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레꼴뜨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생활에 밀착된 기능을 고루 갖춘 제품 라인업을 통해 꾸준한 호응을 얻어왔다. ‘주방을 가장 아름답게 만드는 것은 디자인이 아니라 사용자의 일상’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크기는 작지만 활용도 높은 가전 제품을 선보이며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왔다. 미니멀한 외형에 꼭 필요한 기능만을 담은 구성과 함께, 부드럽고 따뜻한 컬러감을 적용해 주방 인테리어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점도 강점으로 꼽힌다.
이번 수상은 단순한 제품 성능에 대한 평가를 넘어, 일상 속 사용 경험을 중시하는 레꼴뜨의 브랜드 방향성이 소비자들에게 공감을 얻은 결과로 해석된다. 주방가전을 하나의 도구가 아닌 라이프스타일 요소로 제안해 온 점이 긍정적인 평가로 이어졌다는 분석이다.
레꼴뜨 관계자는 이번 수상에 대해 고객들의 신뢰와 선택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감성과 실용성을 조화롭게 담은 제품을 통해 주방에서의 일상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겠다고 밝혔다.
레꼴뜨의 국내 유통을 맡고 있는 이푸른인터내셔널 김승환 대표는 일본과 대만 시장에서의 성과에 이어 한국 시장에서도 레꼴뜨가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며, 주방에서 보내는 시간이 더욱 따뜻하고 즐거워질 수 있도록 일상의 작은 순간을 빛내는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레꼴뜨는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주방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디자인과 품질, 신뢰를 중심으로 주방가전 시장에서의 브랜드 리더십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