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중고명품 거래 피해 증가… ‘백여사·김캡쳐·나트루·GLA명품감정원’ 투명 시스템 주목
중고명품 거래가 크게 늘어나면서 판매자를 겨냥한 다양한 피해 사례가 함께 증가하고 있다. 감정 비용을 이유로 추가 금액을 요구하거나, 판매 후 정산이 지연되는 문제 등으로 소비자 불만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이에 따라 강남중고명품 거래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로 ‘투명성’이 강조되고 있으며, 소비자들은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중고명품매입 시스템을 요구하고 있다.이런 흐름 속에서 강남 및 수도권을 중심으로 운영 중인 백여사, 그리고 자매 브랜드인 김캡쳐, 나트루, GLA명품감정원이 구축한 투명 감정·가격·정산 구조가 주목받고 있다. 각각 역할은 다르지만, 네 브랜드가 하나의 시스템처럼 연결되어 판매자 경험을 강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내달 13일 그랜드 오픈…일반 고객 누구나 이용 가능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하 반얀트리 서울)이 오는 12월 13일 남산 설경을 바라보며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는 오아시스 아이스링크를 오픈한다. 반얀트리 서울은 여름철 야외 수영장으로 운영되는 랜드마크 오아시스를 겨울 시즌에는 아이스링크로 탈바꿈해 선보인다. 올해 아이스링크는 총 길이 63m, 폭 17m 규모(약 320평)로 조성되며, 투숙객이나 클럽 회원이 아니더라도 일반 고객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시즌 오아시스는 남산의 설경과 페스티브 장식, 화려한 조명이 더해져 더욱 환상적인 겨울 분위기를 자아낸다. 반짝이는 조명 아래에서 스케이트를 즐기며 크리스마스와 연말의 낭만을 만끽하기에 제격이다. 전문
-
신한은행-피자스쿨, 소상공인 성장 지원 맞손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과 국내 대표 피자 프랜차이즈 ㈜피자스쿨(대표 유혜미)이 2% 저수수료 정책으로 소상공인 상생을 지향하는 배달 플랫폼 '땡겨요'를 중심으로 손을 잡았다.신한은행은 지난 25일 서울 강남구 피자스쿨 본사에서 가맹점주의 안정적 사업 운영과 매출 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배달 플랫폼과 금융 지원을 연계해 실질적인 성과를 창출하겠다는 양사의 의지가 담긴 결과물이다.협약의 핵심은 크게 세 가지다. 먼저 피자스쿨 가맹점의 땡겨요 플랫폼 입점을 대폭 확대한다. 현재 전국 약 400개 피자스쿨 가맹점이 이미 땡겨요에 입점을 완료한 상태다. 여기에 프랜차이즈론과 보증서대출 등 맞
-
르세라핌 ‘SPAGHETTI’, 美 빌보드 글로벌 차트서 장기 흥행 ing…여전히 뜨거운 관심 입증
르세라핌(LE SSERAFIM)의 ‘SPAGHETTI (feat. j-hope of BTS)’가 글로벌 음악시장에서 장기 흥행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25일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11월 29일 자)에 따르면 르세라핌의 싱글 1집 타이틀곡 ‘SPAGHETTI (feat. j-hope of BTS)’가 ‘글로벌 200’과 ‘글로벌 (미국 제외)’ 차트에 4주 연속 이름을 올렸다. ‘글로벌 200’ 13위, ‘글로벌 (미국 제외)’는 전주와 동일한 8위를 유지했다. 두 차트에서 K-팝 그룹곡 중 가장 높은 순위에 자리해 곡이 발표된 지 한 달이 지난 시점에도 여전히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도 강세를 보이고 있다. 이
-
‘컴백 D-1’ 헤이즈, 미니 10집 ‘LOVE VIRUS Pt.1’ 기대 포인트 셋
