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앤이엘, ILROZE(일로제) 이효원 디자이너 부산광역시 표창 수상

2025-12-04 14:04:00

앤이엘, ILROZE(일로제) 이효원 디자이너 부산광역시 표창 수상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앤이엘이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ILROZE(일로제)의 이효원 디자이너가 지난 3일 부산광역시가 주최하고 부산섬유패션산업연합회가 주관한 ‘제21회 부산 섬유·패션·봉제 정책포럼’ 유공자 포상에서 부산광역시 박형준 시장 표창을 받았다. 이번 수상은 부산 패션 산업 발전과 지역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다.

이효원 디자이너가 이끄는 ILROZE(일로제)는 고급 소재와 절제된 실루엣, 현대적인 감각을 기반으로 한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전문직 여성과 프리미엄 소비자를 주요 타깃으로 안정적 성장세를 이어왔다. 특히 브랜드가 추구하는 “드러내지 않지만 드러나는” 이라는 디자인 방향성과 지속 가능한 가치에 대한 연구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 패션 관계자들에게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앤이엘은 ILROZE 운영과 함께 한국 패션 브랜드의 일본 진출을 지원하는 플랫폼 NARUDA 사업을 병행하며 패션·유통 전문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일본 패션 기업 AMIAZ와의 협력을 통해 백화점 팝업, 편집숍 입점, 유통 연결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해왔으며, ILROZE는 지난 10월 일본 고베 한큐백화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성공적으로 운영하며 현지 시장에서 브랜드 가능성을 입증했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ILROZE는 부산을 기반으로 한 디자이너 브랜드의 성장 사례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브랜드는 향후 국내 유통 강화와 더불어 일본 소비자 접점 확대, 아시아 시장 진출, 지속 가능한 패션 개발 등 장기적 브랜드 구축 전략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효원 디자이너는 “이번 수상은 ILROZE를 사랑해준 소비자와 브랜드 성장을 함께 만들어 온 많은 분들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부산을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국내외 시장에서 의미 있는 디자인과 결과물로 계속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앤이엘은 이번 표창을 기점으로 ILROZE 브랜드 확장, 글로벌 유통망 구축, 부산 패션 산업과 연계한 실질적 성장 모델 제시 등 다양한 전략을 이어갈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epic-Graphics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