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Entertainment

최인경, 오늘(14일) 신곡 '시소' 발매…확장된 음악 스펙트럼 증명

2025-10-14 08:00:00

최인경, 오늘(14일) 신곡 '시소' 발매…확장된 음악 스펙트럼 증명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싱어송라이터 최인경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감성의 음악으로 대중을 만난다.

소속사 측은 14일 “최인경이 오늘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시소'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시소'는 두 사람의 마음의 무게가 달라 기울어지는 감정의 위태로움을 '시소'라는 소재에 빗댄 곡이다. 최인경은 섬세한 목소리로 오르락내리락하는 관계 속 감정을 섬세하게 풀어내며, 누구나 한 번쯤 겪어봤을 사랑의 순간을 통해 듣는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특히 '시소'는 최인경이 그동안 선보여온 발라드 음악이 아닌 그루브한 팝 알앤비 장르로, 아티스트 최인경의 새로운 시도를 담고 있다. 최인경은 리듬감 있는 사운드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한층 넓어진 음악 스펙트럼을 입증한다.

최인경은 지난 9월 21일과 22일 양일간 미니 콘서트 'Tiny Room Live(타이니 룸 라이브)'를 개최하고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했다. 소규모 공간에서 펼쳐진 이번 공연에서 최인경은 '시소' 일부를 선공개하며 관객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탄탄한 음악성과 대중적인 감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최인경은 지난 2023년 싱글 '우리 이제 그만 힘들자'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Butterfly(버터플라이)', '울고 웃다', '삐뚤어지는 밤' 등 앨범을 발매했으며, '시소'를 시작으로 연말까지 활발한 음악 활동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최인경의 신곡 '시소'는 14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