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로닉은 자체 개발한 리프팅 및 초음파 장비를 중심으로 피부과·성형외과 등 의료기관에 장비와 소모품을 공급하는 의료기기 제조·판매 기업으로, 장비와 연계된 후처치용 피부진정용 제품 개발을 병행하며 씨엘로 PDRN 워터 마스크팩을 출시했다.
씨엘로 PDRN 마스크팩은 스타로닉의 물방울 리프팅 장비 ‘씨엘로’ 기기 시술 후 사용을 고려해 개발된 병원 전용 제품으로, 고함량 PDRN 성분과 밀착력이 높은 셀룰로오스 원단을 적용해 시술 후 피부 진정과 재생 관리에 활용되고 있다. 온라인이나 일반 유통 채널에서는 판매하지 않으며, 국내 병원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해당 제품은 코로나19 시기에 기획·제조돼 실제 의료 현장의 사용 환경을 반영했다는 설명이다. 마스크팩 사용 후에도 마스크 착용이 가능하도록 끈적임을 최소화한 산뜻한 사용감을 구현했으며, 시술 직후 처치용으로 적합하도록 PDRN 함량을 강화했고, 25년에는 PDRN의 함량을 늘리는 리뉴얼을 통해 판매량이 늘어 병원 납품 전용 제품임에도 누적 판매 6만 장을 넘어섰다.
스타로닉 관계자는 “씨엘로 마스크팩은 의료 현장의 실제 사용성을 고려해 개발된 제품”이라며 “병원 전용 제품임에도 6만 장 판매를 기록한 것은 의료진의 신뢰를 반영한 결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스타로닉은 씨엘로 리프팅 장비와 혈관 레이저 장비인 GV피코레이저 등 다양한 의료기기를 국내 병·의원에 공급하고 있으며, 최근 브랜드 및 제품 관련 상표 등록을 완료해 기술 자산 관리와 브랜드 보호에도 나서고 있다. 또한 국내외 학회 및 전시회 참가를 통해 의료진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으며, 2026년에는 새로운 신장비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글로벌에픽 이성수 CP / l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