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에이드코리아 컴퍼니㈜ 마리엔메이, 신제품 ‘블루밍 글로우 립’ 출시

2025-12-15 09:00:00

에이드코리아 컴퍼니㈜ 마리엔메이, 신제품 ‘블루밍 글로우 립’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클린 뷰티를 선도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마리엔메이(Mary&May)가 신제품 ‘블루밍 글로우 립(Blooming Glow Lip)’을 15일 출시하며 새로운 색조 라인업의 시작을 알렸다.

신제품 ‘블루밍 글로우 립’은 선명한 컬러와 유리알 광택을 동시에 선사하는 고기능 비건 립스틱이다. 글로벌 퍼스널 톤을 폭넓게 아우르는 총 9가지 컬러 라인업을 갖추어, 피부 톤에 맞는 데일리 메이크업은 물론 포인트 룩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이 제품은 단순히 컬러만 표현하는 것이 아닌 스킨케어 기능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비건 핑크 콜라겐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겉이 아닌 속부터 차오르는 탄력을 채우고, 탄력ㆍ항산화ㆍ3단 보습까지 더해 입술 본연의 생기를 완성시켜준다. 바르는 즉시 입술의 윤기와 결이 정돈되며 볼륨 효과를 선사한다. 이러한 즉각적인 효과는 다양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입술 컨디션 전반에서 확인됐으며, 입술 각질 개선 165.7%, 주름 커버 개선 177.7%를 비롯해 보습, 광택, 결, 볼륨 지표 전반에서 유의미한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이는 립 케어와 메이크업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하이브리드 립스틱으로, 최근 주목받는 ‘케어 기능을 겸비한 립 글로우’ 트렌드에서 착안해 탄생했다.

마리엔메이는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쌓아온 성분 설계 노하우를 색조에도 그대로 담아, 기능성과 아름다움이 조화를 이루는 립스틱을 만들고자 했다.”라며 “이번 신제품은 마리엔메이가 색조 카테고리로 첫 발을 내딛는 의미 있는 시도로, 단순한 발색을 넘어 사용할수록 입술이 건강해지는 ‘데일리 루틴 립스틱’으로 자리 잡길 바란다.”라며, “블루밍 글로우 립을 통해 마리엔메이의 색조 감성과 효능 중심 철학이 더 많은 소비자에게 신뢰감 있게 전달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블루밍 글로우 립은 15일 마켓컬리 프리 런칭을 기점으로 전 세계 글로벌 시장에 동시 런칭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마리엔메이(Mary&May)는 ‘포멀비 키즈(Formalbee Kids)’와 함께 에이드코리아 컴퍼니㈜의 대표 뷰티 브랜드로, 우수한 제품력과 차별화된 글로벌 전략을 바탕으로 북미, 유럽, 동남아시아 등 다양한 해외 시장에서 K-클린 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