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단독 콘서트는 2019년 서울, 대구, 부산에서 개최했던 ‘It’ Soul Right’ 이후 6년 만에 진행하는 공연으로 이들의 소식을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들뿐만 아니라 브아솔의 향수에 젖어있던 대중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끌어내고 있다.
SNS를 통해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멤버 개편 이후 새로운 시작을 보여주는 세발자전거와 함께 브아솔의 믿고 듣는 생생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는 의미의 ‘LIVE’가 담겨있다. 티저 포스터만으로도 감각적인 그들의 존재감이 확실하게 보여지고 있는 상황에, 벌써부터 댓글 창에는 치열한 티켓팅 전쟁이 예상된다는 즐거운 비명이 터져 나오고 있다.
소속사 롱플레이뮤직은 티켓 오픈 소식과 함께 “이번 공연에서는 브아솔의 22년의 음악적 여정과 정체성을 담은 명곡들을 포함하여 새로 발매되는 앨범의 수록곡까지 브아솔 음악 세계의 총결산을 라이브로 오롯이 느낄 수 있는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12월, 차가운 계절을 녹일 따뜻한 크리스마스 공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완성도 높은 음악과 진득한 감성으로 대중성과 예술성을 동시에 잡아온 브아솔의 ‘2025 단독 콘서트 SOUL Tricycle (소울 트라이시클)’의 티켓은 오는 29일 오후 4시부터 멜론티켓과 YES24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