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2일 “다이나믹 듀오가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TEAM 보스와 함께한 스페셜 컬래버레이션 싱글 ‘보스’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다이나믹 듀오와 호흡을 맞추게 된 TEAM 보스는 10월 개봉을 앞둔 영화 ‘보스’의 출연 배우 조우진, 박지환, 정경호, 이규형으로 이뤄진 프로젝트팀이다.
지난 1일 열린 제작보고회 현장에서 조우진, 박지환, 정경호, 이규형은 직접 TEAM 보스 결성을 알리며, 영화와 동명의 신곡 ‘보스’ 음원을 최초로 공개했다. 다이나믹 듀오와 TEAM 보스는 작품 개봉 전 먼저 공개되는 협업 음원을 통해 예비 관객들은 물론 음악 팬 모두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제작보고회와 같은 날 아메바컬쳐 공식 SNS에는 신곡 ‘보스’의 새로운 티저 이미지가 게재됐다.
티저는 다이나믹 듀오의 얼굴이 담긴 포스터와 영화 ‘보스’의 론칭 포스터가 절묘하게 겹쳐진 위트 넘치는 구성으로 시네마틱한 무드를 자아낸다. 특히 이를 통해 다이나믹 듀오의 새로운 협업 아티스트가 TEAM 보스의 명품 배우들로 밝혀졌다. 예상 밖의 이색적인 조합이 장르를 넘어 선보일 폭발적인 음악 시너지를 기대하게 한다.
특히 배우진 가운데 조우진은 지난 2019년 발매된 다이나믹 듀오의 정규 9집 ‘OFF DUTY (오프 듀티)’ 타이틀곡 ‘맵고짜고단거 (Feat. 페노메코)’의 뮤직비디오에서 명연기로 보는 재미를 높인 바 있다. 6년 만에 컬래버레이션 음원 ‘보스’에서 재회하는 다이나믹 듀오와 조우진의 색다른 케미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코믹 액션 영화 ‘보스’는 조직의 미래가 걸린 차기 보스 선출을 앞두고 각자의 꿈을 위해 서로에게 보스 자리를 치열하게 ‘양보’하는 조직원들의 필사적인 대결을 그린다. 다이나믹 듀오와 TEAM 보스의 협업 음원 ‘보스’는 작품 특유의 유쾌한 스토리와 분위기를 트렌디하고 감각적으로 살려 청각적 쾌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