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워니코리아, 배터리 전 제품 삼성화재 생산물배상책임보험 가입

2025-11-21 15:27:00

워니코리아가 아이폰 호환 배터리 제품군 전 모델에 대해 삼성화재 생산물배상책임보험(1억 원 한도)에 가입했다.이미지 확대보기
워니코리아가 아이폰 호환 배터리 제품군 전 모델에 대해 삼성화재 생산물배상책임보험(1억 원 한도)에 가입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스마트폰 부품 제조·유통 기업 워니코리아가 아이폰 호환 배터리 제품군 전 모델에 대해 삼성화재 생산물배상책임보험(1억 원 한도)에 가입했다고 21일 밝혔다. 회사는 이번 조치를 통해 고객과 판매점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 환경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설명했다.

생산물배상책임보험은 제품 사용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화재, 폭발, 파손 등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인명 및 재산 피해를 보상하는 제도다. 워니코리아는 최근 고성능·대용량 배터리 수요가 빠르게 늘어나는 가운데 소비자들이 느끼는 안전성 우려를 선제적으로 해소하고자 보험 가입을 결정했다.

워니코리아 관계자는 “배터리를 공급하는 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사용자의 안전과 신뢰를 책임지는 제조사가 되기 위한 조치”라며 “KC 인증, 보호회로 품질 개선, 제조 이력 추적 시스템 고도화 등 품질·안전 기준을 지속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근 워니코리아는 아이폰 15 시리즈 호환 고용량 배터리와 정품 수준의 보호회로 기술을 적용한 제품 등을 선보이며 스마트폰 수리 업계와 유통 시장에서 존재감을 높이고 있다. 회사는 이번 보험 가입 사실을 제품 패키지와 POP 안내물, 공식 홈페이지 등에 명확히 표기해 소비자가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epic-Graphics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