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Entertainment

뮤지컬 ‘킹키부츠’, 열기 후끈 연습 현장 공개…올캐스트 완벽 호흡

2025-10-21 10:20:00

뮤지컬 ‘킹키부츠’, 열기 후끈 연습 현장 공개…올캐스트 완벽 호흡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뮤지컬 ‘킹키부츠’의 고양 공연 개막을 앞두고 모든 배우들이 끝없는 열정을 쏟고 있는 후끈한 연습 현장이 공개됐다.

뮤지컬 ‘킹키부츠’는 영국 노샘프턴의 한 구두 공장이 경영 위기에 직면하던 시기, 특별한 부츠를 제작해 유일하게 살아남은 구두공장의 실제 성공 스토리를 각색한 작품이다. 이번 시즌, 레전드 캐스트와 뉴 캐스트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기대감이 어느 때보다 뜨거운 가운데 21일 공개된 연습실 스케치에는 배우들의 열정은 물론 눈빛만 봐도 통하는 듯한 올캐스트의 놀라운 합과 극강의 텐션까지 고스란히 담겼다. 그야말로 '미쳤다'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로 강렬하며, 본 공연에 대한 관심을 더욱 뜨겁게 달아오르게 만든다.
먼저 찰리 역의 김호영, 이재환, 신재범은 캐릭터에 몰입한 진지한 눈빛과 섬세한 표정으로 초보 사장이 겪는 불안과 갈등, 그리고 점차 책임감을 깨닫고 성장하는 내면의 변화를 깊이 있게 표현했다.

롤라 역의 강홍석, 백형훈, 서경수 역시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해 자신감 넘치는 텐션과 대담한 몸짓으로 거침없고 자유로운 에너지를 폭발시키며, 캐릭터의 자유분방하고 강렬한 아우라를 오롯이 뿜어낸다.

로렌 역의 한재아와 허윤슬 역시 상큼하고 러블리한 매력으로 현장을 환하게 밝히며, 캐릭터의 사랑스러운 면모를 완벽히 예고한다.
돈 역의 신승환, 심재현, 김동현은 상남자 특유의 강인함과 묵직한 카리스마를 장착하고, 캐릭터의 거친 매력으로 강렬한 펀치를 날릴 준비를 마쳤다.

보석같은 존재 엔젤들은 아찔한 킬힐 안무에 유쾌한 매력을 더해 고난도의 동작을 거뜬히 소화하며 에너제틱한 활기를 불어넣었으며, 본 무대에서 그 진가를 아낌없이 드러낼 전망이다.

공장 직원들 역시 자신의 자리에서 완성도 높은 무대를 향해 디테일을 다듬고 힘을 더하며, 이번 시즌 역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줄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모든 배우들이 실제 공연과 같은 컨디션으로 이어지는 강도 높은 하드코어 연습 속에서도 미소를 잃지 않고 한 발 더 뛰며 연습실 분위기를 후끈하게 달궜다.

한편, 무대를 향한 올캐스트의 뜨거운 열기로 벌써부터 관객들의 마음을 강하게 두드리는 뮤지컬 ‘킹키부츠’는 오는 11월 1일부터 9일까지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 공연을 시작으로 성남, 여수, 전주, 용인, 서울까지 6개 도시 투어로 관객을 만난다. 전국 투어의 피날레인 서울 공연은 12월 17일부터 2026년 3월 29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