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Entertainment

한동희X이창민, ‘사마귀: 살인자의 외출’ 출연…비주얼부터 실력까지 겸비한 활약 예고

2025-08-13 15:30:00

한동희X이창민, ‘사마귀: 살인자의 외출’ 출연…비주얼부터 실력까지 겸비한 활약 예고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배우 한동희와 이창민이 드라마 ‘사마귀: 살인자의 외출’에 캐스팅 됐다.

소속사 눈컴퍼니는 13일 “한동희와 이창민이 SBS 새 금토드라마 ‘사마귀: 살인자의 외출’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사마귀: 살인자의 외출’은 잔혹한 연쇄살인마 ‘사마귀’가 잡힌 지 20여 년이 지나 모방범죄가 발생하고, 이 사건 해결을 위해 한 형사가 평생 증오한 ‘사마귀’인 엄마와 예상 못한 공조를 펼치며 벌어지는 고밀도 범죄 스릴러다. 고현정, 장동윤, 조성하, 이엘 등 쟁쟁한 배우들이 합류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동희는 서글서글한 인상의 호감형 비주얼 아라 역을 맡았다. 정연(김보라 분)의 친한 언니인 아라는 과연 극 중 어떤 인물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창민은 민재 역으로 변신해 장동윤과 호흡한다. 해당 캐릭터를 통해 어떠한 긴장감을 불어넣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드라마 ‘슈룹’, ‘세작, 매혹된 자들’, ‘비밀은 없어’, ‘경성크리처’ 시즌2 등 다채로운 작품에서 인상 깊은 활약을 선보여 온 한동희. 이어 이창민은 영화 ‘정민이의 겨울’, 드라마 ‘노무사 노무진’, ‘혼례대첩’, ‘열혈사제’ 시즌2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차근차근히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이번 ‘사마귀: 살인자의 외출’ 속 한동희와 이창민이 얼마나 임팩트 있는 에너지를 선사할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사마귀: 살인자의 외출’은 오는 9월 5일 밤 9시 50분 SBS에서 첫 방송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