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덴티스테, 구강케어 브랜드 최초로 올리브영 N 성수 팝업스토어 성료

2026-01-19 15:11:00

덴티스테, 구강케어 브랜드 최초로 올리브영 N 성수 팝업스토어 성료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이성수 CP] 프리미엄 토탈 오랄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구강 케어 브랜드 최초로 진행한 올리브영 N 성수 트렌드팟 팝업스토어 ‘ALL-DAY REFRESH ROUTINE’을 지난 1월 11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팝업은 아침·낮·밤으로 이어지는 하루의 흐름 속에서 오랄케어 루틴을 제안하는 공간 구성으로 운영됐다. 덴티스테는 단일 제품 중심의 체험을 넘어, 하루 전반을 아우르는 오랄케어 루틴을 하나의 흐름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공간 콘텐츠를 구성했다.

현장에서는 모닝존, 데이존, 나이트존을 따라 이동하며 각 시간대에 맞는 오랄케어 제품을 살펴보고, 자신의 일상 루틴에 대해 자연스럽게 고민해보는 방문객들의 모습이 이어졌다. 특히 아침·낮·밤별로 제품을 선택해 ‘마이 리프레시 루틴 카드’를 완성하는 참여형 콘텐츠를 통해, 방문객이 스스로 하루의 오랄케어 흐름을 정리해보는 경험을 제공했다. 이와 함께 자신의 데일리 루틴에 필요한 하나의 제품을 선택해보는 ‘원픽존’ 역시 운영되며, 제품 선택 과정에서 각 제품의 사용 맥락과 역할에 대한 이해를 돕는 역할을 했다.

구매 측면에서는 단일 제품보다 3종 이상 제품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 비중이 높게 나타났다. 이는 팝업을 통해 제안된 오랄케어 루틴이 구매 혜택과 결합되며, 소비자 선택에 영향을 미친 결과로 해석된다.

덴티스테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구강 케어를 단발적인 사용이 아닌, 일상 속에서 지속되는 상쾌하고 건강한 습관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한 점에서 의미가 있었다”며 “앞으로도 덴티스테만의 리프레시 루틴을 일상에 자연스럽게 적용해볼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통해, 프리미엄 토탈 오랄케어 브랜드로서 고객의 원픽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덴티스테는 2025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구강 애프터케어 부문 1위와 구강 케어 부문 위너를 동시에 수상하며 2관왕을 석권했다. 또한 2020년부터 6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를 수상하며 프리미엄 토탈 오랄케어 브랜드로서의 경쟁력을 꾸준히 입증해왔다. 2020~2022년에는 플러스화이트 치약이 덴탈케어 부문 위너로 선정됐으며, 2023년에는 후레쉬 브레스 스프레이가 덴탈케어 부문 위너를, 2024년에는 뉴 플러스화이트 치약이 덴탈케어 부문 1위를 수상하는 등 대표 제품들이 해마다 성과를 이어가며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글로벌에픽 이성수 CP / lss@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epic-Graphics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