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점 팝업은 연말 특수성과 소비자 건강관리 니즈가 겹치는 시기에 열린다. 12월은 모임, 외식, 여행 등으로 생활 리듬이 무너지기 쉬운 달이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이 “다시 건강 루틴을 잡아야 할 시기”로 인식하는 경향이 있다. 스위치온은 이러한 수요에 맞춰 팝업 기간 동안 일부 제품을 특별 혜택가로 제공할 예정이며, 방문 고객들은 제품의 기능적 목적을 직접 확인하면서 새로운 건강관리 루틴을 설정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먼저 브랜드를 접한 고객층이 팝업을 통해 실물을 확인하는 흐름도 이어질 전망이다. 강남점 팝업에서도 방문객 상당수가 “온라인에서 이미 알고 있었다”고 밝힌 만큼, 본점 역시 이러한 ‘디지털 기반 인지도 → 오프라인 방문’ 패턴이 강화될 가능성이 높다.
브랜드 관계자는 “신세계 강남점에서 예상보다 많은 고객이 스위치온을 찾으며 브랜드 저력을 확인했다”며 “이번 본점 팝업은 상승세를 이어가는 동시에, 스위치온이 생각하는 ‘건강한 루틴’의 기준을 현장에서 소비자와 깊게 나누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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