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유해 요소 억제, 유익균은 채운다…앱소 ‘트러블 바이옴 케어 미스트 토너’ 출시

2026-02-10 10:04:00

[사진 = 앱소바이오테크 주식회사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 = 앱소바이오테크 주식회사 제공]
[글로벌에픽 이성수 CP] 저자극 고기능성 테크 더마 브랜드 앱소(Abso)가 트러블 피부를 위한 ‘트러블 바이옴 케어 미스트 토너’를 선보인다.

트러블 바이옴 케어 미스트 토너는 트러블 전용으로 만들어져 세안 직후 또는 피부 컨디션이 흐트러질 때 수시로 분사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유해한 피부 환경 요인을 억제하는 동시에 유익균을 피부에 직접 공급하는 ‘듀얼 바이옴 케어’를 콘셉트로 설계됐다.

해당 미스트 토너는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성 평가를 완료했으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지량 감소, 트러블 부위 진정, 염증성 및 비염증성 트러블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또한 무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트러블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 졌다.

프로폴리스와 퀘르세틴, 플라보노이드 2종을 배합해 여드름 피부에 유해한 요소의 증식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주며, 락토바실러스, 락토코쿠스, 비피다 등 유익균 3종을 함께 담아 트러블로 무너진 피부 환경을 건강한 방향으로 되돌리는 데 초점을 맞췄다.

아울러 티트리와 테카 성분을 함유해 갑작스러운 트러블이나 붉어짐 발생 시에도 빠른 진정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약산성 처방으로 설계돼 피부에 편안함을 선사하는 것 역시 특징이다.

앱소 관계자는 “트러블 피부는 단순히 자극을 줄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며 “다시 사용하는 수건, 손으로 만지는 얼굴, 핸드폰 액정 등 트러블이 반복되는 피부 환경 자체를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판단해, 유해 요소 억제와 유익균 공급을 동시에 고려한 미스트를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부드러운 안개 분사로 세안 직후 첫 단계는 물론, 메이크업 전후나 외부 자극을 받은 뒤에도 수시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자극 없이 트러블 피부의 컨디션을 안정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새로운 바이옴 케어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글로벌에픽 이성수 CP / lss@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epic-Graphics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