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리플에스 미소녀즈, zenith 단체 컷 오픈…설렘 한도 초과
트리플에스(tripleS) 미소녀즈(msnz)의 마지막 주인공 zenith가 찾아왔다. 모드하우스는 14일 “오늘 0시 트리플에스의 공식 SNS 채널에 트리플에스의 새로운 디멘션(DIMENSION) 미소녀즈(msnz)의 zenith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베일을 벗은 사진에는 zenith 여섯 멤버의 두근거림 가득한 비주얼이 담겼다. 특히 이들이 탄생시킨 특별한 무드는 새로운 콘셉트 컷을 만난 글로벌 웨이브(WAV, 팬덤명)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앞서 트리플에스 미소녀즈(msnz)의 moon과 sun, 그리고 neptune의 콘셉트까지 찾아온 상황. 여기에 zenith의 콘셉트까지 도착함에 따라 개인 컷에 대한 설렘 지수 역시 더욱 높아지고
-
박효신, 15일 공식 팬클럽 ‘소울트리’ 모집…더욱 활발한 소통 예고
가요계 대표 뮤지션 박효신이 공식 팬클럽을 모집한다. 박효신은 지난 13일 자신의 공식 SNS에 팬클럽 모집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오는 15일 오후 5시부터 공식 사이트를 통해 공식 팬클럽 ‘소울트리’(SOULTREE) 모집을 시작한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흘러나오는 음악의 파동이 추상적인 형태로 표현돼 하나의 예술 작품을 연상케 하며 강렬한 느낌을 선사했다. 이어 팬클럽 모집 시작일과 함께 흐릿하게 번진 박효신의 모습이 담겨 있어 감각적인 영상을 탄생시켰다. 특히 팬클럽 모집은 전 세계 팬들에 대한 박효신의 각별한 소통 니즈를 담아내 더욱 의미가 깊다. 박효신은 지난 2023년 이후 약 2년 만에
-
헌트릭스·연준, 11월 2주 한터 국가별 차트 1위
그룹 헌트릭스(HUNTR/X)와 가수 연준(YEONJUN)이 한터 국가별 차트 정상에 올랐다. 세계 유일의 실시간 음악차트인 한터차트는 14일 오전, 11월 2주 차(집계 기간 11월 3일~11월 9일) 미국, 일본, 중국 국가별 차트 TOP 30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헌트릭스와 가수 연준이 한터 국가별 차트 각 부문 1위에 등극했다. 미국 부문에서는 헌트릭스의 'Golden'이 종합 지수 2만 8528.31점으로 9주 연속 1위를 놓치지 않았다. 다음으로 연준의 'NO LABELS'(종합 지수 1만 1245.10점)이 2위, 앤팀의 'Back to Life'(종합 지수 7985.16점)가 3위에 자리했다. 일본 부문에서는 연준의 'NO LABELS'이 정상을 차지했다. 연준 'NO LABELS'의 종
-
컴투스 ‘서머너즈 워’, 대규모 업데이트 'TOMORROW' 실시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대규모 업데이트 ‘서머너즈 워 : TOMORROW(투모로우)’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플레이 시간 대비 성장 효율을 높이고 균형 잡힌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보상을 선보였다. 먼저, ‘아메리아의 행운’과 ‘탐색 전투’를 추가했다. ‘아메리아의 행운’은 매일 에너지 500개를 사용하는 동안 전설 등급 보상 획득 가능성이 5배 이상 높아지는 효과로, 카이로스 던전과 이계의 틈에서 만나볼 수 있다. ‘탐색 전투’는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카이로스 던전과 이계의 틈에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기능으로, 최대 8시간 동안 180회에
-
경륜·경정 실명 구매 및 구매상한액 제도개선 공청회로 사회적 공감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하형주) 경륜경정총괄본부는 12일(수) 서울올림픽파크텔에서 열린 ‘경륜·경정 실명 구매·구매상한액 진단 및 제도개선 공청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이번 공청회는 2006년 이후 약 20년간 동결된 경륜·경정 구매상한액 제도의 개선 방향을 논의하고, 합리적 제도 개편을 통한 불법도박 억제 및 건전한 레저문화 정착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번 공청회에는 사행산업통합감독위원회, 한국마사회, 학계, 시민단체, 형사정책 연구자 등 5개 분야 전문가와 관계자 약 70명이 참석했다.공청회에서는 ‘경륜·경정 실명 구매 및 구매 상한제 개선 전략 로드맵 수립 연구용역’ 결과를 바탕으로,
-
더파운더즈, 글로벌 신입 인재 채용 확대...차세대 K뷰티 리더 모집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폭발적인 성장세에 발맞춰 차세대 K뷰티 리더 육성을 위한 글로벌 인재 채용 계획을 밝혔다.더파운더즈는 자사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와 더마 헤어케어 브랜드 ‘프롬랩스(FROM LABS)’를 중심으로 미국, 일본, 유럽 등 수출 시장을 다변화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해 왔다. 특히, 아누아는 미국 뷰티 전문지 ‘뉴뷰티(NewBeauty)’가 발표한 ‘2025년 100대 뷰티 브랜드(2025 NB100)’에 국내 브랜드 중 유일하게 선정되며 K뷰티의 글로벌 위상을 높였다.이번 채용은 단순한 인원 확충이 아닌 ‘인재 밀도 강화’를 통한 글로벌 경쟁력 제고에 초점을 맞췄다. 모
-
