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지가드(G-Gard), 튼튼함과 디자인을 모두 잡은 신제품 “올인원 크로스바디 스트랩” 출시

2025-11-21 15:40:47

지가드(G-Gard), 튼튼함과 디자인을 모두 잡은 신제품 “올인원 크로스바디 스트랩”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프리미엄 도난방지 1위 브랜드 지가드(G-Gard)가 기존 손목 스트랩의 장점을 유지하면서 기능성을 대폭 향상시킨 신제품 크로스 바디 핸드폰 스트랩을 출시했다. 튼튼함을 기반으로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총 11가지의 감각적인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스타일로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는 점이 눈길을 끈다.

지가드 크로스바디 스트랩은 절단이나 강한 당김에도 견딜 수 있는 고강도 후크와 강화 금속 링을 적용해 연결부의 내구성을 크게 높였다. 여기에 스크래치에 강한 티타늄 나노 코팅을 더해 내마모성을 기존 대비 강화했다. 특히 눈에 띄는 점은 항공·산업용 등급 소재로 알려진 7075 알루미늄을 사용해 높은 강도화 함께 경량성을 확보했다는 점이다. 또한 장시간 착용시 OEKO-TEX Standard 100을 통과한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해 사용자의 목이나 어깨에 가해지는 부담을 크게 줄여줄 뿐 아니라, 피부에 자극 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지가드 크로스바디 스트랩은 최대 160cm까지 길이 조절이 가능해 목걸이형·숄더형·크로스형 등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다. 여행부터 일상, 육아, 운동까지 다양한 환경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여권지갑, 파우치, 소형 가방 등 여러 액세서리와도 폭넓게 호환된다. 이는 고객 중심의 의견과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한 지가드의 개발 철학을 반영한 것으로 평가된다. 또한 스마트폰 기종과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태그홀더의 범용 구조 역시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지가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단순히 라인업을 확장한 것이 아니라, 실제 고객들의 요구와 개선 의견을 바탕으로 완성된 스트랩 모델”이라며 “핸드폰을 보다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기능적 요소와, 하나의 스트랩으로 여유로운 길이 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소비자들의 기대를 제품 개발 과정에 적극 반영했다”고 말했다.

신제품 크로스바디 스트랩은 지티스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현재 출시 기념 특별 할인가와 1+1 프로모션, 사은품 증정 이벤트까지 더해지면서 조기 품절 우려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라면 서둘러야 할 것으로 보인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epic-Graphics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