가수 헤이즈(Heize)가 올겨울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헤이즈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열 번째 미니앨범 ‘LOVE VIRUS Pt.1(러브 바이러스 파트 원)’을 발매한다. ‘LOVE VIRUS Pt.1’은 사랑이 남기고 간 흔적, 오류, 균열, 그리고 끝내 지워지지 않는 기억을 여섯 개의 감정 조각으로 담아낸 앨범이다. 헤이즈는 미니 9집 ‘FALLIN’(폴린)’ 이후 약 1년 만에 컴백을 확정, 보다 짙고 깊어진 감성을 예고했다. 발매에 앞서 헤이즈는 지난 2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LOVE VIRUS Pt.1’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LOVE VIRUS Pt.1’ 전곡 음원
-
아일릿, ‘NOT CUTE ANYMORE’ 뮤직비디오 1천만 뷰 돌파…재치 있는 연출로 인기
그룹 아일릿(ILLIT)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음악팬들의 호평 속 1000만 뷰를 돌파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26일 하이브 뮤직그룹 레이블 빌리프랩에 따르면 아일릿의 싱글 1집 타이틀곡 ‘NOT CUTE ANYMORE’ 뮤직비디오가 전날 오후 11시 11분께 유튜브에서 조회 수 1000만 회를 넘겼다. ‘NOT CUTE ANYMORE’ 뮤직비디오는 아일릿의 뚜렷한 개성을 조명해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실제 이 뮤직비디오에서 멤버들은 시크한 슈트, 힙 한 청바지, 키치한 파자마 등을 각각 입고 귀여움에 가려진 진짜 ‘나’의 다채로운 모습을 표현한다. 무표정으로 춤을 추다가 귀여운 생명체의 습격을 받고 무대 아래로 떨어지는 등 재치 있는 연출
-
‘메이드 인 코리아’ 욕망 현빈 VS 집념 정우성, 서로 다른 목표를 가진 자들의 불꽃 튀는 대결 예고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르려는 사내 백기태(현빈)와 그를 무서운 집념으로 벼랑 끝까지 추적하는 검사 장건영(정우성)이 시대를 관통하는 거대한 사건들과 직면하는 이야기 ‘메이드 인 코리아’가 믿고 보는 배우들의 강력한 앙상블을 기대케 하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백기태의 근엄한 국가 경례 장면으로 포문을 열며, 서로 다른 욕망을 지닌 인물들이 벌일 전면전의 긴장감을 그대로 전한다. 중정에 들어온 이유를 묻는 장건영에게 “애국하러 갔습니다”라고 답하는 백기태의 단호한 한마디는 두 남자의 대립을 예고하
-
NiziU, 日 도쿄 부도칸서 네 번째 투어 피날레…약 3개월간 8만 관객 모객
NiziU(니쥬)가 일본 공연의 성지 도쿄 부도칸에서 네 번째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NiziU는 11월 22~23일 일본 도쿄 부도칸에서 단독 공연을 개최하고 약 3개월간 전개한 네 번째 투어 'NiziU Live with U 2025 "NEW EMOTION : Face to Face"'(니쥬 라이브 위드 유 2025 "뉴 이모션 : 페이스 투 페이스")의 막을 내렸다. 지난 9월 도쿄에서 출발한 해당 투어는 현지 21개 도시, 32회 공연 '그룹 자체 최다 규모'로 펼쳐졌고 일반 판매 시작과 동시에 전 회차 전석 매진될 만큼 뜨거운 열기를 자랑했다. 마지막 부도칸 공연에서 NiziU는 2022년 발표한 'Blue Moon'(블루 문)으로 포문을 열었고 그룹 대표곡과 수록곡 무대를 선사
-
박용우, 오늘(26일) 개봉 영화 ‘넌센스’로 스크린 컴백…색다른 활약 기대
배우 박용우가 영화 ‘넌센스’에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관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동안 박용우는 탄탄한 연기력과 섬세한 캐릭터 표현력으로 매 작품 변신을 이어오며 대중에게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영화 ‘올가미’, ‘혈의 누’, ‘달콤, 살벌한 연인’, ‘카센타’, ‘헤어질 결심’, ‘노량: 죽음의 바다’부터 드라마 ‘무인시대’, ‘제중원’, ‘트레이서’까지 다양한 작품에서 스릴 넘치는 장르를 소화하는 것은 물론, 유쾌한 매력까지 발산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 것. 특히 올해 출연한 작품에서 그는 새로운 얼굴로 변신해 색다른 존재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최근 KBS2 ‘은수 좋은
