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브랜드 바이아우어, 쿠팡 중소상공인 대표하여 판매 설명회 '애즈콘' 참석

2025-05-29 15:48:21

브랜드 바이아우어, 쿠팡 중소상공인 대표하여 판매 설명회 '애즈콘' 참석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엔엔비코스메틱의 라이프스타일케어 브랜드 ‘바이아우어(BY_OUR)’는 지난 4월 15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쿠팡 애즈콘’ 세미나에 중소상공인 대표 브랜드로 초청받아 참석했다고 밝혔다.

바이아우어는 출시 1년 만에 누적 샴푸 판매량 200만 병을 돌파하며 빠른 성장세를 입증한 브랜드로, 이번 행사에서도 온라인 유통 시장에서의 성공 사례로 주목받았다.

이번 세미나는 쿠팡 광고주와 셀러를 대상으로 실질적인 성장을 위한 전략과 성공 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로, 오프라인 참석자와 온라인 생중계를 포함해 약 650여 명이 참여하며 큰 관심을 모았다.

바이아우어는 행사에서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블랙비어이스트 맥주효모샴푸’를 중심으로 쿠팡 광고를 통한 판매 성장 전략을 소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대표 제품인 '블랙비어이스트 맥주효모샴푸'의 인기에 힘입어 쿠팡 내 월 매출이 2024년 1월 대비 2025년 기준 약 1,695% 이상 성장했다고 밝혔다. 꾸준한 소비자 호응과 제품력에 기반한 상승세로, 온라인 채널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바이아우어의 최호진 대표는 “이번 세미나는 바이아우어가 경험한 실질적인 광고 운영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고 전했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