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기영에프앤비, 임직원 러닝크루 ‘달리기영’ 마라톤 대회 ‘버닝런스토리 일레븐 마라톤’ 참여

2025-12-04 15:27:00

㈜기영에프앤비, 임직원 러닝크루 ‘달리기영’ 마라톤 대회 ‘버닝런스토리 일레븐 마라톤’ 참여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기영에프앤비(대표 강인규)는 지난 11월 30일 서울 평화의공원 평화광장에서 열린 ‘버닝런스토리 일레븐 마라톤’에 사내 러닝 동호회 ‘달리기영’이 참여했다고 4일 밝혔다.

기영에프앤비 러닝크루 ‘달리기영’은 임직원의 건강 증진과 활기찬 조직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는 사내 러닝 모임으로, 정기 러닝 프로그램을 통해 구성원들의 체력 관리와 팀워크를 강화하는 데 기여해왔다. 이번 마라톤 참가 역시 건강한 사내 문화를 확산하고 브랜드를 홍보하는 취지로 진행됐다.

이번 대회에는 임직원 약 7명이 참가해 모두 10km 코스를 완주했으며, 사내 구성원 간 응원과 격려가 이어지며 화합의 장을 만들었다. 이날 ‘두찜’, ‘떡참’,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등 기영에프앤비의 주요 3개 브랜드가 프린팅된 러닝웨어와 두찜 신메뉴인 ‘매운갈비찜닭’,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신메뉴인 ‘직화바베큐 숯불장각’, 떡참 신메뉴인 ‘한우대창 맵떡볶이’ 포스터를 착용하고 대회에 참여해, 달리는 동안 자연스럽게 브랜드와 신메뉴를 홍보하는 효과도 얻었다.

기영에프앤비 관계자는 “임직원의 건강과 행복은 기업 성장의 핵심 가치”라며 “앞으로도 러닝을 비롯한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확대해 더 좋은 근무 환경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epic-Graphics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