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Entertainment

이열음, 새 프로필 공개…‘발랄+시크’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

2025-07-30 07:20:00

이열음, 새 프로필 공개…‘발랄+시크’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배우 이열음이 새 프로필을 통해 독보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30일 “이열음의 새로운 프로필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이열음은 다양한 컬러의 의상을 완벽히 소화하며 프레임을 가득 채운다. 화이트 셔츠로 시크하면서도 깨끗한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어두운 그린 컬러의 니트와 청바지를 매치해 도회적이면서도 청초한 아우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열음, 새 프로필 공개…‘발랄+시크’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이미지 확대보기

그뿐만 아니라 시크한 블랙 베스트를 입고 환하게 미소 짓는 모습은 상큼한 매력을 전하며 이열음만의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이열음은 2013년 드라마 ‘더 이상은 못 참아’로 데뷔해 이후 ‘드라마 스페셜 - 중학생 A양’, ‘고교처세왕’, ‘대장금이 보고있다’, ‘간택 - 여인들의 전쟁’, ‘알고있지만,’, 영화 ‘서울괴담’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로맨스부터 스릴러 연기까지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써 내려가고 있다.

이열음, 새 프로필 공개…‘발랄+시크’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이미지 확대보기

특히 넷플릭스 시리즈 ‘The 8 Show’ (더 에이트 쇼)에서는 강렬한 연기 변신에 성공해 국내외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열음은 얄밉지만 귀여운 ‘4층’ 역으로 분해 ‘강약약강’ 모습을 보여주면서 극의 텐션을 팽팽히 조율했고 특유의 통통 튀는 밝은 에너지로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를 탄생시켜 자신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이 가운데 이열음은 하반기 공개 예정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친애하는 X’ 출연을 확정, 또 한 번의 도전을 예고했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친애하는 X’에서 이열음은 아이돌 출신 배우 ‘레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매 작품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으로 작품을 풍성하게 더하는 이열음이 앞으로 보여줄 연기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