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최근 크리스 제너는 미국 현지 시간 기준 11월 20일, 자신의 개인 SNS 스토리 채널을 통해 성분에디터의 '딥 콜라겐 파워 부스팅 마스크'와 '딥 콜라겐 파워 부스팅 크림 인 세럼'을 사용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K-뷰티에 대한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특히, 크리스 제너가 사용한 제품들은 이미 미국과 글로벌 시장에서 압도적인 성과를 입증한 히트 아이템이다. 딥 콜라겐 파워 부스팅 크림 인 세럼은 최근 미국 틱톡샵에서 브랜드의 핵심 SKU로 확고히 자리매김하며 매출 성장을 견인한 주역이며, 딥 콜라겐 파워 부스팅 마스크는 아마존 마스크팩 부문 1위를 경험하고 프라임데이 기간 1분에 7장이 판매된 성분에디터의 대표 마스크팩이다.
이처럼 글로벌 톱 셀럽의 제품 언급은 우수한 제품력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K-뷰티가 세계 트렌드 속으로 자연스럽게 스며들고 있음을 보여준다. 크리스 제너의 SNS 노출은 성분에디터의 '딥 콜라겐' 라인이 단순한 트렌드를 넘어 글로벌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있음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성분에디터 관계자는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크리스 제너가 당사 제품을 사용한 모습을 공개한 것은 매우 의미가 있는 일"이라며, "앞으로도 성분에디터는 세계적인 셀럽들이 선택할 만큼 혁신적인 성분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의 위상을 높이는 리딩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