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필리포 피아나)는 이탈리아 비엘라(Biella)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세계적인 원단 산지의 장인정신과 고급 소재, 섬세한 봉제, 절제된 디자인을 기반으로 럭셔리 골프웨어를 선보인다. 팝업 현장에서는 브랜드의 핵심 컬렉션인 Main Collection과 활동성과 실용성을 갖춘 Blue Line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어, 필드와 일상에서 모두 활용 가능한 스타일링을 경험할 수 있다.
현장에서는 SNS 인증 이벤트,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등 방문객 참여형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으며, 상위 구매 고객에게는 나병관 프로 1:1 골프 레슨과 태양의 서커스 ‘쿠자(KOOZA)’ 티켓 등 프리미엄 혜택도 제공된다. FP는 또한 더스타휴, 트리니티, 웰링턴, 아시아나 등 회원제 골프장 입점을 통해 프리미엄 골프웨어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장하고 있다.
FP 관계자는 “잠실 팝업은 FP만의 비엘라 감성과 현대적 퍼포먼스를 가까이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FW 신상품과 신상 컬렉션을 직접 보고 경험하며, 브랜드 세계관을 더욱 폭넓게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FP(필리포 피아나)의 전 컬렉션은 서울 청담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상시 전시 중이며,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가장 완전하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