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에이커 엔터테인먼트, 인천 공공기관 숏폼 콜라보 성료

2025-12-30 10:12:50

에이커 엔터테인먼트, 인천 공공기관 숏폼 콜라보 성료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에이커’는 글로벌 틱톡 엔터테인먼트 전문 기업으로서 크리에이터의 수익 리스크를 제거하고, 브랜드가 보다 창의적이고 실험적인 캠페인을 실행할 수 있는 엔터테인화를 구축해왔다.

2025년 에이커는 연매출 1,000억 뷰티 브랜드 믹순과의 협업을 시작으로 인천 모 공공기관의 기획전 협업을 진행했다. 2026년에는 아시아 시장 진출과 함께 샤오홍슈, 유튜브 등 멀티 숏폼 플랫폼 확장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에이커는 단순한 틱톡 에이전시가 아닌, ‘글로벌 틱톡 엔터테인먼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는 비전을 제시했다.

특히, 이번 크리에이터와 인천광역시의 협업은 글로벌 진출 전략의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에이커의 김영찬 대표는 “틱톡 엔터테인먼트 시장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지만, 여전히 많은 크리에이터가 수익 불투명성과 비용 부담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에이커는 크리에이터가 비용 부담 없이 실험적이고 창의적인 캠페인을 실행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이번 인천광역시 전시회 협업은 두 번째 프로젝트로, 앞으로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틱톡 엔터테인먼트의 표준’을 제시하는 선도 기업으로 도약할 계획이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epic-Graphics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