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은 24~26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ENHYPEN WORLD TOUR ‘WALK THE LINE’ : FINAL’(이하 ‘WALK THE LINE’ : FINAL)을 개최한다.
엔하이픈은 지난 1년간 18개 도시, 총 29회 공연에서 64만 6000여 명의 엔진(ENGENE.팬덤명)과 함께 자체 최대 규모의 월드투어를 펼치며 ‘공연 강자’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했다. 이들은 이번 앙코르 콘서트에서 강렬한 무대는 물론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해 세 번째 월드투어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 밴드 라이브로 즐기는 콘서트…생생한 무대로 몰입감 UP
엔하이픈은 지난해 10월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을 시작으로 일본, 아시아, 북미, 유럽 등 전 세계 스타디움과 돔 등 대형 공연장 중심으로 월드투어를 진행했다. 공연장 규모에 걸맞은 웅장한 무대 스케일과 연출 효과, 지금까지의 성장 서사를 담은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는 관객들에게 깊은 몰입감을 안기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WALK THE LINE’ : FINAL’은 밴드 라이브가 더해져 한층 풍성한 사운드와 생동감 넘치는 무대를 예고했다. 앞서 엔하이픈은 지난 7~8월에 열린 일본 스타디움 투어에서도 밴드 사운드와 함께한 에너제틱한 무대로 현장을 뜨겁게 달군 바 있다. 이들은 이번 서울 공연에서 업그레이드된 라이브 퍼포먼스로 ‘퍼포먼스 킹’다운 면모를 제대로 뽐낼 예정이다.
# 즐길거리 가득한 ‘엔하이픈 더 시티’
서울 공연 전후로 엔하이픈 IP를 활용한 도시형 콘서트 플레이파크 ‘ENHYPEN WORLD TOUR ‘WALK THE LINE’ : FINAL THE CITY SEOUL’(이하 ‘엔하이픈 더 시티 서울’)도 진행된다. 엔하이픈이 서울시 홍보대사로 활약하고 있는 만큼 시와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