풀무원푸드앤컬처, ‘2025 지속가능식생활 식단 경진대회’ 개최…지속가능식단 대중화 앞장
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는 지속가능식생활 실천 확산을 위해 ‘2025 지속가능식생활 식단 경진대회’를 서울 송파구 풀무원푸드앤컬처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대회는 풀무원의 미션인 ‘바른먹거리로 사람과 지구의 건강한 내일을 만드는 기업’을 실천하기 위한 식생활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사 임직원과 가족, 조리 관련 전공 대학생이 함께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풀무원이 제안하는 ‘지속가능식생활’ 원칙을 바탕으로, 풍부한 채소, 포화지방이 적은 단백질, 통곡물을 2:1:1 비율로 구성한 ‘211 식사법’을 적용해 일상에서 실천 가능한 지속가능식단을 선보였다.대회는 내부 전문가
-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4차 무선 업데이트 실시…기존 차량도 최신 기능으로 업그레이드
르노코리아(대표이사 니콜라 파리)가 중형 SUV 그랑 콜레오스에 대한 4번째 무선 업데이트를 13일부터 실시한다. 펌웨어 OTA(FOTA) 방식으로 진행하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르노코리아는 기존 그랑 콜레오스 고객들에게 상품성이 더욱 강화된 커넥티비티 서비스 및 ADAS 기능을 제공할 계획이다.르노코리아는 이번 4차 무선 업데이트를 통해 이전에 판매된 그랑 콜레오스 차량들에도 최근 출시된 2026년형 모델과 동일한 커넥티비티 서비스 업그레이드 사항을 반영할 예정이다. openR(오픈알) 파노라마 스크린 바탕화면 내 공조장치 위젯 추가 등 UI(User Interface, 사용자 환경) 개선과 더불어 R:아케이드 게임 및 R∙beat 노래방 서비스가 새
-
넷플릭스 밖으로 나온 ‘케데헌’ 사자보이즈, 음실련 품으로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K-Pop Demon Hunters, 이하 케데헌)’ 속 보이그룹 사자보이즈가 현실에서도 음악 활동을 이어간다.국내 유일의 음악실연자 저작인접권 관리단체인 한국음악실연자연합회(이하 음실련)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정한 보상금 수령 단체로, 실연자의 권익 보호와 투명한 정산·분배 시스템 운영을 통해 제도의 신뢰도를 꾸준히 높여오고 있다. 음실련은 이러한 노력의 성과를 보여주듯, 최근 인기 보이그룹 ‘사자보이즈’의 보컬 아티스트 5인이 모두 회원으로 가입했다고 밝혔다.이번에 이름을 올린 음악실연자는 대니 정(Danny Chung), 사무일 리(samUIL Lee)로, 기존 회원이던 앤드류 최(Andrew Ch
-
‘위생이 곧 경쟁력’...아워홈, 외식업 고객사 초청 ‘2025 위생 세미나’ 개최
아워홈은 외식 고객사의 위생관리 역량 강화를 통해 국내 외식업계의 전반적인 위생 수준을 높이고자 ‘2025 위생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세미나는 외식업 고객사 관계자들이 참여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운영하는 ‘음식점 위생등급제’를 주제로 진행됐다.위생등급제는 음식점의 위생 상태를 평가해 우수 업소에 등급을 부여하는 제도로, 식중독 예방과 소비자 선택권 강화를 목적으로 한다. 참여 업소는 위생등급 표지판 부착과 정부 지원금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인증된 위생 수준을 통해 소비자 신뢰를 높일 수 있다.이날 세미나에서는 음식점 위생등급제 심사기관인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HACCP) 소속 전문가
-
한세엠케이, 연중 최대 규모 쇼핑 축제 ‘한세페’ 실시...최대 80% 할인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는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시즌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쇼핑 축제 ‘한세엠케이 세일 페스타(이하 ‘한세페’)’를 개최한다.한세페는 성인복부터 유아동복까지 한세엠케이가 전개 중인 모든 패션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통합 할인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는 11월 13일부터 23일까지 자사 공식 온라인몰 스타일24와 브랜드별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최대 80%에 달하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함께 2025 F/W 신제품부터 이월 상품까지 폭넓은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버커루는 2025 F/W 시즌 신제품 전반
-
매드포갈릭, 수험생 응원 프로모션...신메뉴 30% 할인 혜택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응원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수능시험 당일인 11월 13일(목)부터 11월 16일(일)까지 나흘간 진행되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본인 수험표를 지참한 M CLUB 멤버십 회원 누구나 신메뉴를 포함한 전 메뉴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할인은 주문 금액 10만 원 한도 내에서 최대 3만 원까지 적용되며, 메뉴 쿠폰 1종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놀이공원 입점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드포갈릭 매장에서 혜택이 제공되며, 일부 프로모션 세트 메뉴나 금액 할인권, 제휴 혜택과는 중복 이용이 불가하다.남녀
