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2일 “루네이트가 오는 17일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에서 2025 1st 팬미팅 'LUN8 Company : Project #1'(루네이트 컴퍼니 : 프로젝트 원)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17일 두 번째 싱글 'LOST'(로스트) 발매를 확정한 루네이트는 컴백에 이어 단독 공연 소식을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서류철 바인더 모양으로 디자인된 'LUN8 Company : Project #1' 포스터 이미지는 루네이트의 새로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LUN8 Company : Project #1'은 루네이트가 데뷔 2년여 만에 선보이는 첫 번째 공식 팬미팅이기도 하다. 올 상반기 데뷔 첫 유럽 5개 도시 투어에 이어 5월 국내에서 '케이팝위크 in 홍대' 단독 공연을 성료한 루네이트는 이번 팬미팅으로 '5세대 공연형 아이돌'의 행보를 이어간다.
특히 컴백 당일 진행되는 팬미팅인 만큼, 루네이트는 팬들 앞에서 처음으로 두 번째 싱글 'LOST'의 신곡 무대를 선보이고, 직접 컴백 소감을 전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올 루네이트의 특별한 출사표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루네이트는 지난 2월 싱글 1집 '나비'를 발매하고, 동양적인 색채를 접목한 독창적인 무대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8월에는 일본에서 첫 정규앨범 'Elevation'(엘리베이션)을 발매하며 글로벌한 상승세를 기록했다.
국내에서는 약 7개월 만에 돌아오는 루네이트의 싱글 2집 'LOST'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