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빙엑스(BingX) 자선재단, 홍콩 화재 피해 구호 위해 500만 홍콩달러 기부

2025-12-12 15:44:00

빙엑스(BingX) 자선재단, 홍콩 화재 피해 구호 위해 500만 홍콩달러 기부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이자 Web3 AI 기업인 빙엑스(BingX)의 자선 부문 BingX Charity가 홍콩 타이포(Wang Fuk Court) 화재 피해 지원을 위해 500만 홍콩달러(HKD)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해당 기부금은 Wang Fuk Court 지원 기금(Support Fund for Wang Fuk Court)에 전달되며, 피해 주민과 지역사회의 복구·재건을 돕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BingX Charity는 이번 성금이 큰 피해를 입은 가정과 주민들을 위해 긴급 지원, 지역사회 복구 활동, 커뮤니티 안정 회복 프로그램 등에 활용된다고 설명했다.

BingX Charity의 비비안 린(Vivien Lin)은 “이번 비극은 수많은 사람들에게 깊은 상처를 남겼다”며 “피해 주민들이 직면한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고, 지역사회가 다시 안정과 희망을 찾는 데 도움이 되고자 진심을 담아 기부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런 순간일수록 서로가 함께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빙엑스(BingX)는 2018년 설립된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로, 현재 전 세계 2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이용하고 있다. AI 기반의 파생상품, 현물 거래, 카피 트레이딩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다양한 유저층을 위한 종합 플랫폼으로 성장 중이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