-
‘데뷔 100일’ 코르티스, 美 빌보드 주요 앨범 차트 역주행…매서운 뒷심
코르티스(CORTIS)가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역주행했다. 25일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11월 29일 자)에 따르면 코르티스의 데뷔 음반 ‘COLOR OUTSIDE THE LINES’가 ‘월드 앨범’ 7위에 안착했다. 9월 20일 자 차트에 15위로 진입한 후 무려 11주 연속 순위권을 지키고 있다. 미국 내 실물 음반 판매량을 집계하는 ‘톱 앨범 세일즈’(44위)와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32위)에는 3주 만에 재진입해 매서운 뒷심을 과시했다. 공식 활동이 종료된 후에도 활발한 국내외 활동과 자체 콘텐츠 등을 통해 팬덤이 꾸준히 유입되고 있다는 사실을 뒷받침한다. 빌보드 차트 역주행은 코르티스가 데뷔한 지 100일째
-
준희, 日 도쿄서 단독 팬미팅 개최 선언…특별 추억 예고
아티스트 준희(JUNHEE)가 일본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는다. 26일 팬엔터테인먼트와 H&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준희는 오는 2026년 1월 25일 일본 도쿄 시부야의 SHIBUYA PLEASURE PLEASURE에서 팬미팅 '2026 JUNHEE FANMEETING in Tokyo'를 개최한다. 준희는 최근 첫 솔로 미니앨범 'The First Day & Night'을 발매하고 국내는 물론 글로벌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선공개 곡 'Supernova (00:00)'에 이어 타이틀곡 'Umbrella (10:00)', 그리고 수록곡 'Too Bad (15:00)' 활동에 나서며 벅찬 감격을 선물했다. 준희는 'The First Day & Night'을 향한 일본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2026 JUNHEE FANMEETING in Tokyo'
-
최예나, 하츠네 미쿠와 손잡은 ‘STAR!’ 공개…버추얼X리얼 감성 폭발
가수 최예나(YENA)가 글로벌 버추얼 가수 하츠네 미쿠(Hatsune Miku)가 피처링한 신곡을 공개했다. 소속사 측은 26일 “최예나가 오늘 0시 글로벌 음원 플랫폼을 통해 일본 새 디지털 싱글 'STAR!(스타!) (feat. Hatsune Miku)'를 발매했다”고 밝혔다. 'STAR! (feat. Hatsune Miku)'는 최예나의 캐릭터를 그대로 담아낸 일렉트로닉 댄스 장르로, 톡톡 튀는 피아노 라인과 파워풀한 신디사이저 사운드, 그리고 "내 Style이 Star"라는 가사까지 '예나 그 자체'를 담아낸 곡이다. 이번 신곡은 케이팝 아티스트 최초로 일본 인기 버추얼 싱어 하츠네 미쿠(Hatusne Miku)의 피처링을 이끌어내며, 트렌드를 선도하는 '젠지(GenZ) 아티스트
-
‘얄미운 사랑’ 이미도, 특별출연 그 이상의 존재감…이정재 위한 사랑의 카운슬링
‘얄미운 사랑’ 이미도가 사랑의 카운슬링에 성공했다. 이미도는 최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얄미운 사랑’에서 정신과 의사 유은경 역으로 특별출연했다. 극 중 유은경은 자신만의 완고한 신념을 지닌 정신과 의사로, 갑작스러운 공황 발작 증상에 괴로워하는 국민 배우 임현준(이정재 분)를 상담하며 그의 멘탈 길라잡이로 활약했다. 유은경은 정서적 해법이 필요한 임현준을 향해 "사랑은 주고받을 때 좋아지는 것"이라며 "들숨과 날숨처럼 사랑도 주고받고 나누어야 한다"라고 현실적인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유은경은 임현준이 위정신(임지연 분)과 중고 사이트 앱 내 익명의 상대 사이에서 갈피를 잡지 못하자
-
