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Entertainment

강상준, ‘에스콰이어: 변호사를 꿈꾸는 변호사들’ 출연…이진욱X정채연과 호흡

2025-07-07 11:40:00

강상준, ‘에스콰이어: 변호사를 꿈꾸는 변호사들’ 출연…이진욱X정채연과 호흡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배우 강상준이 '에스콰이어: 변호사를 꿈꾸는 변호사들'에 출연한다.

JTBC 새 토일드라마 ‘에스콰이어: 변호사를 꿈꾸는 변호사들’(이하 에스콰이어)은 정의롭고 당차지만 사회생활에 서툰 법무법인 율림의 신입 변호사 효민(정채연 분)이 왜인지 온 세상에 냉기를 뿜어대지만 실력만큼은 최고인 파트너 변호사 석훈(이진욱 분)을 통해 완전한 변호사로 성장해 나가는 오피스 성장 드라마다.
극 중 강상준은 율림의 경쟁 로펌 리앤서의 파트너 변호사이자 효민의 남자친구 한성찬 역을 맡는다. 성찬은 효민 앞에서는 다정하지만, 누구보다 현실적이고 냉정한 면모를 지닌 인물로 효민은 물론 율림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증을 높인다.

강상준은 드라마 SBS '재벌X형사', JTBC '닥터슬럼프',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 ENA '나의 해리에게', 연극 '비 오는 날의 인터뷰', 다음 루프 숏폼 드라마 '귀신도 세탁이 되나요?' 등에 출연하며 지속적인 눈도장을 찍었다.

매 작품 캐릭터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연기와 섬세한 표현력으로 꾸준히 호평을 받는 등 활약을 이어가는 강상준이 '에스콰이어'를 통해 변호사 역할로 어떤 새로운 얼굴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특히 '나의 해리에게'에 이어 재회한 이진욱과 라이벌 관계의 연기를 펼칠 것을 예고해 두 사람의 연기 호흡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JTBC '에스콰이어: 변호사를 꿈꾸는 사람들'은 오는 8월 2일 밤 10시 40분에 첫 방송되며, 매주 토요일 밤 10시 40분,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영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