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큐리케어는 피부 관리의 효율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고려한 기능 중심 제품 개발에 주력해 왔다. 복잡한 전문 시술이 아닌, 일상 속에서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홈케어 솔루션을 제안하며 소비자 접점을 넓혀왔고, 이러한 전략이 꾸준한 성장으로 이어지고 있다는 분석이다.
특히 출시를 앞둔 신제품 ‘펄즈(PULZ)’는 물방울초음파와 전기천공 기술을 결합한 뷰티디바이스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도 효과적인 관리를 가능하게 설계된 점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공개 이전부터 업계와 소비자 사이에서 관심을 모으며 큐리케어의 차세대 핵심 라인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큐리케어는 ‘고객의 실제 고민을 해결하는 제품’을 개발 방향으로 삼고 연구개발 투자를 이어가고 있다. 사용자 경험을 중심에 둔 설계와 사용 편의성 강화 전략을 바탕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에 대응할 수 있는 라인업 확장을 지속하고 있다.
오연경 큐리케어 대표는 “이번 수상은 큐리케어가 지향해온 가치와 방향성에 대해 고객들이 신뢰를 보내주신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펄즈를 비롯해 일상에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홈케어 뷰티디바이스를 선보이며 시장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제품 품질과 서비스 전반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고객 경험을 한층 높여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