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이번 이벤트는 설 연휴와 새학기 준비 시기가 겹치는 2월을 맞아, 아이들의 독서 환경을 미리 준비하려는 가정을 위해 기획됐다. 특히 설 연휴 기간에는 일반 혜택보다 한층 강화된 확대 혜택 구성으로 보다 실질적인 만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권 종류에 따라 다양한 할인과 추가 혜택이 제공되며, 설 연휴 기간에는 할인 폭과 무료 대여 혜택이 기존보다 더욱 강화된 형태로 운영된다. 할인은 물론 학습 도구 증정과 추가 대여 기간 등 체감 가능한 혜택 중심의 구성이 적용된다.
똑똑한부엉이 관계자는 “2월은 새학기를 준비하는 중요한 시기”라며 “이번 이벤트는 단순한 혜택보다는, 아이가 충분한 독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실질적인 혜택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전했다.
한편, 똑똑한부엉이는 영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도서를 소유가 아닌 구독·대여 방식으로 제공하는 아동 전문 독서 플랫폼이다. 보증금 없는 합리적인 이용 구조와 자동 회수 시스템, 무료 배송 서비스를 통해 이용 편의성을 높였으며, 연령별·발달 단계별 맞춤 도서 큐레이션으로 아이의 독서 습관 형성을 돕고 있다.
또한 정기 회원에게는 도서 이용 후 바로 활용할 수 있는 독후 문해력 퀴즈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철저한 위생 관리를 위한 5단계 검수 시스템을 운영하는 등 서비스 품질 관리에도 힘쓰고 있다.
똑똑한부엉이는 이러한 서비스 경쟁력을 바탕으로 중앙일보 후원 아동 전집 대여 부문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1위를 수상하며 신뢰도를 쌓아가고 있다.
[글로벌에픽 이성수 CP / l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