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Entertainment

‘조각도시’ 이광수, 등장만으로도 긴장감 MAX…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측불가한 매력의 백도경 캐릭터 스틸 공개

2025-10-21 08:50:00

‘조각도시’ 이광수, 등장만으로도 긴장감 MAX…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측불가한 매력의 백도경 캐릭터 스틸 공개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조각도시’가 권력과 돈, 모두를 가진 요한의 VIP, 백도경 역의 이광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조각도시’는 평범한 삶을 살던 태중(지창욱)이 어느 날 억울하게 흉악한 범죄에 휘말려 감옥에 가게 되고, 모든 것은 요한(도경수)에 의해 계획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그를 향한 복수를 실행하는 액션 드라마다.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 ‘탐정: 리턴즈’부터 드라마 ‘라이브’, ‘디어 마이 프렌즈’,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까지 어떤 캐릭터라도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시키며 무한한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이광수가 ‘조각도시’를 통해 또 한 번의 새로운 변신을 선보인다.

백도경은 권력과 돈, 모든 것을 가진 요한의 VIP로, 태중이 얽힌 사건의 중요한 열쇠를 쥐고 있는 인물. 공개된 스틸은 유력 국회의원의 아들로 모든 걸 가진 도경의 여유로운 모습은 물론, 광기가 느껴지는 비릿한 웃음까지 다채로운 얼굴들을 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조각도시’ 이광수, 등장만으로도 긴장감 MAX…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측불가한 매력의 백도경 캐릭터 스틸 공개이미지 확대보기

이광수는 “보고 있으면 기분이 안좋아지는 사람처럼 보였으면 좋겠다. 최대한 보시는 분들이 불편한 캐릭터로 느끼도록 노력했다”며 평범하지 않은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한 노력을 밝혔다.

박신우 감독은 “이광수 배우가 연기한 도경은 다른 배우가 절대 생각날 수 없을 정도로 착붙인 캐릭터”, 오상호 작가는 “이광수는 ‘조각도시’의 보물. 평범한 대사도 남다르게 느끼게 만드는 힘이 있다”며 백도경 그 자체로 분한 이광수의 연기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복수를 향해 뜨겁게 질주하는 지창욱과 첫 빌런 연기로 새로운 얼굴을 선보이는 도경수의 격렬한 대립, 김종수, 조윤수 그리고 이광수 등 신선한 배우들의 시너지, 그리고 ‘모범택시’ 시리즈 오상호 작가의 탄탄한 필력으로 완성된 극강의 장르적 재미로 기대를 모으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조각도시’는 오직 디즈니+에서 오는 11월 5일 4개의 에피소드를 공개, 이후 매주 2개씩 공개되며 총 12개의 에피소드로 만나볼 수 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