프로미스나인, ‘하얀 그리움’ 첫 콘셉트 포토 공개…순백의 요정으로 변신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순백의 요정으로 변신했다. 소속사 어센드는 26일 “지난 25일 프로미스나인 공식 SNS 채널에 리메이크 디지털 싱글 '하얀 그리움'의 'White Snow' 버전 단체 및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프로미스나인은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 새하얀 원피스를 입고 눈부신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포근히 내리는 눈송이와 프로미스나인의 아련한 분위기가 어우러져 따뜻한 겨울 감성을 물씬 풍겼다.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은 개인 콘셉트 포토에서 각자의 매력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지팡이와 클리어 볼 그리고 붉은 리본 등 다양한 오브제를 활용한 멤버들은 각기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러움이 느껴지는
-
세븐틴, ‘음악의 신’ 스페셜 협업 뮤직비디오 공개…13인 개성 반영한 스머프 캐릭터 등장
그룹 세븐틴과 글로벌 인기 캐릭터 스머프의 특별한 협업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스머프 판권을 보유한 페요 컴퍼니(Peyo Company)는 25일 오후 11시 세븐틴과 스머프가 함께한 ‘음악의 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 곡 오리지널 뮤직비디오에 스머프 애니메이션의 인기 캐릭터들과 세븐틴의 개성을 녹인 새로운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영상이다. 헝가리 부다페스트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세븐틴 축제’와 스머프를 대표하는 캐릭터들의 조화가 인상깊다. 멤버들 곁을 맴도는 파파 스머프(Papa Smurf), 스머페트(Smurfette), 주책이 스머프(Clumsy)의 여정이 음악으로 연결된 세상을 노래하는 이 곡 메시지를 한층 돋보이게 한
-
롯데호텔 서울, 디저트 프로모션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선봬
롯데호텔 서울이 내년 4월 30일까지 겨울철 대표 과일인 딸기를 가득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 프로모션 ‘2026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Must be Strawberry)’를 선보인다. 롯데호텔 서울 1층에 위치한 페닌슐라 라운지 앤 바는 2021년부터 시즌별 딸기, 망고, 샤인머스켓 등 제철 과일을 활용한 디저트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트렌드를 이끌어왔다. 이번 겨울 시즌에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더한 딸기 디저트 뷔페와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12월에는 연말 느낌이 물씬 풍기는 특별 메뉴로, 1월부터는 롯데호텔 캐릭터와 함께하는 새로운 콘셉트로 운영할 예정이다. 12월 한 달간 진행하는 스페셜 뷔페는 프리미엄 딸기 케이
-
경기도-한국은행, 디지털시대 서비스업성장 위한 지역경제 세미나 개최
경기도는 25일 한국은행과 함께 ‘디지털 전환 시대, 서비스업 성장전략’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했다.이번 세미나는 국정과제 ‘서비스업 경쟁력 제고를 통한 내수·수출 활성화’ 의 핵심분야인 디지털 전환과 서비스업 혁신을 선제적으로 추진하고 정부 정책의 실행 거점으로서 경기도의 역할과 발전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세미나는 한국은행 김민정 경제조사팀장의 ‘온라인 소비확대가 경기지역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기조발제 후 오완근 한국외국어대학교 교수를 좌장으로 세션별 전문가들이 각 주제에 대해 집중 논의했다.세션1에서 김현학 국민대학교 교수는 ‘경기도 서비스업의 디지털 전환’을 주제로 발표하면서, “디지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