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올네이션스 목자의 기도원 무안교회, 해제 사랑 나눔회에 후원금 기탁

2026-02-10 12:13:00

올네이션스 목자의 기도원 무안교회, 해제 사랑 나눔회에 후원금 기탁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이성수 CP] 올네이션스 목자의 기도원 지교회인 올네이션스 무안교회가 지난 2월 3일 지역 봉사단체 해제 사랑 나눔회를 찾아 후원금 100만 원을 전달하며 지역 사회 나눔 활동에 동참 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지원하기 위한 취지로 이뤄졌으며, 교회 차원의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해제 사랑 나눔회는 2003년 교통사고로 척추 손상을 입어 하반신 마비가 된 장애인을 위한 재활 지원을 계기로 설립된 봉사단체로, 올해로 활동 24주년을 맞았다. 현재 회원 70명과 재능기부 인력 12명으로 구성돼 있으며,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를 발굴해 다양한 봉사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해제 사랑 나눔회는 민관 협력을 통해 ‘사랑의 집 짓기’ 사업을 진행해 지금까지 총 8채의 주거 공간을 조성했으며, 독거노인과 소년소녀가장, 장애인을 대상으로 주거 환경 개선 활동을 꾸준히 펼쳐왔다. 이 밖에도 생활 지원과 돌봄 활동 등을 통해 지역 사회 내 취약계층을 지원하고 있다.

김용 회장은 이번 후원과 관련해 “조금만 주변을 돌아보면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이 여전히 많다”며 “설 명절을 앞두고 도움이 절실한 분들께 위로가 될 수 있도록 후원해 주신 올네이션스 무안교회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올네이션스 무안교회 측은 이번 후원을 계기로 지역 사회와의 나눔을 더욱 확대해 나갈 뜻을 밝혔다. 교회 관계자는 “지역 안에서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외면하지 않고, 작은 정성이지만 힘과 위로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이번 후원은 종교 단체와 지역 봉사단체가 협력해 지역 사회 내 취약계층을 지원한 사례로, 민간 차원의 자발적인 나눔 활동이 현장에서 이어지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글로벌에픽 이성수 CP / lss@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epic-Graphics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