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동행복권, ‘지역사회공헌인정제’ 2년 연속 선정

2025-11-21 08:45:36

동행복권, ‘지역사회공헌인정제’ 2년 연속 선정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이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 주관하는 ‘지역사회공헌 인정제’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으로 선정됐다.

‘지역사회공헌 인정제’는 비영리단체와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복지 증진에 기여한 기업을 공식적으로 인증하는 제도다. 동행복권은 환경(Environment)·사회(Social)·지배구조(Governance) 등 ESG 전반 평가에서 전년보다 두 단계 높은 등급을 획득하며, 2년 연속 인정기관으로 이름을 올렸다.

동행복권은 복권수탁사업자로서 건전한 복권 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복권 구입자 및 비구입자 대상으로 건전한 메시지를 전파하고 청소년 대상 도박 중독 캠페인, 복권 판매인 교육, 과몰입 예방을 위한 참여형 프로그램 등을 통해 복권의 공익적 가치를 실현해 건전한 여가 문화가 안착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활동을 전개해왔다.

동행복권 홍덕기 대표는 “복권이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온 결과, 2년 연속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으로 선정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복권수탁사업자로서 공공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고, ESG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관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epic-Graphics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