 및 AI 에이전트를 위한 클라우드 플랫폼 기업 워크데이(NASDAQ: WDAY)가 AI 혁신을 통한 성장 모멘텀을 지속하고 있다. 지난 29일 발표한 2026회계연도 2분기(7월 31일 마감) 실적에서 총 매출 23억 4,800만 달러를 달성하며 전년 동기 대비 12.6% 증가한 성과를 기록했다. 견조한 성장세와 수익성 개선워크데이의 핵심인 구독 매출은 21억 6,90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4.0% 증가했으며, 이는 AI 솔루션 도입 확산과 국제시장에서의 강한 성장세를 반영한 결과다. 특히 영업이익은 2억 4,800만 달러(매출의 10.6%)로 전년 동기 1억
-
2025올해의 브랜드 대상...글래드 호텔 7년 연속 최고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선정!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이 한국소비자포럼 주최의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라이프스타일 호텔’ 부문에 7년 연속 선정됐다.글래드 호텔은 이를 기념하여 글래드 호텔을 응원해 주신 고객들을 위해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7년 연속 수상 기념 상품을 출시하고 온•오프라인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먼저, 수상 기념 상품으로 올해의 브랜드 대상 ‘떡볶이’ 부문에 9년 연속 선정된 ‘동대문엽기떡볶이’와 함께 ‘맵캉스(매운 음식+호캉스)’ 상품을 선보인다. 최근 매운맛 트렌드가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어 매운맛 떡볶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대한민국 대표 떡볶이 브랜드 ‘동대문엽기떡볶이’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
서울드래곤시티, 호텔리어가 엄선한 ‘2025 추석 선물세트’ 19종 출시
서울 용산구에서 아코르 그룹 4개 호텔을 운영하는 서울드래곤시티가 9월 1일부터 10월 8일까지 ‘2025 추석 선물세트’ 19종을 ‘알라메종 델리’를 통해 선보인다.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최상급 중에서도 호텔리어들이 직접 엄선해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종류도 프리미엄 한우부터 해산물, 와인 등의 먹거리를 비롯해 도자기 세트 등과 같은 생활용품까지 다양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먼저, 가정에서도 호텔급 미식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1++ 등급의 최상급 한우세트를 45만원부터 85만 원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채끝(1㎏)과 안심스테이크(1㎏)가 포함된 ‘한우 스테이크 세트’를 비롯해, 등심(1㎏)과 사태(500g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