-
"커피향 가득한 클래식 선율에 물들다"...동서식품, '제15회 동서커피클래식' 성료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지난 12일 대구콘서트하우스 그랜드홀에서 ‘제15회 동서커피클래식’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동서커피클래식은 2008년 창립 40주년을 맞아 국내 문화예술 분야 발전에 기여하고 소비자들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시작한 나눔 공연이다. 제1회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대전, 인천, 대구, 광주, 춘천 등 주요 도시에서 매년 수준 높은 클래식 공연을 무료로 개최하고 있다.이번 제15회 동서커피클래식에는 1,300여명의 관객들이 공연장을 가득 메웠으며, 동서커피클래식의 누적관람객 수는 총 2만여명에 달한다.올해 공연은 지휘자 백진현이 이끄는 대구시립교향악단과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 소프라노 이
-
한솥도시락, 인기 사이드 메뉴 ‘김피탕’ 재출시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은 지난해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 후 큰 인기를 얻은 사이드 메뉴 ‘김피탕’을 재출시 했다고 13일 밝혔다.‘김피탕’은 김치·피자·탕수육을 활용한 요리로, 달콤한 찹쌀탕수육 위에 국산 볶음김치와 피자치즈, 케이준 후라이, 양파, 칠리소스, 탕수육 소스를 곁들인 퓨전 메뉴다. 매콤한 김치의 감칠맛과 치즈의 부드러움, 케이준 후라이의 바삭한 식감이 조화를 이뤄 한층 풍성한 맛을 선사한다.김치와 탕수육, 피자치즈, 케이준 후라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구성으로 포만감이 높고, 야식이나 간편식, 술안주로도 제격이다.‘김피탕’은 2024년 3월 첫 출시 당시 높은 호응을 얻으며 같은 해 6월
-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 마테라소 ‘2025 베스트 어워드’ 기획전 진행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오는 14일부터 까사미아(CASAMIA)와 마테라소(MATERASSO)의 베스트셀러를 총망라해 결산하는 연말 고객 감사 기획전 ‘2025 베스트 어워드’를 진행한다.이번 기획전은 한 해 동안 고객들의 사랑을 받은 인기 제품과 신제품을 중심으로 구성돼,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합리적인 혜택으로 완성할 수 있는 기회다.2019년 첫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 37만 개를 돌파한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소파 시리즈 ‘캄포’는 올해도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다. 특히, 신제품 ‘캄포 구스’는 출시 두 달 만에 기존 캄포 소파 시리즈의 매출 수준을 따라잡으며 빠르게 호응을 얻고 있다.‘캄포 구스’는 고급 거위털 충전재
-
쿠팡, 프리미엄 조명관 론칭…한국·유럽 인기 브랜드 '로켓배송'
쿠팡이 프리미엄 브랜드 전용관에 ‘조명’ 카테고리를 새롭게 론칭했다.이번에 선보인 프리미엄 조명관은 이탈리아, 스페인, 덴마크, 국내 등 다양한 국가의 고급 조명 브랜드를 한데 모아 구성됐다. 고객들은 쿠팡 앱을 통해 상품을 간편하게 둘러보고,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프리미엄 조명관은 시그니처(Signature), 디스커버(Discover) 브랜드와 아이코닉(Iconic) 아이템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장·단스탠드, 팬던트, 포터블 조명 등 카테고리별로 나눠 쇼핑 편의성을 높였으며, 전구 컬러별 상품도 함께 구성해 공간 분위기에 맞는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입점 브랜드는 ▲덴마크 디자인 아이콘 ‘구비’ ▲이탈리아 대표 브랜
-
하이트진로, 2025년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1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테라 출시 후 시즌마다 선보이며 사랑받아 온 테라의 한정판 시리즈가 올해는 따뜻한 감성과 귀여운 매력을 더한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다.이번에 선보이는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테라 특유의 청정한 브랜드 컬러 바탕으로 눈 내리는 크리스마스 풍경과 맥주잔을 들고 있는 산타 캐릭터를 더해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완성했다. 특히, 테라의 상징인 ‘리얼탄산’은 동그란 눈송이 형태로 형상화해, 청량감도 놓치지 않았다.출시를 기념해 하이트진로는 유흥 및 가정 채널에서 ‘Happy Christmas with TERRA’ 캠페인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