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븐(EVNNE)은 4일 다섯 번째 미니 앨범 ‘LOVE ANECDOTE(S)(러브 아넥도트)’를 발매한다.
이번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How Can I Do’를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돼 다채로운 장르를 만날 수 있다. 멤버들은 전작 ‘HOT MESS’ 이후 6개월 만에 돌아와 다양한 콘텐츠로 컴백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가운데, 발매를 앞두고 기대 포인트 3가지를 짚어봤다.
하나. 힙합 타이틀곡 첫 도전
이븐(EVNNE)의 새 타이틀곡 ‘How Can I Do’는 멤버들 특유의 여유롭고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한껏 담은 힙합곡으로, 거침없는 랩과 능청스러운 보컬이 키포인트다. 특히 멤버들은 이번 앨범을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힙합 장르로 타이틀곡을 선보여 새로운 변신을 알렸다. 데뷔 후 지금까지 힙합 기반의 다양한 수록곡을 내놓은 이븐(EVNNE)은 차근차근 쌓아 올린 음악적 역량을 더 확고히 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둘. 한층 성숙해진 무드, 새로운 챕터의 시작
이븐(EVNNE)은 이번 앨범을 통해 여유롭고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담아 상대를 향한 감정의 신호를 다양한 콘셉트로 표현했다. 부드러운 남친미가 돋보이는 Mellow 버전과 나른한 섹시미를 자랑한 Cheeky 버전, 빈티지함과 힙함을 넘나드는 매력을 더한 디지팩 버전까지 다채로운 이미지를 선보여 골라 보는 재미를 더했다. 그동안 보여준 유쾌한 악동 이미지에서 절제된 무드의 남성미로 성장해 새로운 이미지 변신에 나섰다.
셋. 여전히 활발한 멤버들의 앨범 참여
타이틀곡 ‘How Can I Do’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도 공개 직후 열띤 반응을 이끌었다. 빠른 비트 속 멤버들의 개성을 살린 보컬과 관능미 넘치는 포인트 안무가 더해져 중독성 강한 후렴구로 뮤직비디오 본편은 물론 완곡의 궁금증을 연일 자극했다.
이븐(EVNNE)은 4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 앨범 ‘LOVE ANECDOTE(S)’를 발매하고 다양한 음악방송에서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펼친다. 국내 활동 후 10월에는 글로벌 투어 ‘2025 EVNNE CONCERT ‘SET N GO’’ 미국 유럽 투어를 개최해 글로벌로 뻗어 나간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