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폴레드, 중국 광저우 캔톤페어 참가…”글로벌 성장세 입증”

2025-11-12 15:00:00

폴레드, 중국 광저우 캔톤페어 참가…”글로벌 성장세 입증”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폴레드(대표 이형무)가 지난 10월 30일부터 11월 4일까지 중국 광저우 캔톤페어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중국 수출입상품교역회(Canton Fair)’에 참가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입증했다.

세계 최대 규모의 소비재 전시회로 꼽히는 이번 박람회에서 폴레드는 국내외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한 통풍시트 ‘에어러브’ 시리즈를 비롯해, 사용자 편의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잡은 젖병소독기 ‘픽셀’ 등 대표 제품을 선보였다. 기능성과 실용성, 디자인을 모두 갖춘 폴레드의 제품군은 해외 바이어와 관람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으며 부스에 연일 발길이 이어졌다.

특히 전시 기간 동안 약 5만불 규모의 현장 계약이 성사된 것은 물론, 50만불 규모의 수출 MOU까지 체결하며 폴레드 브랜드의 우수성과 글로벌 경쟁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폴레드 이형무 대표는 “국내 시장을 넘어 세계 소비자들에게도 폴레드의 기술력과 디자인 철학이 통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이번 캔톤페어 참가를 계기로 해외 시장 진출에 더욱 속도를 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폴레드(대표 이형무)는 ‘아이에게 안전하고 부모에게 편한 육아환경’을 목표로 카시트, 유모차용 온열시트, 젖병소독기 등 다양한 육아용품을 개발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의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epic-Graphics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