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Entertainment

박형수, ‘에스콰이어’ 출연 확정…이진욱X정채연과 호흡 예고

2025-07-25 08:30:00

박형수, ‘에스콰이어’ 출연 확정…이진욱X정채연과 호흡 예고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배우 박형수가 JTBC 새 토일드라마 ‘에스콰이어: 변호사를 꿈꾸는 변호사들’(이하 에스콰이어) 출연을 확정 지으며 2025년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에스콰이어'는 정의롭고 당차지만, 사회생활에 서툰 법무법인 율림의 신입 변호사 강효민(정채연 분)이 왜인지 온 세상에 냉기를 뿜어대지만, 실력만큼은 최고인 파트너 변호사 윤석훈(이진욱 분)을 통해 완전한 변호사로 성장해 나가는 오피스 성장 드라마다.
극 중 박형수는 율림의 파트너 변호사, 기업팀 2팀장 홍도윤 역으로 등장한다. 송무팀과 사사건건 충돌하며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할 기업팀 인물 중 한 명인 그는 윤석훈과 업무 방식부터 사건을 대하는 관점까지 모든 것이 달라 만날 때마다 날을 세우며 율림 안의 갈등 축으로 존재감을 드러낸다고. 박형수 특유의 생동감 넘치는 연기력으로 안방극장을 몰입하게 만들 예정이다.

그동안 KBS2 ‘멱살 한번 잡힙시다’, 디즈니+의 ‘폭군’, tvN ‘해피니스’, ‘사랑의 불시착’ 등 다양한 작품으로 인상적인 존재감을 보여준 박형수.

이런 그가 올해 JTBC ‘협상의 기술’을 시작으로, 현재 방영 중인 tvN ‘서초동’에서는 법무법인 경민의 대표 변호사 나경민 역으로 활약하는가 하면, 이어 JTBC ‘에스콰이어’의 출연까지 예고하며 다채로운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렇듯 각기 다른 캐릭터를 소화하며 매 작품 신스틸러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박형수가 이번 ‘에스콰이어’에서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JTBC 새 토일드라마 ‘에스콰이어: 변호사를 꿈꾸는 변호사들'은 오는 8월 2일 밤 10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