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이미 해외 주요 시장으로의 수출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온 라비엘은 이번 전시를 통해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과 유통 채널 확장이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라비엘은 12일부터 14일까지 홍콩 Convention & Exhibition Centre(HKCEC)에서 진행된 이번 박람회에서 브랜드 콘셉트와 주력 스킨케어 라인인 아세로라 기미 케어 라인을 집중 소개했다.
특히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입증된 아세로라 라인의 기미·톤 개선 효과가 바이어와 방문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으며 제품력에 대한 극찬이 이어졌다. 이와 함께 탄탄한 제품 포트폴리오가 주목받으며 해외 유통사 및 관계자들의 방문이 계속됐다.
이미지 확대보기제품을 직접 체험한 방문객들은 “흡수력과 텍스처가 뛰어나다”, “안티에이징 라인의 완성도가 높다” 등 긍정적인 평가를 전했다. 현장의 호응이 높아 준비한 샘플과 테스트 제품이 조기에 소진되었고, 사전 미팅 외에도 다수의 바이어가 추가 상담을 요청하는 등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다.
라비엘 관계자는 “예상보다 다양한 국가의 바이어들이 부스를 찾아 브랜드 인지도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음을 확인했다”며 “이번 전시를 계기로 주요 해외 시장과의 협력 논의가 본격화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해외 소비자 피드백을 기반으로 제품 현지화 전략을 강화하고, 지역별 유통망을 적극적으로 확장해 글로벌 경쟁력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