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직관 기회와 한정판 사인 유니폼을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디즈니+만의 독점 스트리밍 경험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앞서 디즈니+는 FC 바르셀로나와 FC서울(7월 31일), 대구FC(8월 4일)의 경기를 OTT 플랫폼 중 국내에서 유일하게 독점 스트리밍한다고 밝힌 바 있다.
디즈니+는 지금까지 다양한 장르의 라이브 스트리밍 콘텐츠를 선보여왔으며, 이번 생중계 역시 빠르게 변화하는 시청자층의 취향과 소비 패턴에 부응하는 한편 보다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첫 번째 이벤트는 디즈니+ 구독자 인증 이벤트로 7월 21일까지 진행된다. 디즈니+ 구독 화면을 캡처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총 5명(1인 2매)에게 FC서울 친선 경기 직관 티켓을 제공한다. 대구FC 친선 경기 티켓 이벤트 역시 동일한 방식으로 7월 1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며, 각 이벤트의 당첨자는 7월 24일 개별 DM을 통해 발표된다.
이와 함께 생중계 시청 인증 이벤트도 마련됐다. 7월 31일부터 8월 5일까지 디즈니+ 앱에서 경기를 시청 중인 화면을 캡처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FC 바르셀로나 선수단의 친필 사인 유니폼이 증정되며 당첨자는 8월 11일 개별 DM으로 발표된다.
이번 FC 바르셀로나의 친선 경기는 ‘FC바르셀로나 2025 아시아투어’의 일환으로 전 세계 팬들이 주목하는 프리시즌 최대 화제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세계 최정상급 선수들의 경기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번 디즈니+의 단독 스트리밍과 특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디즈니+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